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서울시시내버스노선개편전
Korea Railroad 추천 0 조회 514 05.09.07 16:42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09.07 17:45

    첫댓글 누가 그러셨죠. 서울은 15분 간격이면 스팀난다고 하지만 부산,마창권 15분은 엄청 자주 오는 거라고요.

  • 05.09.07 19:03

    필자친구 김모군이 그랫죠....(마창시내버스계의 본좌라고하는 그늠..청평병원있다 전역한그넘..).그래도 창원서 705번 좌석 잘타면 1시간이내로 대방동-경남대를 지릅니다...-_-

  • 05.09.07 21:42

    문자무제한 // 그 15분 간격이나 지켜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 _ㅜ 15분 간격이면 30분 기다릴 생각은 하고 타야되는게 자랑스런 마창 시내버스입니다 ㅠ _ㅜ 이러니 사람들이 겁이 나서 (환승제한시간이 넘을까봐) 무료환승제라는 아주 괜찮은 시스템을 버려두고 안오는 바로가는 노선만 골라티지요

  • 05.09.07 21:44

    그리고, 사실 마산쪽은 개편하기도 그런게, 창원은 골목골목 주택가가 늘어서 있지만, 마산은 동서방향으로 길게 늘어진 형태에다 주택가도 길을 따라 발달해 있고, 시내버스가 운행하는 웬만한 도로들이 다 간선도로라서-_- 바꿀래야 바꿀수도 없었을 겝니다 ^^

  • 05.09.07 21:46

    덕분에 마산 쪽 버스노선은 개편 후에도 변하지 않아.. 아 101번은 댓거리까지 질러가주던 엣 60, 61 이구나 ~ 100번은 운동장/MBC에 산복도로까지 올라가는 옛 63번 이구나~ 쉽게 알수 있었죠...;; 창원은 아직도 노선을 외우기 어렵다는 -_-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