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니가 뭔데 왜 찾아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어려서 그런게 가장 나쁜 까닭
티노 추천 0 조회 12 26.06.10 22:18 댓글 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0 22:35

    첫댓글 어르신이 하염없이 우시더라고

  • 작성자 26.06.11 13:52

    니들이 내 카드를 훔쳐서 등록했어도 내놔.
    부숴버리기라도 하려함이니까. ㅋㅋㅋㅋㅋ

  • 작성자 26.06.11 13:57

    분실이라 물건 찾아가세요 라고 연락오면 그 때에
    잘라버리면 돼. 똑같이 사용이라도 못하게 해야지.
    싸가지 없게 ㅋ 거봐 망치로 대가리 두들겨 패는게 정답이라니까.

  • 작성자 26.06.11 14:01

    훔친 교통카드를 지들의 등록된 카드로 만들었으면 대학교 진학 막으세요. 다니는 학교 퇴학처분 법률안 만들어주세요. 너무 심하게 괘씸해서 ㅋ

  • 작성자 26.06.11 14:11

    나도 내 컴퓨터로 등록하려는데 등록이 안되더라고.
    어르신들은 어떻겠니? 사용하는데 힘드시지 않겠니.

  • 작성자 26.06.11 22:37

    등록하지 않고 사용하던 스마트 교통카드 일련번호 사진찍은 날짜보다 어느순간 분실 되어서 등록시킨 날짜가 훨씬 뒤잖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