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메이플스토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ː엘리니아 클레릭 ▷ 도대체 샤이닝 레이 좋은점이 뭘까요~
[크로아]zI럭셜시프Iz 추천 0 조회 482 04.11.05 20:3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11.05 20:47

    첫댓글 다수공격..데미지 높고..

  • -ㅁ-;; 샤이닝레이;; 마스터하면 105%공격력을 지는데요 힐처럼 여러명 공격할때 데미지가 분산 되지도 않고.. 모든몹에서 다수공격을 할수 있고 이쁜 이펙트;; 그리고 악 성 속성에 -_-; 150%라는 어마어마한 데미지를 뿜죠; 대부분 프리스트들 심볼 후에 마스터한다더군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