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법인 여수애양병원 제21회 사랑의 음악회
10월 27일 오후 6시, 애양원병원 대합실에서
사회복지법인애양원 여수애양병원(원장 이의상)이 주최하는 제21회 사랑의 음악회가 10월 27일(토) 오후 6시, 애양원병원로비 대합실에서 열린다. 109년 동안 주님의 뜻을 따라 선교, 진료, 봉사의 사명을 감당한 애양원병원은 유광필 과장의 사회로 정종원 목사(애양원교회)가 기도하고, 이의상 원장이 환영사를 한다.
찬송<내 맘에 한 노래 있어>, <은혜 아니면> 포트레스 플레이어즈. 아름다운 뮤지컬을 선사해줄 김현경 님, 문주연 님, 이선영 님, 이승연 님, 조수빈 님이 선율을 들려준다. 성가곡 *Exsultate Jubilate(모차르트 작곡) *주의 기도(Albert Mlalotte 작곡) *사명(이권희 작사 작곡) 소프라노 이미란 님, 테너 이영익 님, 바리톤 허하운, 베이스 김준수 님, 한국가곡 *목련화 *그대 있음에 *그리운 금강산을 감상한다.
소프라노 이미란 님, 테너 이영익 님, 바리톤 허하운, 베이스 김준수 님, 애양원병원성가대, 애양원교회, 도성교회, 성암교회 등 연합성가대가 *사도신경 *사랑이 예 오셨네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를 들려 드린다. 포트레스 플레이어즈의 *하이든의 첼로 협주곡 1번 3악장, *비올라 독주-신강철 님과 아름다운 뮤지컬을 선사해줄 오후 4시 30분부터 5시까지 정광민 정형의과 부장의 지역주민을 위한 공개강좌가 열린다.【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