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공연함께보기 단체관람입니다.
대전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이 아니고 대관공연이기때문에 전당측과 할인 협의를 할 수 없어서 주최측인 서울콘서트랜드와 직접 통화해서 정말 어렵게 할인을 받았습니다.
(이번 공연은 12월말에 선예매 10%할인만 있었고 다른 할인은 전혀 없는, 장애인 할인도 없는 이상한 ....ㅜㅜ)
대전공연함께보기 회원만 1인 1매 할인만 가능합니다 R석(10만원) 30%되서 7만원입니다,
공연-3월 6일(목) 오후 7:30 공연입니다. 조.주연모두 신청이 가능하지만, 주연 먼저 티켓을 드립니다 (리플)
마감- 1월 17일까지 아래의 계좌로 입금하신 분들에게만 티켓드립니다.(빨리 입금을 해줘야 좌석이 좋습니다)
하나은행 - 648-910179-19007 김도겸 휴대폰 011-315-5584
(닉네임으로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경우 입금후에 문자로 알려주시기바랍니다)
이번주 목요일까지 입금 꼭 !! 해야합니다.
Show Overview
환상적인 탭댄스와 화려한 무대가 관객의 눈을 사로잡는다!!
▶‘브로드웨이42번가’는한국인이가장사랑하는뮤지컬이다. 이작품은1997년 호암아트홀에서 초연된 이후 2004년 팝콘하우스에서의공연까지 흥행불패를 자랑한다. 화려한 무대와 환상적인 안무로 관객의 눈을 사로잡으며 뮤지컬의 참맛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가장대중적인 작품이다.
▶1933년 상영된 영화 ‘42번가 42nd Street’ 를 무대화한 이 뮤지컬은 1930년대 대공황기에 브로드웨이의 중심인 42번가를 배경으로무명의 뮤지컬 배우가 스타로 탄생하는 아메리칸 드림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매릭이 뮤지컬로 제작한 이 작품은 1980년 이후 브로드웨이에서만 3,486회 장기공연 기록을 세웠으며 1980년 토니상 최우수작품상과 안무상을 수상하였다.
▶쉴새 없이 쏟아지는 화려한 볼거리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About The Show
화려한 볼거리의 가장 대중적인 뮤지컬!!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진수 ‘브로드웨이 42번가’
화려한 볼거리의 가장 대중적인 뮤지컬!!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진수 ‘브로드웨이 42번가’
○ 1980년 브로드웨이에서 막을 올린 후 3,486회 이상 공연된 최고의 작품
○ 2001년 미국 브로드웨이 TONY AWARD 최우수 REVIVAL작품상 부문 석권
○ 화려한 무대와 환상적인 안무
○ 브로드웨이 오리지널팀의 수준 높은 공연
○ 폭 넓은 관객동원이 가능하도록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작품
1980년 초연 시 수많은 상을 수상하며 수많은 언론의 격찬과 선풍을 몰고 왔던 뮤지컬 “ 브로드웨이 42번가”!!
초연 당시보다 업그레이드된 작품으로 2008년 1월 국내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번 작품은 전작에 비해 훨씬 화려하고 숨막힐 정도로 빠른 템포의 진행과 40여명의 댄서들의 탭 댄스, 평면무대를 입체적으로 돋보이게 한 무대장치를 선보인다.
극중 뮤지컬 ‘프리티 레이디’에서 배우들이 가짜 동전 위에서 춤추는 코인댄스는 한 순간도 관객들의 시선을 놓아주지 않는 강렬한 매력으로 이미 브로드웨이 공연에서 각종 유명 언론에서 찬사를 받은 바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대작들이 다투어 경연을 벌이듯 하는 기현상의 국내현실에서 이번 내한팀의 공연은 또하나의 이슈를 만들어 낼 것이다.
“경쾌하고 정확하게 떨어지는 비트, 숨막히는 탭, 번쩍이며 흔들리는 스팽글 의상, 그리고 끝없이 이어지는 센세이셔널한 노래, 마법처럼 춤추는 탭 탭 탭…”
“귀에 가득, 눈에 가득, 가슴에 가득!! 눈부시다!!” 등등
최상의 찬사로 이어지는 국내외 언론의 작품평을 열거하지 않더라도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최고의 명성에 걸맞은 감동과 환희를 선사할 것이다.
Review
▪ "의심의 여지가 없는 최고의 공연" - New York magazine
▪ "이번 시즌의 예기치 않은 대 성공작이다!" - New York Post
▪ "절대 멈추지 않는 최고의 즐거움" 이처럼 훌륭하고 흥분되는 쇼는 브로드웨이를 들끓게 한다. - Newsday
▪ "브로드웨이 최고의 현란함을 보여준다." 당신은 이전엔 이런 감동과 에너지를 결코 느껴보지 못했을 것이다. 현란한 무대와 의상의 무한 에너지가 모두에게 전해지며 최고의 센세이셔널한 피날레를 보게 될 것이다. - WNBC-TV
▪ 커튼이 올라가는 순간, 청중들은 올드 패션과 배우들의 화려한 쇼맨쉽, 반짝거리는 의상들에서 뮤지컬의 진수를 보게 될 것이다. 또한 흥분을 감추지 못할 것이다!!! - Variety
▪ "100% Entertainment" 아름다운 색채의 의상, 코메디, 현란한 조명과 무대, 음악과 탭댄스... 뮤지컬 코메디의 즐거움!!! - WCBS-TV
Award
*1981년 초연(premiere) 수상경력
-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상 수상(감독: David Merrick)
-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각본상 노미네이트
- 토니상 베스트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Lee Roy Reams)
- 토니상 베스트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Wanda Richert)
- 토니상 베스트 의상 디자인상 노미네이트(Theoni V. Aldredge)
- 토니상 베스트 조명 디자인상 노미네이트(Tharon Musser)
- 토니상 베스트 안무상 수상(Gower Champion)
-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감독상 노미네이트(Gower Champion)
- 극장 월드상 수상(Wanda Richert)
- 드라마 데스크상 뮤지컬 특별상 노미네이트(David Merrick)
- 드라마 데스크상 뮤지컬 특별 배우상 노미네이트 (Lee Roy Reams)
- 드라마 데스크상 특별 안무상 수상(Gower Champion)
- 드라마 데스크상 특별 의상디자인상 수상(Theoni V. Aldredge)
* 2001년 수상경력
-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리바이벌상 수상
-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여우주연상 수상(Christine Ebersole)
-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남우주연상 노미네이트 (Kate Levering, Mary Testa)
- 토니상 베스트 무대 디자인상 노미네이트(Douglas W. Schmidt)
- 토니상 베스트 의상 디자인상 노미네이트(Roger Kirk)
- 토니상 베스트 조명 디자인상 노미네이트(Paul Gallo)
- 토니상 베스트 안무상 노미네이트(Randy Skinner)
- 토니상 베스트 뮤지컬 감독상 노미네이트(Mark Bramble)
- 드라마 데스크상 뮤지컬 리바이벌 특별상 수상
- 드라마 데스크상 뮤지컬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Christine Ebersole)
- 드라마 데스크상 특별 안무상 노미네이트(Randy Skinner)
- 드라마 데스크상 뮤지컬 무대 디자인상 노미네이트 (Douglas W. Schmidt)
- 드라마 데스크상 뮤지컬 의상 디자인상 노미네이트(Roger Kirk)
세상의 모든 색깔이 다 모인 곳, 브로드웨이!
브로드웨이의 무대와 오케스트라가 그대로!
뮤지컬 속의 또 다른 뮤지컬을 본다.
“수천명의 코러스들을 위해서라도 너는 꼭 성공해야 해!”
뮤지컬 42번가 공연을 보러 간 관객들은 무대 위에서 또 다른 공연 “프리티 레이디”를 만나게 된다.
하나의 공연이 만들어 지는 과정을 실감나게 보여주는데, 오디션을 보러 온 패기 소여, 연출가 줄리안, 작곡과 극작가인 버트와 매기, 주연 배우 도로시, 제작사 에브너 외의 여러 코러스 들을 통해 무대 뒷편의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이번 공연에는 대규모의 오케스트라가 라이브로 연주를 한다. 12명 정도의 투어 오케스트라 단원들과 13명 정도의 국내 오케스트라 단원들, 최소 25명의 오케스트라가 함께 공연의 음악을 연주하게 된다.
그러기에 잘 알려진 “We’re in the Money¡”나 “Lullaby of Broadway” 등의 노래를 라이브로 실감나게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조명을 받으면 더욱 화려한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스팽클 의상은 의상 어시스턴트가 20명 정도가 필요할 정도로 그 규모가 거대하다. 좀 더 세련되고 다양한 칼라에 현대적인 느낌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의상들은 경쾌한 탭댄스를 더욱 멋스럽게 만든다.
싱크로나이즈드 댄스, 코인 댄스, 분장실 댄스 등의 화려한 댄스와 그 느낌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무대 장치는 브로드웨이에 가지 않고도 그곳의 화려함과 버라이어티함을 그대로 맛보게 해줄 것이다.
뉴욕의 신문들과 평론가들도 ‘42번가’의 평점을 ‘오페라의 유령’이나 ‘맘마미아’등 보다 높은 점수를 줬다고 하니 그 진가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싶다.
동시기에 올라가는 뷰티풀 게임, 헤어스프레이, 지저스크라이스트 슈퍼스타, 위윌락유 등과 비교했을 때 경쾌한 춤과 노래가 한국인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가장 대중적인 코드를 가졌다고 보기에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Synopsis
제 1 막
Audition
뮤지컬 42번가의 첫 장면은 대규모 오디션이 열리고 있는 무대의 뒷편이다.
수십명의 탭댄서들이 뮤지컬 프리티 레이디(Preety lady) 배역을 얻기 위한 오디션에 열중하고 있다. 프리티 레이디는 브로드웨이 최고의 명성을 누리고 있는 연출가 쥴리안 마쉬(Julian Marsh)의 최근 작품이다. 대공황에 의해 경제적으로 적지 않은 타격을 입은 쥴리안은 이번 공연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
Young and Healthy
코러스 멤버의 선발과정이 시작되자 페기 소여(Peggy Sawyer)가 무대에 오른다. 펜실베니아의 알렌타운(Allen Town)이라는 시에서 방금 도착한 신인 여배우 페기는 이 오디션에 참가할 용기를 돋우느라 한참 동안 시간을 보냈으며 그 동안 오디션을 갈망해왔다. 프리티 레이디의 주연인 빌리 로러(Billy Lawlor)는 페기에게 안무가인 앤디(Andy) 앞에서 노래를 불러보라고 요구한다. 그러나 연출가 쥴리안이 방금 전에 도착해서 앤디는 페기의 노래를 충분히 들어 볼만한 시간적 여유가 없었다. 어쩔 수 없이 오디션을 치르지 못한 페기는 서둘러 달려 나가다 쥴리안과 부딪치고 지갑을 떨어뜨린 채 나간다.
Shadow Waltz
한편 프리티 레이디의 작가인 버트(Bert)와 메기(Maggie)는 쥴리안과 함께 이 쇼의 흥행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고 있었다. 쥴리안은 월스트리트의 주가 폭락에 큰 손해를 보았기 때문에 프리티 레이디가 반드시 흥행에 성공하길 원했으며 다른 한편으로는 여주인공인 도로시 브록(Dorothy Brock)에 대한 걱정에 사로잡혀 있었다. 그녀는 이미 스타로서의 명성을 잃은 배우지만 그녀를 주인공으로 캐스팅 하면 $100,000을 투자하겠다는 에브너 딜런(Abner Dillon)과 사귀고 있는 중이다. 도로시와 에브너가 극장에 도착하자 쥴리안은 도로시에게 노래 하나를 불러 보라고 요청한다. 오디션을 받는 듯한 불쾌한 느낌에 화가 난 도로시는 공연에 참여하지도 않고 에브너의 투자 약속도 철회 할 것이라고 위협한다. 그러자 버트와 메기가 나서서 그녀를 달래며 단지 키 조정을 위한 것이니 한번 불러 보라고 설득한다.
Go Into Your Dance
페기는 자신의 지갑을 가지러 들어온다. 메기와 코러스의 세명의 여단원들이 그녀를 점심식사에 초대한다. 그들은 페기에게 브로드웨이의 모든것을 상세히 설명해주고 , 탭댄스를 추며 식당으로 향한다. 그들이 춤추며 노래하는 동안 우연히 앤디가 페기의 춤솜씨를 보게 된다. 쥴리안은 그들을 질타하며 리허설에 열중하라고 지시하며 앤디에게는 페기를 공연단의 코러스걸로 고용하라고 말한다.
You’re Getting to be a Habit With Me
무대 뒷편에서는 빌리와 도로시가 사랑의 장면을 연습하고 있었다. 질투를 느낀 애브너는 키스 대신에 악수를 하라고 요구하는 등 공연히 끼어든다. 너무나 오랜만에 점심식사를 해본 페기는 현기증을 느끼며 쓰러지고 도로시의 분장실로 옮겨진다. 한참 후에 깨어난 페기는 분장실에서 우연히 팻 드닝(Pat Denning)을 만난다. 그는 이전에 도로시와 함께 공연한 파트너이자 도로시의 연인이었다. 팻은 몸이 불편한 페기에게 친절을 베푸는데 분장실로 들어온 도로시가 그런 팻을 오해한다. 화가 난 도로시는 비명을 지르고 비명을 들은 쥴리안은 도로시가 애브너 몰래 다른 남자에게 마음을 두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만약 그런 사실을 애브너가 알게 되면 $100,000 투자 약속을 철회 할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들었다. 그래서 쥴리안은 도로시에게 팻을 제거하라고 요구한다. 도로시가 거절하자 쥴리안은 갱을 고용한다. 갱은 팻을 살해하는 대신 멀리 떠나라고 협박한다. 그리하여 팻은 필라델피아로 떠나게 되고 도로시에게 그 소식을 전한다.
Getting Out of Town
꿈에도 그리던 아틀랜타 시티에서의 시연이 취소되고 공연단은 어쩔 수 없이 필라델피아로 이동한다.
Dames
리허설이 시작되고 쥴리안은 리허설 장면에 만족한다. 팻의 소식을 알게 된 도로시는 연락을 할 수 없자, 우울하여 단원 파티에서 만취 될 정도로 술을 마신다. 그녀는 점점 애브너에 대한 애정을 지워 버리게 된다. 그러자 애브너는 단원들이 자신에게 그 경위를 정확히 설명 할 때까지 공연은 열리지 못할 것이라고 협박한다. 한편 팻과 도로시는 재회하지만 그 사실을 눈치챈 쥴리안은 갱을 다시 고용하여 팻을 제거하려 한다. 이를 안 페기는 팻에게 위험을 알리려 하는데 도로시는 또다시 페기를 오해한다.
We're in the Money
프리티 레이디의 화려한 막이 오르고 첫 장면이 시작된다. 그런데 춤을 추며 등장하던 도로시가 사고로 쓰러진다. 42번가의 1막에서 쥴리안은 페기가 도로시의 사고를 유발 했다고 믿고 그녀를 그 자리에서 해고한다. 그는 관객들에게 프리디 레이디 공연이 취소되었고 입장료는 반환될 것이라고 말한다.
제 2 막
Sunny Side to Every Situation
2막이 시작되면 의사가 도로시의 발목을 진단하고 부러졌다고 말한다. 그러자 쥴리안은 프리티 레이디의 공연을 취소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출연진들은 분장실에서 공연을 취소할 것이라는 소식을 듣는다.
Lullaby of Broadway
단원들이 슬픔에 빠졌을 때 합창단 여단원 애니는 도로시의 배역을 페기로 대체하자고 제의한다. 단원 모두가 그 제의에 동의하고 쥴리안에게 알렌타운 행 기차가 떠나기 전에 페기를 붙잡아야 한다고 설득한다. 쥴리안은 페기에게 간청하지만 페기의 반응은 완강하다. 그러자 쥴리안은 페기가 품고 있는 스타로서의 꿈을 자극하는 노래를 부르면서 그녀를 설득한다.
페기는 고민 끝에 공연단으로 돌아가기로 마음을 고쳐 먹는다.
About a Quater to Nine
이제 공연을 구하는 막중한 임무가 페기의 몫이 되었다. 그녀는 36시간 내에 6곡의 노래와 10종류의 춤을 익혀야 했다. 짧은 시간 내에 완벽하게 익힌다는 것은 대단히 힘든 일이었기 때문에 페기는 적지않은 압박감에 시달렸다. 막이 오르기 전에 발에 깁스를 한 도로시가 페기의 분장실로 방문한다. 도로시는 자신이 이제 무대를 떠났으며 팻과 결혼했다고 알려준다. 그리고 페기가 충분히 프리티 레이디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자질을 가졌다며 용기를 불어넣어주면서 마지막으로 최선을 다할 것을 기원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 잡는 법도 가르쳐 준다. 다시 한번 프리티 레이디의 막이 오른다. 페기는 자신이 공연을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하지만 쥴리안이 그녀를 다독거리고 응원한다.
공연은 대성공이었다. 그리하여 이제 페기는 하룻밤 사이에 스타가 된 것이다. 공연이 끝난 뒤 페기는 리츠 호텔에서 개최된 화려한 댄스 파티 대신에 단원들의 소박한 파티에 참석하며 쥴리안도 그 자리에 초대한다. 쥴리안은 이제 깨닫는다. 페기가 커다란 승리와 행운을 가져올 여인이라는 사실을...
Staff
작곡 : Harry Warren
1893년 생
1922년 “Rose of Rio Grande” 첫 앨범
1932년 워너 브라더스의 영화”42번가”의 음악을 맡으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마련한다. 작사가 Al Dubin과 함께 헐리우드에서 워너브라더스, 20세기폭스사, MGM, 파라마운트 등에서 제작한70여 편의 영화 음악 작업에 참여하면서 그 능력을 인정 받는다. 1980년 “42번가”가 뮤지컬로 만들어졌을 때 14곡정도의 그의 음악이 빛을 발하게 된다.
Academy Award-winners
“Lullaby Of Broadway" (1935) w. Al Dubin for Gold Diggers of 1935
"You'll Never Know" (1943) w. Mack Gordon for Hello, Frisco, Hello
"On the
연출 : Mark Bramble
1950년 생
데뷔 [ Mack and Mabel] (1974)
극본 [The Grand Tour] (1979) [42nd Street] and [Barnum](1980) : Tony awards nomination [Rudolph Friml operetta The Three Musketeers] (1984) [Pieces of Eight] (1985)
연출 [2001 revival of 42nd Street]: Tony awards winner
안무 : Rick Conant
안무 [42nd Street] tour [Singin' in the Rain][Sweet Charity][Guys and Dolls][Babes in Arms] [Mame] [Once Upon a Mattress] [My Fair Lady][A Grand Night for Singing]
Musical Number
Act I
▪ Audition
▪ Young and Healthy
▪ Shadow Waltz
▪ Go Into Your Dance
▪ You're Getting to Be a Habit With Me
▪ Getting Out of Town
▪ Dames
▪ Keep Young & Beautiful
▪ I Only have Eyes For You
▪ We're in the Money
Act II
▪ Lullaby of Broadway
▪ Getting Out of Town
▪ Montage
▪ About a Quarter to Nine
▪ With Plenty of Money and You
▪ Shuffle Off to Buffalo
▪ 42nd Street
첫댓글 R석 1장 신청 010-3932-8759.. 바하오빠 완전 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당~♡
입금 완료~!! *^^*
아싸~~~알석 일장 신청 010-2064-4101 고생하셨네요... 고맙습니다...
R석 1장 신청 011-9400-4190.... 고생하셨네용~~ 감사해요~~*^^*
R석 1장 신청 010-4437-6612 같이 가욤~~입금 완료했어요 ^^
R석 1장 010-4125-5162.. 정말 고생많았어요.. 감사합니다 입금완료
오~! 브로드웨이 뮤지컬~! 일단 신청~! R석 016-9778-9958
R석 1장 신청 010-3399-0221 ㅋㅋㅋㅋㅋ
R석1장 신청 010-7477-6955넘 감사해용..바하오빠 멋쪄용
오 이런것도 볼수 있구나 R석1장신청 011-9801-8749 바하님 고맙습니다
입금완료
흠..이거 단관하려면 나테 말하지 노현창대표 잘아는디..ㅎㅎ 전국투어권 갖고 있는 이룸 대표도 아는데 한번쯤 말하지 그랬어여 ㅎㅎ
진작 말씀하시지. ^^ 힘들게 할인받았는데 제가 몸담고 있는 청소년합창단원들이 이 공연 보거든요 그래서 같이 할인 들어가게 되었어요 .암튼 30% 많이 할인되어서 다행이에요 담엔 꼭 쓰레빠님 한테 먼저 말씀드려봐야 겠네요 .^^ 감사함다
보고 싶은데 마감 되었네요.보고 싶어 하는 분들 더 있는 듯 한데 어찌 안될까요?
오호~!! 울트라진상이라고 안할께용^^ 완전 멋져~!ㅎㅎ R석 저두 1장 신청합니당^^* 010 2872 1979
저도 꼭 보고 싶었는뎅 ㅋㅋ R석 1장 신청^^ 010-6404-5343
입금완료
R석 1장 신청 010-7422-0686
R석 1장 신청 010-3172-0216
R석1장 018-414-6902
오늘 4시30분경 입금완료했는데...확인바람!^^;; 휴~간신히 했네
저도 R석 1장 신청합니다. 조연이라고 빠뜨리시는건 아니시죠? 헤헤;; 기대되네요.^^* 011 9839 4419
R석 1장 신청 010-8792-6968 후배님 고생하셨어요~~
R석 1장 신청 011-458-1009 너무감동이에요~~감사해요ㅠ
☆ Royal席 1장 신청 및 ☆Chris로 입금 완료~~!!!! 016-752-7345 바하형 알라뷰~♡
R석 1장 신청 010-3450-4122/이 R석 1장 신청 010- 2933-3577 (서울출장 관계로 대신신청) .........입금완료됨 울트라
R석 2장 신청 합니다.016-460-2330 감사 합니다. 입금은 17만원 하면 되는거지요?! 입금 완료~~
R석 1장 신청합니다. 011-753-2967 입금완료
잘보고 오세영~~~~
저두 한장신청이요 임금하구 연락드리면되나요?011-9828-9570
닉네임으로 입금하신분은 따로 연락안해주셔도 됩니다..
R석 1장 016-482-7731
입금완료.바하님 문자보셨죠... 제가 나이한살 더 먹더니 깜박깜박하네요~확인부탁드립니다~^^
r장 1장 신청합니다. 016 - 7887 5893 입니다.
R석 저두 한장 신청합니다.. 폰은 010-8978-7295 (*띵깡이랑 나란히 붙여주세욤) 낼 입금하께욤
신청! 010-7200-3818 좋은 자리 부탁드려요...글구,,저 단관2회..우대권 언제써야대요/.?
입금완료신청~☆ 010-7929-2211 정말 감사해요 ^^~
저두 입금완료...좋은 자리였음 좋겠당...ㅎ 017-857-2890
네 문자 잘 받았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2장신청해요~입금했습니당 010 8825 2033 (사정상 dreaming 친구 것 까지 대신 함께 신청하는거라 자리붙여주세요 꼭~) 감사해용^^
신청 010-3468-6587 정말 감사해요 입금완료하였습니다
저도 이날 갈께여ㅎㅎ 전 돈주고 안봐요 ㅎㅎ 그날 내 티켓 빼노라고 전화해놔야겠네 ㅎㅎ
강유미 이름으로 14만원 입금했어요~ 둘다 회원 등업상태구요. 016-291-6008 /010-8825-2033 옆자리로 붙여주세요. 고맙습니다^^
김희진 신청. 입금완료
------------------------------------------------ 마 감 ---------------------------------------------------
진짜 마감이에요??? 저도 보고싶은데..ㅜㅜ
우예 이런일이.... 흑흑흑 출장다녀온사이 어떻게 이런 엄청난 일이 생겼을까요 혹여 다시 표가 생기면, 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