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 -12 - 13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pc 클라이언트 실행오류 / 재부팅 하여도 동일 / 재설치 해도 안됨 + 윈도우 디펜더에 바이러스 발견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첫댓글 이거 저도 그렇네요 같아요;
방금 해결했는데 클라이언트 실행시 위도우 위협방지 시스템에 Trojan:Win32/Prowloc.A!cl라는게 잡혀서그런거 같아요 지금 디바이스 허용 설정했더니 정상 작동되네요
근데 범주가 트로이로 구분되서..흠..
@GolMoc 저도 화나서 그냥 예외로 두었네요
제보해 주신 현상은 아래 안내드린 방법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컴퓨터 [설정] → [개인 정보 및 보안] → [windows 보안]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메뉴
2) 차단된 항목을 허용 시 업데이트 가능
추가로 관련 내용에 대해서는 임시 점검을 통해 수정을 진행할 예정인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12월 13일(수)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임시 점검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