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울릉도 주민들이 함께 하였는데 이장희님 덕분에 평리에 처음으로 많은 사람들이 왔다는 기록을 남겼다.너무 많은 사람들이 와서 점심과 돼지고기 수육 그리고 떡등이 모자라 밥을 먹는데 전쟁을 치렀다.
오전에 제10회 울릉농업인의 행사와 '울릉도는 나의 천국'과 '그 건너' 등을 이장희님이 열창하시고 오후에 1시30분부터 3시30분까지 조영남님 작은 콘서트식으로 진행되였는데 '화개장터'등을 열창하였다.
이장희님은 '그 건너'등으로 유명한 7080가수 이시고 무릎팍도사에 출연하여 울릉도는 나의 천국이라고 하고 울릉도 부지갱이(섬쑥부쟁이)가 정말 좋은 나물이라고 소개하였다.
나도 포항에서 울릉도로 이사온지 6년이 되어 오는데 울릉도에서 제일 좋은 것은 공기와 물 그리고 울릉도 산나물이라는 생각을 했고 관광객과 만나는 사람에게 울릉도나물 자랑을 하였다. 특히 울릉도 나물중에 부지갱이(섬쑥부쟁이),명이 나물(산마늘)과 삼나물(눈개승마) 그리고 전호나물이다.
이장희님집은 평리교회 바로 옆에 있고 작은 저수지가 있고 작은 무대가 마련 되어있고 울릉도는 나의 천국이란 노래비가 있고 원두막이 있다. 앞으로 평리에 이장희님 집에서 체험관광도 할 예정이라고 한다.
이장희님이 울릉도는 나의 천국이라고 해서 울릉도에 살고 싶다는 문의가 많이 온다고 한다. 울릉도를 사랑하시는 이장희님, 늘 울릉도에서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유명한 사람 다 모였네요.누구인지 한번 알아 맞춰 보세요.
▲ 울릉도는 나의 천국 노래비 제막식 후 기념촬영(최수일 울릉군수님, 김도향님 ,최은옥님, 울릉군 의회의장 김병수님 등
▲ 조영남 님, 미소를 지으면서 멋진 목소리로 화개 장터를 열창하고 2시간동안 웃기시고 관중을 환호하게 만들었다.
▲ 이장희님의 울릉도는 나의 천국 이라나 노래말을 새기고 노래비 제막식후에 이장희님의 친구분들이 오셔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왼쪽부터 김도향님 이미배님 최은옥님 이장희님
▲ 조영남이이 노래하고 저멀리 프랭카드 걸린곳은 노래비가 있고 5개 방송사에서 취재 한다고 바쁘고 이장희님과 관련하여 90분짜리 다큐가 곧 방영된다고 한다.
▲ 이장희님이 인사 말씀을 하고 노래를 열창하였다
▲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서 즐기고 흥겨운 자리가 되었다.
▲ 울릉도는 나의 천국이란 노랫말이다.
첫댓글 우와~~평리가 관광 명소가 되겠네요~
이장휘님 울릉도사랑에 푹 빠지셨어요.파이팅입니다!ㅎㅎ
이 장휘님 감사합니다 울릉도 가면 한번 찿아 갈게요
며칠전 아침 방송에 나오는거 자세히 봤답니다..울릉도 홍보원 같으신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