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제를 8년째 몰다보니 여기저기 아프다고 하소연이 심히네요.
차바꿀까 하니 싼타페, 쏘렌토, 카니발, 렉스턴w, 캡티바가 보이는군요.
현기차는 중고값외에는 메리트가 없어 현기차 회피기동을 하다보니 렉스턴w와 캡티바가 눈에 들어오네요.
주변분들은 둘다 레어템이라며 지향할것을 당부하지만 렉스턴w의 디자인이나 캡티바의 우악스러운 앞모습에 한10년 곁에서 든든히 지켜줄것 조력자같은 느낌이 드네요.
한가지 궁금한게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됩니다.
캡티바 견적을 받으러가보니 젠2올란도와 비교해서 200만원도 차이가 않나서 이것 봐라했는데 2014년 단종설이있던데 횐님들중 이것에대해 아시는분 조언좀 부탁합니다.
약간의 페이스리프트라면 상관없지만 단종일경우는...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첫댓글 캡티바 듬직하니 잘생겼지요....
단종의 염려는 없어도 되지 않을까요? 저도 2013 캡티바를 뽑았는데 페이스리프트 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을 뿐더러...유럽의 수요가 꾸준히 있기 때문에 단종은 안될 겁니다. 제가 알기로는 국내생산 캡티바의 80프로 수요가 유럽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일단 저 개인적으로 현기는 배제하고 있어서요. 그러면 쌍용이나 르노 쉐보레인데 튼튼하기로는 쉐보레이지요. 외관을 두고 봤을 때도 현기 차량은 제법 스타일리쉬 하고 잘 빠졌지요. 그런데 캡티바로 고른 이유는 딱 하나...튼튼하고 묵직하고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 차체 강성도 무시 못하고 가족용 차로는 제일 적격이다 싶어서 질렀습니다. 캡티바 좋습니다. ㅎㅎㅎ
저는 2013스모키아이그레이입니다~동감입니다^^
트라제 차량이 부식관련 불량이 가장 많은 차종인데 이 차도 부식이 상당 합니다
차가 썪어요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