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에 살면서도...
아직 이렇게 좋은 곳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는데, 대장님 덕분에 좋은 곳을 다녀왔답니다.
안성에는 몇 가지의 명품이 있는데 그 중에서 안성한우를 최고라고 할 수 있답니다. 왜 그런지 이곳에 와 보니 알게 되었답니다. 확 가슴이 트이는 넓은 곳에 서 있는 것 만으로도 좋더군요.
암튼, 고창과는 다르게 한우먹이로 재배하는 호밀밭은 이미 잘려져 나가고 있거나 작업을 한창하고 있어서 아쉽지만 볼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보리밭은 남아서 볼 것 같았습니다. 하루전이라도 가서 확인하겠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노란꽃은 유채꽃이랍니다. 그 곳까지는 통제가 되어 70명은 안된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멀리 볼 수 밖에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관상용과는 조금 달라서 더 이쁘지는 않답니다.
이곳을 찾아오시려면,
경부선 안성평택 톨게이트에서 우회전 하셔서
안성 장호원 방향으로 5-7분 정도 자동차로 오시면......
자동차전용도로가 머리위로 한 창 공사중입니다. 그것만 보시고 ...
주위에 잔피엘, 레드페이스 매장이 크게 있는데,
그곳에서 우회전하시면 2킬로 갑니다. 목장까지는....안성농업교육원쪽으로 가시다가 좌회전....
말이 어렵지 쉽습니다.
 이렇게 호밀밭은 겨울 동안에 먹일 사료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아쉬웠지만, 담에 한 번 봄에 오시면 안내를 하겠습니다. 가을이면 옥수수를 파종해서 사진을 찍으러 많이 온다네요. 그 때 오셔도 안내를 해 드릴게요.
 이 곳에서 오시면 이렇게 보실 것 같습니다. 좌측에 보이는 것이 보리밭이고 길 사이를 두고 오른쪽(보이지 않는 곳)은 호밀밭인데 앞 장의 사진처럼 작업을 한 창 하고 있었습니다.
 끝 없이 펼쳐진 보리밭.... 노래가 절로 나오지요?
보리~~~~밭 사이길로 걸어가며.....조금 걸어 갈 수 있는 시간이 있을 것 같습니다. ^^
 다시 돌아가는 길에서...좌측은 이렇게 베여졌네요..
아쉽지요??
 점심식사는 안성의 명품 안성쌀밥집에 가게 될 것 같습니다. 한택식물원보다 더 풍성한 식사가 될 것 같습니다. 안성의 명품 안성쌀...로 지어진 밥으로 점심을 하시게 되는데, 안성에는 많은 호수가 있는데...대장님이 소개 한 고삼지도 있고요...이곳은 금광저수지가에 있어 경치가 좋은 곳이랍니다. 기대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몇 번이나 세다가 싶패를 했습니다. ^^ 34가진가...잘 모르겠네요.
저 이것 저것 맛을 본다고 열심히 먹어대고,
또 아까워서 열심히 먹는대고,
완전히 복어짝이 되어 지금 잠시 쉬고 있습니다.
죽는 줄 알았습니다. 대장님한테 또 다른 곳으로 먹으러 간다고 했더니, 그만 먹어도 될 것 같다고 해서....
정말 다행입니다. ^^
 식당에서 창 밖을 내다보면 이렇게 근사한 풍경이 펼쳐진답니다...농사를 짓는다고 물을 빼서 좀 그렇지만 그래도 이만한 경치가 있는 식당은 그리 많지 않을 것입니다.

비치 호텔을 같이 경영하고 계신데,
호텔에서 바라본 호수의 풍경이 그만이었습니다.
호텔 하루에 4만원, 6만으로 직접 들어가 방을 확인했습니다.
아주 풍경은 그만이었습니다. 아침이 되면 물안개 피어오르고 하면....으악, 죽음입니다. 그리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풍경이 그만이고....추천을 합니다.

이 곳은 안성의 많은 미륵 중에서 재미있는 미륵상 같습니다.
시간이 되면 잠깐 보게 될 것입니다. 고려때의 불상으로 알려졌는데, 아양동석불입상이라고 합니다. 놀라운 것은 좌측의 나무를 보시면 .....다 죽어가는 나무에 초록의 새순을 내밀고 있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놀라운 생명력에 놀라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인생은 80부턴가...^^



이상은 맛뵈기 였습니다.
|
첫댓글 고맙습니다. 웃는돌님이 안성에 사는 죄로...이렇게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쌀밥식당 기대가 됩니다.감사합니다.
보리밭 우리 갈때까지 그냥 좀 놔두지...녹색의 물결~장관일쎄~그리고 아양동 석불 입상이 참 특이 하네요.......웃는둘님 맛뵈기 넘 잘보고 갑니다~~
장호원가는길 몇번을 지났는데 몰랐네요. 거기서 우회전하면 이렇게 멋진 보리밭이 나오는줄.... 불상도 특이하고... 웃는돌님 수고하셨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