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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터리 크래프트를 만드는 아이디어는 고대부터 태어났습니다. 예를 들어, Leonardo da Vinci의 도면 가운데 헬리콥터와 비슷한 거리에서 비행기의 스케치가 발견되었습니다.
그러나 20 세기 초반에야 휘발유 엔진을 사용하여 회전하는 블레이드의 리프팅 력에 의해 수직으로 찢어진 장치를 만드는 데 상당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1 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헬리콥터는 가치가 입증되었으며 현재 군사 목적을 비롯한 여러 가지 인간 생활에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의 작은 여행은 국내외 헬리콥터 빌딩 중 가장 큰 헬리콥터를 선보일 것입니다.
군용 수송 Mi-10은 민간용으로 적합하며 건설 및 건설 작업과 물품 운송에 적극적으로 사용됩니다.
MI-6를 기반으로 한이 비행 크레인은 1958 년에 설계되었습니다. 내부 수송뿐만 아니라,화물 거대 항공기는 동체 외부로 하중을 운반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기계에는 유압식 그리퍼가 있으며,이를 통해 대형화물 운송을 위해 섀시 사이에 로켓과 플랫폼이있는 컨테이너를 운반합니다.
고도로 전문화 된 기계는 많은 사용을 찾지 못했고 직렬 생산 초기부터 24 대의 기계 만 생성되었습니다.
키예프 이고르 시코 르 스키 (Igor Sikorsky)의 원주민은 미국 헬리콥터 업계의 기원에 서있었습니다. 러시아 제국에서도 시코 르 스키 (Sikorsky)는 항공기를 설계하기 시작했으며, 미국으로 이민 한 후 헬리콥터 기술을 창안했습니다.
이 회사의 모델 중 하나 인 "Sikorsky Aero Engineering Corporation"중 수송 헬리콥터 CH-53 Sea Stallion은 1965 년에 처음 테스트되었습니다.
이 항공기는 베트남, 이라크, 아프가니스탄의 군사 작전에서 미군에 의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이스라엘 당국의 기동성 때문에 이 변경의 헬리콥터를 채택했다.
전체적으로, 싸우는 동안 사고로 인해 약 50 대의 CH-53 유닛이 손실되었습니다.
아마 가장 잘 알려진 미국의 전투 헬리콥터는 20 개 이상의 군대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CH-47은 1960 년대 초부터 적극적으로 착취되었으며, 1970 년 이래로 이탈리아와 일본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전투 중에는 다목적 항공기로 사용됩니다. 운반 부대의 도움으로 손상된 장비 견인 트럭과 같은 연기 스크린을 만드십시오.
이라크 전쟁 2 년 동안 14 대의 차량이 분실되었고 다른 전쟁의 손실에 관한 데이터가 분류되었습니다.
Howard Hughes Aircraft Company "Hughes Aircraft"는 대형화물 운송을위한 대형화물 항공기를 만들려고했습니다.
시도는 성공적 이었지만 Hughes XH-17 "Flying Crane"모델은 배치 생산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이 거인은 5 톤의화물을 3 천 미터 이상의 높이까지 들어 올릴 수있었습니다.
1954 년, 거대한 자동차가 처음으로 공중에 날아갔습니다. 높은 연료 소비와 짧은 비행 범위는 XH-17의 비효율을 증명했으며, 유일한 표본은 스크랩으로 절단되었습니다.
이 헬리콥터는 미 육군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1962 년부터 105 대의 항공기가 생산되었습니다.
베트남 전쟁에 CH-54가 참여한 후, 민간인 개조도 이루어졌다. 많은 국가에서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여 화재를 진압하고 중량물을 운송합니다.
1971 년, Sikorsky CH-54 Tarhe 모델은 공기 중으로의 상승률에 대한 기록을 세웠습니다. 조종사는 차를 5 분 58 초 만에 9,000 미터 높이로 들어 올렸습니다.
운반 능력이 12 톤인 헬리콥터가 전체 헬리콥터 시리즈 제작의 기본 토대가되었습니다.
지난 세기 50 년대 말, 다목적 Mi-6 수송 차량은 루나 탄도 미사일의 수송으로 알려졌다.
소련 조종사는 1964 년의 속도 기록을 포함하여 항공기에 여러 기록을 설치했습니다. 100km의 폐쇄 경로에서 Mi-6는 시속 340km의 속도를 개발했습니다.
Mi-6가 시속 300km의 속도 제한을 극복 한 세계 최초의 로터리 크래프트가되었음을 주목합시다.
Rotcraft Bell AH-1 Super Cobra 계열의 가장 빠른 거인은 미국 해병대의 주요 공격 헬리콥터입니다.
승무원은 파일럿과 운영자의 두 명으로 구성됩니다. 자동차 길이는 17.68 미터이며, 장치가 개발하는 최대 속도는 시간당 285 킬로미터입니다.
이 수정의 미국 헬리콥터 이외에 중국과 터키의 군대에 의해 사용됩니다.
NATO 분류에 따르면, 러시아 자동차는 아름답고 낭만적으로 "Lan"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Mi-24는 미국 최초의 소련 전투 헬리콥터가 되었으며 이미 AH-1 코브라와 함께 사용 중입니다. 1971 년에 특수 회전익 전투 차량이 대량 생산되기 시작했습니다.
2014 년에는 러시아 Mi-24를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3,500 장이 제작되었습니다. 두 번째 장소는 미국 아파치에 의해 개최됩니다.
AH-64는 미국 군대의 주요 공격 헬리콥터입니다.
70 년대 중반에 출시 된이 서비스는 1985 년에야 서비스에 들어가고 핫스팟에서 적극적으로 이용되기 시작했습니다.
헬리콥터는 수송 거인과 비교하여 크기가 작으며 시간당 293km의 속도로 기동 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는 1989 년 미군이 파나마를 침공했을 때 불의 침례를 받았다. 오늘날, 전투 손실은 152 대입니다.
오늘날 이 독특한 항공기는 하늘에서 볼 수 없습니다. B-12 표본 중 하나는 모스크바 헬리콥터 공장의 영역에 있는 박물관이 되었습니다.
NATO가 "호머"로 알고있는 가장 무겁고 들어 올리는 소비에트 헬리콥터는 1968 년에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1 년 후 이 장치는 44,205 kg의 무게를 들어 올렸습니다. 당시이 유형의 기계에 대한 기록이었습니다.
총 2 가지 프로토 타입이 만들어졌지만 군사용 애플리케이션의 비효율로 인해 프로그램이 종료되었습니다.
동시에 V-16 창설 프로젝트는 대륙 미사일 발사대로 개발되었다. 그러나 소비에트 헬리콥터 업계의 디자인 아이디어의 거인은 여전히 드로잉에 남아 있습니다.
이 다목적 운송은 M. Mil의 디자인 국에서 개발되었으며 1977 년 첫 번째 시험 비행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현재 Mi-26은 세계에서 가장 큰 헬리콥터로 연속적으로 생산됩니다. 수송 차량의 기초 위에서, 기계의 군사의 수정이 만들어졌다. 그것은 최초로 아프가니스탄에서 사용되었다.
러시아 이외에 다른 나라에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Mi-26은 세계 12 개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들의 비행 능력과 전술상의 능력과 운반 능력으로 인해 Mi-26은 유엔 평화 유지군에 의해 작전에 투입되었다.
소련 - 러시아 전투 헬리콥터는 적과 적의 인력뿐 아니라 기갑화 및 기계화 장비를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대형 플라이급은 한 사람만 관리합니다.
그것의 외관 및 분류 때문에, 북대서양 조약기구는 "까만 상어"라고 칭한다.
기계의 비행 성능에는 세계에서 아날로그가 없습니다. 공기 역학은 자동차가 전투 상황에서 성공적으로 작동 할뿐만 아니라 곡예 비행도 보여줍니다.
Ka-50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자동차는 악어 "Alligator"를 받았으며 이전 모델과 달리 어둠 속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러시아 군대는 1997 년에 독특한 항공기를 운용하기 시작했다. 전투 지점에는 현재 약 90 대의 Ka-52 군용 차량이 있습니다.
새 버전은 이미 러시아와 미국 제작물 등 여러 영화에서 빛을 발할 수있었습니다.
헬리콥터는 수직 이륙이 가능한 기동성이 좋은 항공기이며 즉시 착륙하거나 공중에 선회하거나 갑자기 올바른 방향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헬리콥터는 소련에서 개발되고 제조되었습니다. 다른 나라들은 크고 무거운 기동성있는 비행 장비를 요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헬리콥터는 주로 무거운 짐과 사람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장소와 지역으로 이동하도록되어있었습니다.
V-12의 디자인은 현재의 요구에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을 알았고, Mil Bureau는 새로운 수송 헬리콥터 설계를위한 임무를 받았다. 그의 첫 비행은 1977 년에 일어났습니다. 차는 전임자보다 훨씬 컴팩트 한 것으로 밝혀졌고 최대 이륙 중량은 56 톤이었다. 차량의 최대 속도는 295 km / h입니다. 오늘날 가장 큰 직렬 전송 헬리콥터입니다. 전체적으로 270 대 이상의 기계가 제작되었습니다. 별칭 Mi-26은 NATO와 비공식적 인 "Flying Cow"로부터 "Halo"를 받았다. 두 개의 모터가있는 단일 나사 회로가 여기에 사용됩니다. 캐리어 스크류는 8 개의 블레이드와 32 미터 직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헬리콥터의 수송 착륙 버전에는 100 명 이상의 사람들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화물을 외부 서스펜션으로 운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헬리콥터는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사고의 청산뿐 아니라 아프가니스탄 전쟁에서도 대규모로 사용되었습니다. Mi-26은 세계 역사상 가장 큰 헬리콥터 공습으로 체첸 전쟁에 참가했다. 2002 년에는 무장 세력에 의해 쓰러진 자동차 충돌 사고로 127 명이 사망했다. Mi-26을 기반으로 15 가지 이상의 수정이 개발되었습니다. 헬리콥터는 소방관, 구급차, 잠수함 및 탱커와의 전투기 역할을합니다. Mi-26은 카자흐스탄, 인도, 중국, 북한, 베네수엘라, 페루 등 다른 나라에서도 성공했다.
이
장치와 다음 장치의 제작은 Mile-B-12 및 Mi-26 국의 후속 개발을위한 길을 열었습니다. 1950 년대 후반에
소련에서는 루나 (Luna) 미사일 시스템이 채택되었으며 수송을 위해서는 무거운 수송 헬리콥터가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Mi-6
가스 터빈이되어 1957 년에 공기로 발사되었습니다. 장치의 운반 능력은 44 톤이었습니다. 이것은 5500 마력의 두 가지
엔진을 사용하여 달성되었습니다. 승무원은 5 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나사의 지름은 같은 35 미터 였고 나중에 B-12에서도
동일하게 사용됩니다. 당시 "훅 (Hook)"으로 불리는 헬리콥터는 세계에서 가장 큰 기록과 속도를 자랑했습니다. 헬리콥터의 최대
속도는 304km / h입니다. 1960 년에서 1981 년까지 860 대의 차량이 건설 된 것을 볼 때 매우 성공적인
모델이었습니다.
총 38 톤의 헬리콥터는 본질적으로 Mi-6의 협소 한 특수화 된 버전이었습니다. 비행 크레인이라고 불 렸습니다. 이 장치는 1963 년에 도입되었으며 주요 목적은 크루즈와 탄도 미사일의 수송이었으며 Mi-6는 발전소와 제어 계획을 채택했지만 새로운 동체가 만들어졌습니다. 전임자의 넓은 버전은 더 좁고 낮은 버전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승객 수송은 더 이상 목표가 아니었지만 여전히 28 명이있을 수 있습니다. 빈 좌석은 추가 연료 탱크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동체에는 또한 4 개의 섀시 랙이 있으며, 간격이 넓고 길이가 길어졌습니다. 화물을 고정시키는 두 가지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 : 그립 (로켓이있는 컨테이너 용) 또는 섀시 사이의화물 플랫폼에. 전체적으로 약 55 대의 헬리콥터가 설계 되었기 때문에 헬리콥터는 광범위하게 사용되지 않았고 기능의 주요 부분은 Mi-6을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더 짧은 다리를 가진 수정은 또한 건축과 집합 일을 위해 특히 창조되고, Mi-6는 또한 방향 측정기 및 방해 전파 장치로 사용되었다. 헬리콥터의 최대 속도는 190 km / h로 다소 낮습니다.
미국에서
다섯 번째로 큰 헬리콥터는 미국에서 만들어진 헬리콥터 중 가장 큰 헬리콥터입니다. 모델 CH-53E 슈퍼 신조 (Super
Stallion)는 이전에 제작 한 CH-53을 확대 한 것으로,이 엔진에는 세 번째 엔진이 추가되었습니다. 비행중인 장치의 최대
무게는 33,340 kg입니다. 처음에는이 무거운 헬리콥터가 미국 해병대를 위해 개발되었지만 해군, 해군 및 동맹국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캐리어 스크류는 지름이 약 24 미터이며, 4380 마력의 3 개의 엔진으로 동력이 공급됩니다. 조종사 5 명과
헬리콥터 55 명까지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최대 속도는 315km / h입니다.
이 모델은 인기있는 CH-47 Chinook 헬리콥터의 변형이며 미국에서도 개발되었습니다. 가족은 1950 년대에 개발되기 시작했으며, 1960 년대 초부터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총 1000 개가 넘는 치누크가 현재까지 만들어져 있으며, 이들 모델은 여전히 생산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성공적인 군용 헬리콥터 시리즈가 등장했습니다. 길고 넓은 동체가 있는데 5000 마력의 두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18 미터의 나사. 이 유형의 헬리콥터는 무거운 군사 장비 및 포병 수송, 원격 물건의 공급에 널리 사용됩니다. 주요 소비자는 영국 공군과 미군이지만 CH-47 헬리콥터는 20 개국 이상에 판매되었으며 민간 사업자에게도 사용되었습니다. 이륙 중량이 22680 kg 인 전통적인 CH-47 모델과 달리 MH-47E / G 모델은 24,495 kg까지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3 인의 승무원은 최대 44 명의 보병 또는 24 명의 부상자를 수송 할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의 최대 속도는 295km / h입니다.
이것은 휴즈 (Hughes) 부서의 첫 번째 모델입니다. 외관상 Mi-10과 유사합니다. 섀시에는 4 개의 긴 다리가있어 대형 대형화물을 동체 아래로 운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2 개의 날 프로펠러는 40.8 미터의 직경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기록이다. 이 장치의 최대 무게는 22680kg입니다. 이 프로토 타입은 무게가 15 톤 이상인 물품의 운송을 위해 40 년대 후반에 건설되기 시작했습니다. 1952 년에 첫 비행이 있었지만, 연구 과정에서 건설이 다소 번거롭고 널리 사용될 수 없다는 것이 명백 해졌다. 또한 헬리콥터는 최대 64km까지 소규모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헬리콥터의 부품은 B-25의 전륜, C-54의 후륜, B-29의 연료 탱크 및 Waco CG-15의 택시에서 차용되었습니다. 헬리콥터의 디자인은 주요 테일 로터에 비해 작은 테일 로터를 의미했습니다. 최대 속도는 145km / h이고 승무원은 3 명입니다. 휴즈 (Hughes)는 최대 47 톤까지 확장 된 H-28을 개발하기도했지만이 프로젝트는 이전 모델의 실패로 인해 끝나지 않았으며 나무 모델 만 남아있었습니다.
헬리콥터의 이 수정은 이전 모델 인 XH-17과 같은 "에어 크레인"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CH-54는 동체 아래에 큰 하중을 전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차의 첫번째 비행은 1962 년에 일어났다. 헬리콥터에서는 22 미터의 메인 로터의 직경이 특이합니다. 택시에는 장비 뒷면에 창문이있어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H-54는 여러 가지 다양한 구성과 호환되는 매우 효율적인 설계를 채택했습니다. 최대 이륙 중량은 21,320 kg이며, 리프트는 4800 마력의 두 엔진에 의해 수행됩니다. 헬리콥터의 최대 속도는 240km / h입니다. 헬리콥터는 원래 군대에서 사용할 계획이었습니다. 이 기계의 기능은 특히 하강 항공기의 수출을 위해 베트남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소방 및 벌목 산업을 위해 S-64 Skycrane이라는 민간 모델이 개발되었습니다. 현재 군대에서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민간인 기능을 수행하지만 총 105 대의 헬리콥터가 건설되었습니다. 1990 년대 이래, 미 육군 CH-54는 CH-47에 대한 책임을 완전히 이행했다.
첫댓글 헬기가 주로 전쟁무기로 이용되는 현실이 서글프네...ㅠㅠㅠ
날고자 하는 인간욕망의 결과물이 결국은 정복의 도구로 변하다니....
전쟁에 이용되지 않는 걸 찾기가 어려울거야.
무기라는 도구가 원시시대엔 사냥에서 출발해서
결국은 살상과 자기보호, 상대위협의 용도에 이르렀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