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로 이어지는 보이지 않는 인연
나와 가족 우리 모두를 위하여 함께 해주세요
안양동안적십자봉사회(회장 이수경)는 9월19일(목,14:00~16:00) 헌혈의 집 안양센터 주위에서 헌혈 캠페인 봉사를 했다.안양 구 도심의 중앙부인 센터 주위에는 1호선 안양역과 젊은이의 핫 플레이스 안양1번가,CGV 영화 상영관, 유투브 먹방 성지 안양중앙시장이 이웃하고 있어 교통,문화,상권과 크고 작은 전문병원등 유동인구가 많다.
동안봉사회는 회장(이수경)과 총무(진연실)등 봉사원들과 함께 센터에서 피켓을 받아 안양중앙시장으로 이동했다.이른 명절(추석)준비를 하는 시민들로 시장안은 복작복작하다. 피켓을 들고 시민들이 불편하지 않게 피해
다니며 "적십자 헌혈 캠페인 입니다" 하며 구석구석 다니며 상인들과 장보러 나온 시민들에게 안내를 했다.
시민들의 휴식처 삼덕공원으로 행진을 계속했다. 삼덕공원은 자연 친화적인 공원으로 댕댕이들과 산책을 많이
나온다. 휴식나온 시민들에게 헌혈 피켓이 잘 보이는 공간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며 캠페인을 계속했다.
아침저녁으로는 시원한데 한 낮의 햇볕은 따가울 정도로 익어가는 햇볕이다.
노란조끼와 헌혈 피켓을 시민들과 함께 공유하고 캠페인을 마쳤다. 동안봉사회 수고하셨습니다.
적십자는 새롭게! 봉사원을 빛나게! 나눔 동안봉사회 화이팅!
첫댓글 안양동안적십자봉사회(회장 이수경) 봉사원님들 헌혈의 집 안양센터 주변에서
헌혈 캠페인 봉사 활동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유경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