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oal.com/en-gb/news/manchester-city-new-amazon-prime-documentary/bqv43q1z9fip1a5mib85nkcr2
아마존 프라임은 이미 몇몇 장면들을 촬영하고 있으며 잔여 시즌 촬영에 관해 계속해서 협상 중이다.
본지는 맨체스터 시티가 아마존 프라임이 다음 여름 공개할 관찰 다큐멘터리에 주연을 맡게 될 것이란 정보를 입수했다.
아마존의 카메라맨들은 이미 구단 주변을 촬영하고 있으며 시즌 동안 어떤 방식으로 진행할지를 놓고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시티와 아마존 프라임의 협상은 아직 마무리되지않았지만 과르디올라 감독의 팀 토크들, 스탭 미팅과 같은 은밀한 컨텐츠가 최종 결과물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티의 'Inside City' 시리즈는 이미 팬들에게 훈련 영상, 사회 활동들 그리고 심지어 선수들의 메디컬도 정기적으로 공개하는 등 구단의 비하인드 씬을 제공하고 있다.
하지만 시티측은 아마존의 새 다큐멘터리는 완전히 새로운 레벨의 접근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넷플릭스도 다큐멘터리 촬영을 위해 노력했지만 아마존이 그들의 온라인 스트리밍 라이벌로부터 승리를 거둔 것으로 보인다.
프리미어리그의 여러 탑 구단들이 다큐멘터리 촬영을 놓고 넷플릭스 그리고 아마존 프라임과 협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첫댓글 오 ㅅㅅㅅㅅㅅ
와 펩의 팀 토크 ㅋㅋㅋㅋㅋ 개재밌겠다
이적 협상 하는 것도 보여줬으면
멘디 워커 월클급 활약 기대합니다😂😂
진짜 ㅈㄴㅈㄴ 재밌겠다 리버풀도 재밌었는데 시티는 얼마나 더 재밌을까나
아 진짜 기대된다!ㅋㅋㄱㅋ
경기 끝나고 시티 선수들 드레싱룸에서 어떻게 축하할지 궁금했는데 이제 궁금증이 풀리겠네요!ㅋㅋㅋ
쩐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