최근들어 부쩍 서비스 불만사항들이 게시글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그 반응도 뜨겁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소비자를 무시하는 태도와 서비스 마인드 자체가 없다는게 정말 문제이지 싶습니다.
서비스 센터 이용하는 개인이 항의해 봐야 개무시 당하기 일쑤고
단체행동을 한다고 해서 개선될 여지가 보이지 않으니...(게다가 단체행동의 방법도 그다지 없는것 같습니다.)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취재를 요청해서 방송을 통해 서비스센터의 비리를 폭로하는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일 것 같습니다.
지금이 어느 때인데 아직도 정신 못차리고 저런 행태로 영업을 하는지....
일단 여러분의 의견을 좀 더 수렴에 보도록 하지요.
저도 완전 찬성입니다... 도이치도 코리아도 문제 있고...딜러분들도 문제 있습니다...기회가 되면 말하고 싶네요...열받아서 도이치 as에 전화했는데...고객불만접수 이런건 뭐 되 있지도 않고 말하다가 더 답답해서 그냥 포기...고가의 차를 팔면서 차만 팔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딜러나 도이치나...
저도 할말 많습니다 찬성입니다
완전찬성!!
딜러며 어드바이저며 맘에 드는 구석 하나도 없음... 뭔놈의 차가 그렇게 고장이 많은지 한번 맡기려면 보름은 기본... 기다렸다 맡겨 놓으면 수리끝날때까지 함흥차사에 말끔하게 고쳐지는 맛도 없고 진짜 쌍욕나오게 하는 서비스!!!
그래도 국산차 탈땐 서비스 받으러가면 서비스센터 직원들 현대면 현대 삼성이면 삼성 나름 그차에 대해 박사급들이던데 .. 미니는 뭐 어드바이져들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몰라요 그냥 진단기 꼽아서 거기서 잡아주는것만 알고 X발 촉매 맛탱이가서 배기경고등들어오고 차 아무리 밟아도 촉매 맛가서 차 안나간다니깐 촉매문제는 아니고 부스터 게이지땜에 그런다는 개소리나 했삿꼬 진짜 승질나서 진짜 소비자고발 불만제로 그런비슷한 프로그램에 다 내놔야 돼요 진짜 전라도에서 서울까지 서비스 받으러 가는것도 승질나죽겠는데 ... 제대로라도 해주등가
딜러분들 바쁘신건 아는데... 차사려고 고민할 때랑 차 나와서 서류 작성할 때까지는 매일전화하시더만... 차 인도 받은 후에는 연락한번 없네요.... 고객관리좀 해주시지...
찬성이여~~
찬성!
고장나면 버릴 각오로 사야되는 차죠.미션을 통째로 갈아야 하는데 렉카보내주겠다고 한지가 언젠데 감감...범퍼 긁어놓구 미안,화장지로 차 닦고도 미안,유리창 오토 업 다운 고쳤다고 해서 타고 가는데 안고침.다시 가서 난리 또 미안...이게 개념없는 어드바이저가 한 일이랍니다.개자식들...
완전 공감되네요 ^^;. 전아직도 창문이 지멋대로 내려감니다 ㅡ_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