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다수공격..데미지 높고..
-ㅁ-;; 샤이닝레이;; 마스터하면 105%공격력을 지는데요 힐처럼 여러명 공격할때 데미지가 분산 되지도 않고.. 모든몹에서 다수공격을 할수 있고 이쁜 이펙트;; 그리고 악 성 속성에 -_-; 150%라는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뿜죠; 대부분 프리스트들 심볼 후에 마스터한다더군요;;
첫댓글 다수공격..데미지 높고..
-ㅁ-;; 샤이닝레이;; 마스터하면 105%공격력을 지는데요 힐처럼 여러명 공격할때 데미지가 분산 되지도 않고.. 모든몹에서 다수공격을 할수 있고 이쁜 이펙트;; 그리고 악 성 속성에 -_-; 150%라는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뿜죠; 대부분 프리스트들 심볼 후에 마스터한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