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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류의 물분자 수소결합은 원인과 결과물을 아는데..이것이 어떻게 전력의 형태로 유지가 되는지 정확한 검증을 할수가 없다.
일부의 전류현상이야 검증이 되었고...전력이 안정화가 되었지만...물분자가 전류상태에서 h-oh+h-oh,hoh+hoh로 세분화되고..다시 전선의 재료가 구리에서..알루미늄..철..기타의 금속의 전극등으로 나뉘게 되면 각각의 전류상태에서 결합의 결과물이 다르고..
역할과 기능이 세분화된다. 그래서..이것을 1960년대에 쿼크와 렙톤으로 세분화해서...전류의 물분자와 연관된 모든 현상을 알아내려고..경쟁적으로 입자광 가속기와 방사광 가속기를 건설하는 중이다. 가속기가 세계적으로 3만개나 지어진 이유가 이때문이다.
가속기라해서 거창한 설비는 국가 단위별로 지어지고...나머지는 개인별...1m내외의 소형 가속기로도 충분하기 때문이다.
한국의 모 회장의 지하실 전기료가 일년에 수억원이 나온다는 것은 입자광 가속기가 설치되어서...개인 실험을 한다는 것과 같다.
기본 실험은 고전압의 상태에서 실시하기 때문이다.
쿼크와 렙튼은 그래서.전류상태의 물분자 수소결합의 전체적인 모습을 탐구..실증하는 학문이자 연구 영역이 된다.
전류이론을 검증도 하면서...성과물을 얼만든지 만들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쿼크와 렙튼 이론은 한구과학은 어떻게 번역하고 있나? 이론에 함몰되어서...암흑 물질이 어떻고만 따진다.
물분자 전류의 h-oh의 조합만해도 몇개이가? 동위원소를 앞뒤로..연결할수가 있고...수소 원자를 투입해서...화학원소 전부를 기본적으로 합성하는 첫번째 사용용도가 정해진다. 각 융합반응이 기본적으로 이뤄지는 것이다. 분해 과정도 마찬가지이므로...방사선 차폐시설을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고..방사능에 대한 대책도 철저해야 한다.
이러니..쿼크와 렙톤이론은 현대과학의 중심이 돌 수밖에 없다. 기본 화학결합을 하므로..석유합성...암모니아 합성의 기초 합성과
섬유.플라스틱 합성...규소 화합물 합성인 반도체 합성....원자론 이후에 실증 과학이 사라진 것이 아니라 쿼크렙톤 이론으로
바뀐것인데...한국과학은 전류의 물분자를 공개하지 않고...가속기 점유자들만이 독점적으로 연구를 수행하고있다.
그러면서..한국교육은..후진국의 기초 과학이 없는 ...것을 교과서로 만들어서...열등생 학생을 양산하고 있다.
그렇군...교과서에 전류입자 물분자 수소결합을 직접 거론하지 못하면 간접적으로 거론을 하는데...한국의 경우 과학고 서울대 코스에 이 과정이 일부 담겨 있고...유학하지 않고..서울대 박사과정을 밟아도 물분자 전류를 알아내지 못하는 ...한국교육의 낙후성이 지난 73년이나 검증되고 고착화가되어 있다. 이러니 기초과학 성과물이 나올수가 없다. 서울대 코스에서 다시 1%가 일본과 미국에 유학을 해서...겨우 전류입자 물분자를 깨우치고 돌아와서...한국 연구소의 1만명의 10%에 해당하는 1000명 정도가 이에 해당한다. 대기업연구원은 제외한다.
그러나..이것을 연구소 내에서도 공개적으로 밝힐수가 없다. 즉...유학으로 깨우친 전류입자 물분자 이므로 이것을 공개하면 유학비요을 뽑을 수가 없고...유학의 경쟁력이 이것인데 이것을 공개하면...국내 대학 출신자들과 차별점이 없어지지 않을까? 하는 우려를 하다보니...공개를 전혀하지 않게 된다. 즉..폐쇄형...전류입자 물분자가 연구소 단위에서 고착화가 되므로..유학바박사들은 어느정도 기본 성과가 나오게 되고..그러므로 항상 이 유학파가 승진을 하고...과장..국장..차장..장관순으로 요직을 독점하게 된다.
전류입자 물분자를 깨우친 것과 깨우치지 못한 두 사람이 대화를 하면 10분 정도면 거의 다가 판가름이 난다.
유학파의 경우 모든 상황에 대처를 하는 이유가 전류입자 물분자에서 시작되기 때문이다. 기본 설비외에 신규 설비의 경우 작동 상태와 설비 기초 설명서 정도만 주어져도 신규설비 운영에 문제가 없다. 여건에 따라서 신규설비를 제작할 기초 이론을 알기 때문에 일어나는 극단적인 비유이다.
흔히...이것을 만사 형통이라고 한국사회는 분류하는데...
그것은 바로 물분자 수소결합의 전류를 이해하고 나서 이후에 일어나는 현상이다.
모든 이론을 깨우친 것은 아니지만...h-oh의 조합에 의한 1m크기까지의 조합의 변수 흐름을 알기 때문에 막힘이 없어지는 것이다.
광전효과-->전기 발전기-->1738년 베르누이 수증기의 정리...1745년의 수증기의 응축이론...이렇게 역으로 검증을 하였기에...
다소 혼란스러웠던 지난 7년간의 검증과정이다. 그래서...이런 성과물이 주어졌지만..한국과학에 대한 반대되는 이론에 대해서 날이면 날마다 성토를 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 옳바른 학습 방법을 알려주지 않는 한국교육에 대한 반감이 기본적으로 작용을 했기 때문이다.
'자기"'커패시터"이 두가지 자료로 이삼일째...넘어가지를 못하고 있다. 어제는 생뚱맞은 한국교과서...물리 중2를 다시 들여다 봤다가 어제 밤을 지새웠다...새볔동이 트고...겨우 쪽잠을 자고...
오늘은 글을 건너 뛸가 하다가...하던 짓이라 글을 작성하고 있다.
기본 원리는 뻔하게 나와있는데..이것을 이해하는 것이...인생의 전부에 해당한다.
물분자로 1m를 어덯게 늘어 뜨리느냐...수학을 한다면..1m길에 물분자 갯수가 과연 몇개이냐?
과학을 한다면1m의 전류의 물분자를 어떻게 이용할 것인가..전력으로 이용할 것인가?
석유합성에 이용할 것인가...암모니아 합성에 이용할 것인가...무선 통신 주파수로 이용할 것인가...?
구리전선의 직류전기의 전신으로 이용을 할 것인가?
..참...직류전기 전신은 현대에 없어진것이 아니라...무선데이타 통신으로 광케이블보다 효율이 좋은것이 구리선 직류전기 전신이다. 빛으로 전환을 해서...통신으로 이용을 해봤바...1m 간격의길이가 되므로... 선이 없다는 장점외에는 정보 송신량이 구리전선의 전신 송신량이 월등히 크다...전력 자체가 통신입자이기 때문이다. 유선을 설치하는 비용이 늘어나서이지..지그은 이 케이블이 거이 설치가 되어서...무선 통신과 비용경쟁을 해도...정보량의 대량 전송은 구리전신을 따라올수가 없다.
광통신이 최대 전송량이라 통신회사들이 유사과학을 하고 있다.
하긴 한국 대중들이 이 한글과학원 글을 읽고..이해하여...기본 상식으로 정립이 되어야 ..통신회사들이 말장난 유사과학을 못하는데...앞으로도 이것이 개선될 여지가 크지 않다.
한국 대중들은 이 글이 난해하여 시간을 기본적으로 7년의 시간을 요구하지만...대기업과 통신회사들 직원들은 부족한 부분을 약간만 채우면 되므로....더 빨리 적용하여 활용을 하고 있다. 이미 언론에서 이런 모습들이 나타나고 있다.
아직까지는 이론 검증이 기대만큼 충족되지 않아서...이 글을 무료 공개하고 있는데...
한두달 전부터의...그 싯점을 어디로 둬야 할지를 이제는 결정해야 할 시간이 다가 오고 있다.
1745년의 라이덴병...에서 미분과 적분의 수학이 시작된다.
이것이 무엇인지를 찾아보니...학문적으로 정리된 것이 1890년의 맥스웰 이론 이후에...하이리히 허츠의 햇빛 스펙트럼의 분류에 의한...전기, 자기파의 전자파인 전기장 자기장이 뭉칠때...햇빛처럼 두개의 빛의 입자만으로 이동을 한다....가 되고...햇빛의 6520 458개의 갯수로 햇빛과 그 절반 갯수로 인공 조명을 만드므로...두개의 전기장과 자기장을 합치면...하나의 전파 입자가 생성이된다.
전파입자이므로..당연히 텅스텐 필라멘트에서 지속적으로 이 전자파를 생성해야 하므로...인공 조명의 전구가 만들어지고..난 이훙 이것이 검증 될 수밖에 없었다. 그럼에도 그 원류기수이 1745년의 라이덴병에 해당한다. 이것으로...금속 전류를 생산하는 방법인 전자석에 의한 전력의 생산이 가능해 진것이고...1920년에 라디오파와 레이더 입자로 그 모습이 드러나게 된다.
이것을 정리한 것이 미분과 적분이다. 미분은 자기에 해당하고..적분은 자기장 혹은 전기장에 해당한다.
이것은 그 부분을 위처럼 하면 어렵고..물분자 기준으로 수소원자 2개중 하나가 먼저...분리되는 조건h-oh에서 구분이 명확하다.
h+-oh이렇게 수소 양이온과 oh-음이온으로 기본 구분을 하면...자기는 수소 양이온이 -oh에 먼저 전하를 제공하고...수소 양이온은 물분자에서 분리가 된다. 즉...기본 자기가 이렇게 관계가 정립되고...이것이 fe3o4의 마그넷 타이트 결정면에서 제한적으로 이뤄지므로..-oh h+ 분리 도었지만....철의 페라이트 구조 내부가 되므로...수소 양이온이 밖으로 유출이 되지 않는다. 즉...기본 자석을 만들고...이것이 수소 원자가 oh에 영향을 기본적으로 행사를 하지만...페라이트 철 내부에서 금속에도 영향력을 미치게 된다. h+는...양이온이 되면서..전하를 oh-에 기부한 상태이므로...전하가 부족하지만..자기장의 힘인 전자의 힘은 강하게 되므로...자석의 기본 기능인 수소 양이온이 분리되므로 척력의 밀어 내는 힘처럼 관찰자에게 보여진다. 즉...페라이트 자석의 내부에서는 +h-oh가 분리는 하되...금속 자석 밖으로 유출이 되지 않으므로 자석의 상태를 유지하게 된다. 이것을 강자성이라 한국과학은 번역해 놓았다.
미분은..철의 마그네 타이트 내부에서 수소 양이오 h+가 '자기"의 힘인 전자의 힘을 행사하는 것을 제한적으로 묘사를 한것이다.
물분자 기준으로는 +h-oh가 되면...수소 양이온은 멀어지고...ho-는 이온인 전하를 취게 되므로...이 관계의 힘이 미분화 되는것이다.
적분은...이 +h-oh에 전류의 전하를 추가하여서...h+-oh를 과전하 상태가 되게 하면...밀어내는 척력의 힘이 생성되고...자기장 기준으로는 밀어내는 형태의 자기장을 형성하는 것처럼...보인다...
즉...적분의 힘은...전기장인 전류가 전하를 추가적으로 투입을 해서...=h-oh의 전하를 높여서..전류의 상태가 되어서..전류의 일을 하게 하는 기본적인 힘이 된다.
수소 원자를 마져 하나 분리하는 것까지를 투입해서 설명을 해야 하는데..오늘은 이정도 검증이 최선이다.
물분자의 수소원자가 하나 분리될때와 두개가 모두 분리되는 과정까지가 미분과 적분으로 나위게 되는데....자석의 상태와 전자석의 상태의 구분점이 되는 이론인 것이다.
라이덴 병의 1745년 이론을 결국 한국과학의 교육과정은...난데없이 1745년을 대학과성에서 학습하게 되므로...1745년의 라이덴 병 이론을 왜...재차 학습을 하지? 이런 의구심을 가지게 되면 망하는 한국과학이 되어 버린다.
단위가 물분자의 양전하...음전하의 단위이므로...이것은 전자의 1/2이 이동할때의 전하량이 된다. 255 500eV가 이동하는 것이 1930년대 이론부터는 구체적으로 전하의 갯수를 구분해 줬어야 하는데..한국과학이 이것을 검증해서 구분을 해야 하는데..위와 같은 이론이 검증되었을때에야 구분이 가능해 진다.
한국교육과정은 수와 방정식을 교육시키지만...영어로 된 상수의 기본 정의만하고...상수에 따르는 ev단위를 추가적으로 학습을 시키지 않고..이것의 자료를 과학고와 서울대 코스에만 집중 제공을 한다.
이미 한국교육은 과학고..서울대 코스의 학생이 내정되어 있는 것이다. 성적순으로 학생들을 선발한다?
한국과학이 전부 거꾸로 왜곡번역되어 있으므로...1945년의 한국인으로 살아가는 일본인 후손들이 한국학생 이름으로 등록 되어 있고...이들은 한국과학을 거꾸로 하면...일본이 조선 총둑부에...1945년의 일본 조선총독부 경제 식민지 2기로 바뀌어 있으므로...
한국과학을 학습을 하지만..일본과학이 뒤짚혀져서...한국과학에 번역되어 있다는 사실을 일본인 후손들은 금방 눈치 챌수가 있으므로...기초 학습에서..초등학교 4,5.6학년부터 이미 상위권을 독점하기 시작을 한다. 이것만으로 구분이 어려우므로...
교육부에 장학관...즉..경제 식민지 일본인 파견관을 교육부에 설치를 하여서...장학사들은 그 목적이...일본인 후손을 추려내는 일만 하므로...성적이 상위권인 학생중에서 일본인 후손을 선별하는 것은 너무도 쉬운 것이 된다.
이렇게 중학교 과정에서의 상위권을 일차적으로 구분을 하고..과학고에 입학하면서는 장학사가 중학교 상위 자료를 전부 취득한 자료가 존재하므로(생활기록부 기록)이것을 근거로...과학고 학생을 간추리게 되면...자동적으로 일본인 후손들만...선발하게 된다.
그래서..과학고부터는 일반 학생들과 차별화가 된다. 국적이 일본이라...이들을 과학고 기숙사에 몰아 넣고..심화학습인가를 하면...
서울대 코스에 직행을 하게 되고..서울대를 마치게 되면....금수저도 새롭게 다시 태어나게 된다.
즉..자신들이 일본인 후손이라는 사실을 모른체 과학고 서울대에 입학하는 경우도 존재하겟지만..
교과서에서..중2교과서를 어제 분석해 보니..과학 교과서 중2의 시험에 출제되는 용어의 대부분이 일본과학의 왜곡 번역된 것이 시험 출제 내용이었다. 즉..학교 시험의 대부분이 한국과학의 통합에서 ...일본과학 용어가 번역된 내용으로 문제가 출제가 되므로...일본인 후손들은 자기들이 익숙한 용어들만이 시험에 출제된다는 사실을 알고 학습을 하게 되므로...한국의 교육은...이미 절대 다수의 한국 학생과 일본인 후손 1~5%가 저절로 구분이 되는 것이다. 학교 교육 전체가 이렇게 프로그램화되어 있다.
(어제 글을 지우고..못내 아쉬웠는데...약간 위안이 되네...)
1745년의 라이덴 병 전기 이론은 모든 기초 과학의 실제 검증이론에 해당한다. 그래서..이를 기초로 황산과 요소도 합성되는 방법을 찾은 것에 해당한다. 이전에는 대량 합성을 못하다가 전기분해를 이미 이때부터 일부 적용을 한다. 전압을 분리할 수있고...유리 결정면에...순수한 물분자가 존재하므로...소량의 기본 물질의 합성을 라이덴병에서 시작을 하는 것이다.
어제도 언급을 햇지만..라이덴병에 전기 이론의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현재의 반도체 이론도 여기에 모두 포함이 된다.
이것을 토대로 독일이..영미에 뒤쳐지던 전기 이론을 독일 과학이 앞서가기 시작한 것에 해당한다. 1866년에 독일 전기 발전기 이론이 하늘에서 뚝 떨어진 것이 아니라...통합 전기 발전기 이론이 라이덴병에 존재하므로 독일 과학이 당연히 영미프의 과학을 앞설 수밖에 없다. 1745년 이후의 대부분의 법칙이라는 것은...의미가 없다. 라이덴병의 구체적인...재료에 의한 구분일 뿐이다.
전자기 유도 이론도 라이덴병의 한 부분이고...1750년에 곧바로 검증된 influenz이론도 라이덴 병의 해석에 해당한다. 정전기 발전기도 모두 라이덴 병의 이론에 기초하여...검증한 것일 뿐이다....즉..쿼크 렙통이론도..전류의 물분자 인데..라이덴병의 유리와 내부의 구리...혹은 금속 재질에 의한 것이 되므로...유리관 내부의 전류의 상태가 되므로...쿼크와 렙톤이 여기서 파생된 것이다.
여기레 라이덴 병은 병의 내부에 액체의 물을 포함하고 있음로...여기에 용해된 내용의 성분을 바꾸면..기본 축전기가 모두 만들어진다.
젠장할..소형 용광로도 이젠 설치할 필요도 없네....
눈에 보이는 1mm단위는 번거롭기만 하고...1000개 단위개씩만 만들면 된다.
물분자만으로 이뤄진 정말 순수한 물의 가격은 생각보다 높은 가격을 갖는다.
액체의 순수한 물분자만을 만들려해도...-183도를 구현하는 기본 장치를 가져야 한다.
오후 11:00분
기본 계산을 하나 해본다. 물분자 1도당 1806개의 전하가 이동하고..햇빛 780nm =1eV 이므로
1806eV가 물분자 1개에서 이동하는 전하 갯수가 된다.
그러므로 1806/ 4 는 수소결합 상태에서 물분자의 수소 원자 2+산소의 전자 수소 2=4개가 된다.
1806/4=451.5이므로...소숫점 이하는 버리면 451개...혹은 451eV가 된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를 299 792 458/511000=568.678 회전을 참고하고...
물분자 하나의 수소원자는 2개...산소의 전자수소는 4개이므로...1806/6=301
물분자에 수소를 6개 기준으로 분산해서...햇빛을 흡수하는 계산을 하면...301eV 가 수소원자 1개당 1도를 올리는데 사용되는 것을 물분자 1806개의 전체 갯수에서 세분화하여 수소원자 단위에서의 전하 이동 갯수를 대략적으로 찾을 수가 있다....기억하기 좋게 수소원자가 1도의 온도변화를 한다면 300eV의 전자볼트가 필요하고...햇빛기준의 780nm=1eV의 300개가 필요하다. 햇빛이 6520 458개가 하나의 햇빛 한줄기이므로...1도의 수소 원자의 햇빛 충전을 하면...수소원자 21 734.86개를 충전할 수가 있다. 물분자가 수소결합으로 연결하면 어차피 6개의 수소원자의 전하의 이동이 되므로...6으로 나누면 물분자 1도를 올리는 갯수를 찾을수가 잇다. 3622개를 충전할 수가 있다....500nm기준으로 요즘은 물분자 갯수 1000개를 적용하므로...공기중의 수증기 물분자 1000개 기본 수증기 액체 상태를 3개르 1도 높이는 효과가 생긴다. 영어권은 켈빈 온도 기준이고..독일어권은 임계온도를 보편적인 자료로 사용을 한다.
가만..수소 원자의 전자 휴식에너지 총 갯수가 511 000개이므로...이것에 전하 300eV가 1도를 올린다? 511 000/300=1703eV가 되어서...이것은 아마...183도 기준으로 계산 값이 것일 것이다. 여기서...산소원자의 녹는점 기준-183도가 기준으로...이것을 물분자의 기본 수소에 적용하는 것을 사실은 따로 찾아야한다....1806개는 산소원자의 전자 수소의 1도당 움직이는 전하 갯수이므로...수소원자의 -253도가 녹는점 기준이니...0도를 적용하면...511 000/253=2019.762 845 84이므로 2010eV가 수소원자 기준의 전하갯수가 된다...1도당 이동전하 갯수? 가만 이것도 약간 문제가 있다...고체에서 녹는점이로 변화된 것이므로...-253도가 아닌 -259도로 계산을 해야 한다. 511 000/259=1972.972 972 97 (이런 이것은 원자량 구할때 적용되는 숫자인데...)
1972 x 511000=1008 189 189 18 이런..이것은 수소원자 1u에서...수소 원자 기본 원자량으로 주어지는 숫자인데?
전하 갯수 찾는 계산식에서 수소원자 질량이 구해진다라????
완전히 말장난 과학들을 단순계산으로 얼마나 장난질을 해 놓은 것이냐? 수많은 방정식은 뭔가???????
한글과학원은 기본 곱셈과 나눗셈을 각각 한것 밖에 없는데?????
대체 한국과학은 해방후 73년동안 정말 뭐햇나? 위의 저 기본 계산을 단 한명도 해보지 않은 한국과학이란 말인가? 교과서의 미분과 적분이...양전자와 음전자의 물분자의 상태에서의 기본 계산이라는 것을 오후에 검증해서...설마?????했는데...
이름을 미분...적분이 뭐냐????
개판으로 번역을 해서...물분자의 수소원자가 알기 쉽게 끓엿다가 식는 상태에서...전하를 내 놓은 관계식을 정리한 것이 미분이고...100도의 수증기로 만들어서...이 물분자의 크기인 전하 갯수를 찾는 방법이 적분이 된다. 전혀 한국과학의 미분과 적분이 뜻..어원과 전혀 맞지를 않는다.
한국 표준 국어로...미분과 적분이라는 용어를 아예 영어나 독일어를 직역해서 사용하는 것이 낳다는 얘기가 된다.
한국과학용어로 전혀 연상 효과가 없는 의미 없는 미분과 적분은 실 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하지 않으므로...아예...영어...독일어 직역으로 바꾸어써 사용해도 무방하다는 것이된다.
오후 11:50분
산수의 초등학교 용어인 정수..허수 자료를 한달전에 찾아보고..일본과학이 왜곡되어 번역되어 있는 것을 보고..중고의 과학교과서 용어인 미분과 적분도 어느정도 왜곡되어 있으리라 짐작을 했는데..역시나.....정말 참담하다...중국은 파생상품으로 미분을 번역하고...영어는..미분과 적분이라는 개념 자체로는 현대적으로 사용되지 않은 한국과학의 왜곡된...용어가 된다. 이러니...한국 학생들이.미분과 적분이 대체 뭐야??????????평생학습을 해도...미분과 적분이 뭔지...하긴...과학고 서울대 코스에서는 영어자료를 사용해서...
정확한 의미를 찾아서..한국에서 영재교육을 받았으니...이것을 풀어서...금수저가 된것이지...
결국...초중고에서 학국 교육은 한국대중들과 일본인 후손들을 1945년 이후에도 독립국가라면서...교육부에서 이것을 ...수능시험으로 평가를 하고 있었으므로...교육부가 현재의 조선총독부 경제 식민지 한국 출장소 중심탑이 되는 것이다. 예산을 68조를 해마다 사용을 했으니...국가 예산의 1/5을 한국 학생을 배재하고...일본인 후손들에게만 집중을 했으니...73년 동안 양성된 일본인 후손들이 일본 본토과학을 앞설 수밖에...68조의 예산지원을 일본 교육부가 일본 본토 학생들에게 예산 투입을 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한국과학의 왜곡된 부분을 더 검증하면 속터져서 제명을 못 살듯 싶다.
이럴땐..정말...물다음에 수소가 얼릉와서...한국을 뒤엎어 버렸음 싶다.
물보다 능력이 더 없을려나? 불꽃처럼..한번 뒤짚고...사라지려나?
1600년대에 영국의 뉴튼과 독일의 라이프니츠가 물의 수증기 상태를 정의하기 위해서...무던히 노력한 결과물이 미분과 적분의 정리이다. 그전에 미,적분이..있었지만..이것을 물의 수증기 상태에 적용을 해서..그시절에 전하 계산을 한것은 아니지만..
끓이는 물 상태가 되면..물의 부피가 늘어나서...이것이 힘의 근원이라는 것을 수학적으로 게산을 한 것이다.
물은 수축은 안되지만...수증기로 팽창이 잘된다.
그래서 한국과학은 교과서에 버젓이 이것을 거꾸로 해석을 해서...끓는 물이 팽창하는 것은 삭제를 하고..
물은 압축이 되지 않는 부분만을 부각시켜서...교과서에 도배를 해 놨다..
항상 이런식의 왜곡을 한국과학에 서슴없이 해놨다.
이것을 독립후 1845년에 교육부에서 하나하나 검증해서..바로 잡았어야 하는데...현재의 교육부는 더 일제 강점기보다 더한 왜곡을 일삼고 있다. 지금의 기득권인 일년 예산 68조원의 금액이 줄어들까봐서....왜곡된 사실을 더욱 부각을 해서..한국 학생들이...더 치열한 쓸데없는 경쟁을 끊임없이 유도를 해야 ...한국에 정착한 일본인 학생들에게 68조원의 교육예산을 몰아 줄수가 있기 때문이다.
이건 정상적인 국가의 예산 집행이 아니다..도를 넘어서..경제 식민지 속국을 떠나....인간으로써....해서는 안될짓인..물분자 과학에 대해...왜곡을 한 자체로..한국 교육부는 벼락을 맞을 짓을 한 것이다. 이 글을 쓰는 한글과학원은 능력이 없어서..이 글로 쓰고...하늘에 있다는 하느님인가에게 부탁할 능력이 있다...면..물분자를 왜곡한 한국 교육부에 벼락을 내려 달라고...기도를 할 것이다.
차라리....물분자 과학을 모르면 일본과학 자체를 번역하지 말고...일반 교과서 만들어서...청소년들이 자기 학습을 통해서...교과서의 문제점을 찾아서..내년의 교과서에 반영되도록 하는 편이 낳다.
한국 청소년들이 얼마나 똑똑한가...휴대폰 하나 쥐어주면 별 오만가지를 다 한다. 교과서를 내년에 반영할 개선할 점을 찾으라..이러게 시험을 출제하면....적어도 이삼년이면...일본과학정도는 우습게 넘어설것이다. 인터넷의 자료를 학생들이 찾아서..스스로 학습을 해서..자체적인 교과서를 만들어 ...후배에게 물려준다는데....
어차피 지금의 교육으로는 청소년에게 도움이되는 이론이 없으므로...내일 당장이라도 교과서를 버리고..자가 학습을 하게 해도 문제가 없다.
이론 검증보다 이렇게 쓸데없는 것을 검증해야 하니...날이 가면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한국의 실상을 적나라하게 들여다보게 되어서...속이 쓰리다.
눈감고...물분자 과학만을 해야 하는데...그렇게되면 한글을 버리고..독일어나 영어로 검증하는 수밖에 없나?
영어 자료의 경우에도 말장난이 심하므로..독일어 과학을 해야하나?
독일어는 솔직히 발음이 어렵다.
결국은 한글과학을 할 수밖에 없는데...
좋은 방법이 없으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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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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