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 수요산행날 제법 추운데도 9벗들이 나오셨어요.
시산,주곡,일몽,백석천,염광,계산,춘담 일곱벗들은 씩씩하게 잘들 올라가네요. 도림,칠봉은 식당으로 직접 오셨고.
산치성쉼터에서 오랫만에 나온 주곡의 초콜릿에 염광의 따끈한 차를 마시며 작년에 하늘나라에 간 "김 영애"탤런트 이야기로 예쁘장하고 당찬 모습에 상당히 인기 있던 여배우였는데 중간에 사업가로 변신 "황토펙"이란 자연 친화적인 펙을 개발하여 잘 번창
하던중 쓰레기같은 엉터리 기자들이 황토속에 아연성분이 발견됬다느니 못된 기사로 수년간 소송에 휘말리어 결국 망하고 그리 인해 병까지 얻어 결국 65세의 아직 한참 나이에 사망하고 만 이야기로 벗들이 애석하게들 이야기 하였네요.
지금도 인터넷에 "기례기"라는 단어가 수시로 올라오지요. 지난 중국에 양국간 회담에 혼밥이니 뭐니 하며 온갖 못된 악의적인 행태는 아직도 변한게 거의 없나보네요.
안말정에서 계산커피,일몽,시산,염광의 초콜릿에 감자스낵을 먹으며 엊저녁 JTBC방송 시사토론에 대해 김성태의원,박형준 전 처와대정무수석비서관,노회찬 의원,유시민 작가 네분의 토론이야기로 김성태의원은 너무나 무식한 것이 드러 나고 무조건 반박만,유시민의 해박한 설명등등 재미나게 보았다고 이런 시사토론을 지난 9년여 동안 거의 불랙리스트로 없어졋다가 다시 부활되니 우리들이 모르는것도 많이 알게 되였다고들.........................
주곡,백석천,염광,춘담은 종지봉까지 갔다 와 다시 안말정에서 주곡의 귤,백석천의 뜨거운 결명자차를 마시며 오늘 점심 장소로 진지방순대로 갈까? 왕갈비탕으로 갈까?
유쾌한 식당에 도림,칠봉이 함께하니 새해 첫 산행에 많이들 나오셔서 든든합네요. 일부러 오늘 유사를 자처하여 칠봉께서 납시었었어요. 막걸리도 음식점에 없다해 직접 한참 떨어진 가게에서 손수 사갖이고 오신 칠봉께 모두들 감사!감사!했지요.
커피까지 한잔하고 싸우나로 직행 다음주에도 건강하게들 만나자요........................................
첫댓글 금년 한해도 영장산의 기를받아
나날이 풍성해지고 건강하게 성장하는
분송산악회 모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