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임인년 을사월 임술일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임술, 임술일주에 대해 생각해 보기로 합니다.
천간 壬은 하늘의 이슬이며 일간 임은 머리가 좋으며 특히 문학적 재주가 많아 예술인이 많다고 한다.
성품이 물처럼 깨끗하고 모든 것을 받아들이는 자세가 좋아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성향이 있다.
선견지명이 뛰어난 반면 속마음을 잘 드러내지 않아 음흉하다는 소리를 듣는다.
임술일주의 배우자 궁에 戌은 편관이나 재.관입묘로서 배우자로서의 작용력을 크게 기대하기가 힘들다.
단지 배우자로서의 두드러진 활동력을 보일 때 그 작용력의 성취와 보상이 기대이하일수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배우자가 만약 입묘 모양의 상태나 업무 및 혁할을 한다면 그 작용력이 원만해 질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
戌의 글자모양 그대로 안방을 지키는 정도이거나 배우자로서의 역할이 없어보이는 모양인 원거리 거주, 또는 업무면에서 두드러지지 않는 한직으로서 활동, 남편일 경우 거주.동거.경제면에서 한쪽이 부실한 상태에 있다면 바로 입묘의 상태를 거스르지 않는 모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임술일주에게 午운이 들게 되는 때에는 임인년 인오술 火, 재성의 시기를 얻게됨으로써 현금유동성이 좋아지는 시기라 할 수 있겠군요^^.
임술일주의 공망은 子丑이니 *자년과 *축년에 엉뚱한 일에 휘말려 사기 당할 수 있으며 각종 시험 및 경쟁, 다툼은
불길하다고 할 수 있으니 경계해야 할 것입니다.
첫댓글 임술일주~^^
임술일주 잘 봤습니다 ~ 감사합니다 ~^^
임술 일주 잘읽었어용
수고많어셨습니다^^
임술일주를 봅니다~
壬戌일주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