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02:53New메뉴 화성은 옛날부터 말 많았어요..무서운 도시라구 조심해야한다구.. 특히 다른 나라에서 오신분들도 많이 살고 범죄가 많다면서요.
답댓글kimi04:10New메뉴 렙틸리언이 많을겁니다.
별들의멜로디04:35New메뉴 1997년 1~2월인지 1996년 11월~~12월이었는지 오래되어서 기억은 안나지만 경기도 어느 군부대에서 총기분실 사건이 있었습니다. 군대에서 팩스 전신타자기 운용하는 전신타자 소대 병장으로 곧 얼마 있으면 무사히 전역해서 집에 갈 날짜만 세고 있다가 갑자기 큰 사건 터져서 엄청나게 많은 분량의 팩스 전문 보내고 받느라 과로로 코피 터지고 쓰러질 정도로 고생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ㅎㅎ (한국 K2소총) 그때 그 사건이 너무나 이상하고 미스테리 했었거든요. 너무나 이상해서 혹시 외계인이 장난친게 아닐까 하는 상상도 했었습니다.
본문글 읽으니까 어쩌면 혹시 그때 그 사건도 외계인이 일으킨듯 ㅋㅋ
답댓글kimi04:13New메뉴 빙고! 한국에 렙틸리언이 무척 많다고 합니다. 반 렙틸리언 반인간도 무지 많다 합니다. 이들은 모두 카프리콘에 의해 처치될겁니다.
답댓글밝은빛소리04:25New메뉴 @kimi한국에 서클렌즈 낀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아이돌 남녀 거의 다 끼고요.일반인은 렌즈낀 애들이 대부분 젊은 여자들이 많은데 옆에 가면 무서운 느낌의 애들이 있어요. 걔네들의 특징은 한국인답지 않게 너무나 이상할만큼 몸이 서구적인 마스크와 긴 팔다리를 가졌고요. 마치 공장서 만든 바비인형같은 애들요.중국애들도 서울에 엄청 많은데 그런 몸가진 애들보면 사람아닌 클론이나 렙틸이들 느낌이 나서 얼굴도 안봅니다. 아주 차갑고 섬뜩함이 있어요. 성형외과 많은 압구정.신사역.강남역.가면 이상한 애들이 수북합니다.그래서 잘 안가요.
답댓글kimi05:41New메뉴 @밝은빛소리아눈나키들은 렙틸을 알아본답니다. 모두 사라질겁니다. 조용히. 아무도 몰래.
답댓글푸른하늘08:10New메뉴 @kimi우리는 구별 못하고 같이 생활 하고 있다는 얘기네요. 그 아이들도 학교도 다니고 직장도 다니고 한다는 얘기인가요? 한국도 많다는 얘기에 설마 설마하면서 질문드려요.
주디07:44New메뉴 바닥에 누워있으면 집이 미세하게 진동하는 느낌이 있어서 의아했어요.저만 느끼나 했는데 재택근무중인 남편도 지진났나? 하면서 놀라더라고요. 저희집이 화성시와 근접한 곳에 있어서 화성시에도 자주 가는 편이에요. 공식적인 지진소식이 없는데도 왜 자꾸 집이 진동하나 했더니 지하에서 뭔일이 있었던 모양이군요.
쥐잡는악어08:12New메뉴 멀리 볼 것도 없이 영화 [살인의 추억]의 모티브가 된 화성연쇄살인 사건 생각해보면 될 듯...
사람사는세상08:28New메뉴 혹시 그동안 화성 연쇄살인사건이 랩틸들짓 아닌가 생각이 드네용 . 부디 대한민국에서 랩틸들 제거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답댓글kimi04:12New메뉴
지하터널 가리기위해 글로벌리스트들이 거대아파트를 들여세운겁니다.
그리고 맘대로 사람들 잡아먹기도 좋고요.
소식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