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장소만 성원스님과 잠정적으로 결정되었고, 나머지 사항은 작년행사를 기준으로 제가 생각해본 준비사항들 입니다. 불대 현역/졸업생 여러분들의 많은 건설적의견 개진 바라면서 모든 사항은 불대 운영위에서 결정할 예정이고 여러분의 도움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진행 순서
- 1부:창단법회
- 2부:저녁공양(각종 곡차 제공)
- 3부:화합의 장(스트레스 확~ 날리시고 미리 노래 한 곡씩 연습 하시길...)
2. 일시 및 장소
- 일시: 2007년 11월 30일(금요일) 저녁 7시
- 장소: 수월 락희 한정식(VJ 특공대 맛집 출현)
3. 대상
-금강사 불대생(현역+졸업) 부부(?)+ 초청인사(?)= 약 150 명(?)
:정확한 인원파악요구됨.
4. 초대장 제작(?) or 자체행사(?): (담당: )
-초청대상단체(?) : 1) 대우불청 2) 거제불청 3) 거제불교 거사림 4) 원융회
5) 거제 불교도 연합회 6) 공무원 불자회
5. 현수막 설치: 5개(고현 2, 옥포1, 장승포1, 금강사 경내1 (담당: 김형석)
-현수막 설치위치: 1) 옥포4거리(신호대) 2) 장승포 3) 고현(2곳) 4) 금강사내
-문구: 금강사 불교대학 동문회 창단식 및 송년 화합법회
(하단에 시간,장소,전화번호 명기)
6. 음향시설(노래방) 사전 계약 요구됨(서진기획?):(담당: 김형석외 ? 명)
7 7. 비용충당 (참석인원/락희 현지답사 후 비용결정 예정): (담당:운영위에서 결정)
- 불대 회비 보유금+ 참석 인당 1만원? + 동창회비(?) +기타 보시금
가능한 불대기금 사용 자제
8. 이동방법: 각자
9. 식순 + Presentation 자료준비: 김형석+ 스님
10. 임명장 준비: 스님
11. 인원배치 및 사전 행사 준비
- 1부 사회자(?)
- 3부 진행자 (서진기획 ? or 자체?)
- 입구 안내/주차요원: 2+2명 (어깨띠 착용/야광봉 준비)
- 무대 장엄 요원:2명 (담당: )
현수막: 금강사 경내 설치한 것 취외 및 이동설치( 락희 사전답사요구 됨)
영상장비 설치: 스크린, Projector,전원선,노트북, 녹음기, 엠프선, 불교기(유치원에서 이동) ,스님용 좌복(3개?), 교탁(?) 등등..
- 행사준비 물품(어깨띠 or 개인별 명패제작?) / 목탁 / 테이프 등등
- 접수대: 2명(방명록:락희에서 제공 유무검토)/보시금 접수(한복?)
- 디지틀 카메라: 1명(담당: )
- 3부 출연자 선물(50개?)(담당: )
- 기타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