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MINI KOREA ★ (미코)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 자유게시판 ......ㅁ 소비자고발 프로그램에 취재요청 해야겠습니다.
[밝은씨앗]동재 추천 0 조회 1,538 09.09.14 19:18 댓글 6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16 00:32

    저도 완전 찬성입니다... 도이치도 코리아도 문제 있고...딜러분들도 문제 있습니다...기회가 되면 말하고 싶네요...열받아서 도이치 as에 전화했는데...고객불만접수 이런건 뭐 되 있지도 않고 말하다가 더 답답해서 그냥 포기...고가의 차를 팔면서 차만 팔면 끝이라고 생각하는 딜러나 도이치나...

  • 09.09.16 00:46

    저도 할말 많습니다 찬성입니다

  • 09.09.16 07:50

    완전찬성!!

  • 09.09.16 20:08

    딜러며 어드바이저며 맘에 드는 구석 하나도 없음... 뭔놈의 차가 그렇게 고장이 많은지 한번 맡기려면 보름은 기본... 기다렸다 맡겨 놓으면 수리끝날때까지 함흥차사에 말끔하게 고쳐지는 맛도 없고 진짜 쌍욕나오게 하는 서비스!!!

  • 09.09.17 03:43

    그래도 국산차 탈땐 서비스 받으러가면 서비스센터 직원들 현대면 현대 삼성이면 삼성 나름 그차에 대해 박사급들이던데 .. 미니는 뭐 어드바이져들 차에 대해서 아무것도몰라요 그냥 진단기 꼽아서 거기서 잡아주는것만 알고 X발 촉매 맛탱이가서 배기경고등들어오고 차 아무리 밟아도 촉매 맛가서 차 안나간다니깐 촉매문제는 아니고 부스터 게이지땜에 그런다는 개소리나 했삿꼬 진짜 승질나서 진짜 소비자고발 불만제로 그런비슷한 프로그램에 다 내놔야 돼요 진짜 전라도에서 서울까지 서비스 받으러 가는것도 승질나죽겠는데 ... 제대로라도 해주등가

  • 09.09.17 10:08

    딜러분들 바쁘신건 아는데... 차사려고 고민할 때랑 차 나와서 서류 작성할 때까지는 매일전화하시더만... 차 인도 받은 후에는 연락한번 없네요.... 고객관리좀 해주시지...

  • 09.09.17 11:37

    찬성이여~~

  • 09.09.18 17:22

    찬성!

  • 09.09.18 17:49

    고장나면 버릴 각오로 사야되는 차죠.미션을 통째로 갈아야 하는데 렉카보내주겠다고 한지가 언젠데 감감...범퍼 긁어놓구 미안,화장지로 차 닦고도 미안,유리창 오토 업 다운 고쳤다고 해서 타고 가는데 안고침.다시 가서 난리 또 미안...이게 개념없는 어드바이저가 한 일이랍니다.개자식들...

  • 09.09.18 18:48

    완전 공감되네요 ^^;. 전아직도 창문이 지멋대로 내려감니다 ㅡ_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