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프라자에서 sk브로드밴드 가입 신청을 한 후 현재까지 쭉 쓰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거의 3년이 다 된거 같은데..
약정 만료 후 어떻게 해야하나요?
1. 현재 통신사에 재연장 신청을 따로 해야 되는건지... 그러면 사은품 혜택이나 요금 혜택이 주어지는건가요?
2. 아니면 현재 통신프라자에서 진행중인 상품에 가입신청을 하면 되나요?
현재와 동일한 회사 상품이나 타 통신사로 갈아타는 것중 어떤게 좋나요?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 약정 만료일은 고객센터로 직접 요청하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세요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번 입니다 동일 통신사 재가입또는 연장 가입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하시며, 재가입시 사은품 혜택 적용이 안되세요 LG 또는 KT로 신규 가입진행이 가능하시며 , 약정기간 만료가 되신 경우 통신사 변경하시어 사은품 혜택 받으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더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 약정 만료일은 고객센터로 직접 요청하셔야만 확인이 가능하세요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 국번없이 106번 입니다
동일 통신사 재가입또는 연장 가입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진행이 가능하시며, 재가입시 사은품 혜택 적용이 안되세요
LG 또는 KT로 신규 가입진행이 가능하시며 , 약정기간 만료가 되신 경우 통신사 변경하시어 사은품 혜택 받으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
더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통신프라자 대표번호 1644-8584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