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가 서울 월드컵경기장 인근 아파트 주민들에게 깜짝 선물을 보냈다. 공연장 주변 주민들에게 콘서트 개최에 대한 양해를 구하는 아이유의 모습이 화제가 됐다.
20일 가요계에 따르면 아이유 측은 최근 서울 마포구의 한 대단지 아파트 주민 전원에게 종량제 봉투를 선물했다. 서울 월드컵경기장 인근에 있는 이 단지에는 약 3700세대가 살고 있다.
일부 주민들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유 측에서 받은 종량제 봉투를 인증하는 사진을 올렸다. 이 사진에는 투명 봉투에 담긴 여러 장의 쓰레기봉투가 있고, 겉면에는 ‘2024년 9월 21일~22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주민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는 문구가 적혔다
이 깜짝 선물은 현관 문고리마다 걸려 있었다. 야외 공연장인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소음이 전달될 수 있는 주민들에게 미리 양해를 구하는 조처를 한 것이다. 온라인에는 “아이유 배려심에 감동했다”, “월드컵경기장에 살면서 이런 선물 처음 받아본다”, “아이유 콘서트 잘 진행됐으면 한다”라는 반응도 나왔다.
아이유는 오는 21~22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아이유 HEREH 월드투어 콘서트 앙코르 : 더 위닝’ 무대를 선보인다.
첫댓글 와 진짜 센스 쩔어요ㅠㅠ 어떻게 저런 생각을 ㅋㅋ
워우…. 진짜 센스 만점 마음 예뻐요
임영웅도 이런거 했다 본거같은데 좋네요 ㅎ
우와 임영웅도 했오요?? 진짜 센스 쩌네요… ㄷㄷ
찾아보니까 상암쪽은 아니래요 노래 연습실 주변에 돌렸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후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 뮤직 관계자는 "임영웅 측에서 전달한 것인데 아티스트가 직접 전달했다고 와전이 된 거 같다" 라고 사실을 바로잡았다. 그리고 참외를 전달한 지역 역시 서울 상암이 아닌 야외 연습실이 있는 다른 지역이라고 정정했다.
@천고마비 아하 전 콘서트로 지금껏 잘못 알고 있었네요. 정보 감사해요.
2장만 줘도 고마울 거 같은데 우와
지난번 잠실 공연때 민원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왔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