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3분의 1신뢰할 수 있는 출처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 따르면 미국 성인은 당뇨병 전단계일 수 있습니다.
인슐린 저항성은 당뇨병 전단계에 선행하는 대사 장애입니다. 확인하지 않으면 당뇨병 전단계가 제2형 당뇨병 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
최근 한 연구팀은 인공 조명에 대한 노출 증가와 같은 사회적 변화가 인슐린 저항성을 가진 사람들의 세계적인 증가와 관련된 한 요인일 수 있다고 이론화했습니다.
Diabetologia 저널에 보고된 바와 같이 Patrick Schrauwen 교수 , Jan -Frieder Harmsen 및 동료들은 이미 인슐린 저항성이 있는 개인을 연구하여 가설을 테스트했습니다.
인슐린 저항성신뢰할 수 있는 출처세포가 인슐린에 효율적으로 반응하지 않아 혈액에서 포도당을 흡수하는 능력이 감소할 때 발생합니다.
힘든 측정을 통해 연구원들은 다양한 빛 노출이 인간의 신진대사를 변화시켰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건강 자원
일주일에 10분만 투자하면 간편하게 당뇨 영양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10분 영양 마이크로 강의를 통해 식습관을 바꾸는 것이 건강과 기분에 큰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What is insulin resistance?
탄수화물은 사람들이 식단을 통해 섭취하는 복잡한 당 분자입니다. 신체는 이것을 우리 혈액에서 "단순한" 당, 즉 포도당으로 변환합니다.
인슐린은 혈액에서 세포로 포도당을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는 호르몬입니다. 그런 다음 세포는 포도당을 ATP라는 에너지 저장 분자로 전환합니다.
세포가 인슐린에 내성이 있으면 포도당이 혈류에 남아 고혈당증(혈당 상승)이라는 상태를 유발합니다. 의사들은 이것이 제2형 당뇨병 발병의 전조라고 생각합니다.
인슐린 저항성이 발병하는 개인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과학자 들은 영양가가 낮은 식단과 신체 활동 감소를 촉진하는 산업 혁명의 도래와 동시에 인슐린 저항성이 증가했다고 제안 합니다. 인슐린 저항성은 제2형 당뇨병, 고혈압 , 심장병 의 위험 인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
최근 연구에서 지원자들은 설탕이 함유된 음료를 마신 후 혈당을 정상화할 수 없는 것과 같이 인슐린 저항성을 결정하는 4가지 공통 매개변수 중 하나에 대해 양성 테스트를 받았습니다.
‘Cue the lights’
과학자들은 빛이 신체의 24시간 주기 리듬을 제어하는 중요한 환경 신호인 "차이트게버( zeitgeber )" 임을 확인한 이전 작업 에 대한 새로운 연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빛은 송과체 에 위치한 시교차상핵이라고 하는 특수한 뇌 구조를 통해 인간에게 신호를 보냅니다 .
Imperial College London의 생명공학 선임 임상 강사이자 당뇨병, 내분비학 및 내과의 명예 컨설턴트 인 Dr. Victoria Salem 은 Medical News Today 에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자연적인 생체 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기는 햇빛이 방으로 쏟아지는 여름에 일찍 일어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눈 뒤쪽에 닿는 빛은 뇌와 '마스터 클록'에서 감지한 다음 신경계나 호르몬을 통해 간이나 근육과 같은 신체의 다른 부분에 신호를 보내 소화와 우리의 방식을 조절합니다. 연료를 사용하십시오.”
“예를 들어, 몸은 아침에 '준비'되어 음식 없이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첫 번째 식사를 섭취하고 대사합니다. [...] 이 생체 시계와 관련된 것은 호르몬 멜라토닌의 방출입니다. 멜라토닌의 생성과 방출은 하루 중 시간과 관련이 있습니다. 어두울 때 증가하고 밝을 때 감소합니다.”
특히 새 연구의 저자는 다음을 측정하여 밝고 어두운 조명을 순환하는 것이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광고
당뇨병 친화적 인 식사를 찾고 계십니까?
Noom은 맞춤형 영양 지침을 제공합니다. 혈당을 억제하는 균형 잡힌 포만감을 주는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Life in a metabolic bubble
연구원들은 자원자들에게 활동 모니터링 시계를 착용하고 호흡실에서 하룻밤을 두 번 머물게 함으로써 이러한 측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과학자들은 특별한 챔버를 통해 소비된 산소와 생성된 일산화탄소의 양을 측정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연구 참가자의 대사율을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비슷한 식사를 하고 비슷한 신체 활동을 했습니다.
다음으로, 연구원들은 14명의 참가자에게 10시간의 밝은 빛과 저녁의 5시간의 희미한 빛, 즉 "정상적인" 인간의 하루 또는 낮과 5시간 동안 10시간의 희미한 빛의 두 가지 변형된 일광과 저녁에 노출시켰습니다. 자기 전에 밝은 빛.
0 seconds of 0 secondsVolume 0%
What they found
이러한 신중하게 통제된 상황에서 과학자들은 몇 가지 흥미로운 결과를 발견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빛에 노출되는 시기가 인슐린 저항성 개인의 포도당과 지방 처리, 에너지 사용 및 소비, 심지어 온도 조절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Natural Iight cycles are important to metabolism
Victoria Salem 박사는 MNT 에 대한 결과를 요약했습니다 .
"자연광 조건이 많을수록 특정 대사 매개변수가 미묘하게 개선되었습니다. [M] 가장 흥미롭게도, 그것은 밤에 더 높은 신진 대사율을 도왔습니다. 칼로리를 태우는 데 좋습니다!”
"이것은 밝은 저녁 빛으로 억제하는 것과 비교하여 정상적인 멜라토닌 방출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Salem 박사는 말했습니다.
“여기에 설명된 효과는 아마도 작지만 중요합니다. 무엇보다도 건강한 조명, 밤에 방을 시원하게 유지하고 좋은 수면 위생을 포함 하여 웰빙을 개선하기 위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 이 오히려 좋은 조언이기 때문입니다. "
이 연구의 저자는 두 가지 영역에서 추가 연구를 권장합니다. 빛 노출이 에너지 소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추가 조사와 가정 및 사무실 환경에서 사려 깊은 조명 제어가 건강 결과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연구입니다.
MNT 는 더 나은 수면 또는 자연광 패턴이 신진대사 장애를 줄일 수 있다는 이론을 뒷받침하는 연구가 빅토리아 살렘 박사에게 질문했습니다. 그녀는 대답했다:
"네, 하지만 고품질[무작위 대조 시험]은 아니고 효과 크기가 작기 때문에 임상적으로 증명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렇긴 하지만, 저는 이 연구가 우리에게 중요한 것을 말해주고 있다고 믿습니다. 좋은 신진대사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의 일환으로 숙면을 취하고 밝은 화면 시간을 줄이는 저녁 시간은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 생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