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웅진북클럽&웅진씽크빅 피해서명 카페
 
 
 
카페 게시글
웅진의 잘못된 피해내용 보기 해지요청햇는데 끝까지 위약금얘기하네요
SERIM 추천 0 조회 796 23.08.09 18:09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8.10 15:41

    첫댓글 위 사항은 계약상에 문제로 볼수 없을 것 같아요. 기계적인 문제로 웅진을 이길수없을 것 같아요.
    계약상에 무리한 요구를 한다던지 불법적인 계약위반사항이 있지 않는 이상 패드와 같은 문제는 위법사항이 아닐 겁니다. 패드를 교체하기만 하는 사안인 듯하여 도움이 못되드릴 둣 합니다.
    웅진은 책을 파는 회사입니다.
    교육이나 컨텐츠는 서비스차원이라고 우기거든요.

  • 작성자 23.08.17 07:27

    고객센터에서는 한달서비스를연장해준다하고 지역국에서는 마일리지를준다고하네요
    이렇게 뭘자꾸준다그러는건 잘못이잇다고 인정하는거아닌가요? 피해구제신청도 신청하기전상담받아야한다길래 글남겻더니 신청해보라고 답글이왓네요... 웅진고객센터에 해지글남겻더니 지역국에 문의하랍니다...
    저는계속계약유지를하는방법밖에는없겠네요...?

  • 23.08.19 14:47

    @SERIM 웅진은 고객을 달래기 위한 서비스라고 할 겁니다.
    피해구제신청, 소비자고발원은 말뿐 실질적인 제제를 할 아무런 의무가 없는 곳입니다.
    강제가 없는 그냥 허울만 있는 곳들이죠.
    막상 당해보면 필요한 건 증거를 남겨서 민사로 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