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버드 대학교를 졸업, 스포츠 케이블 채널 아나운서 입사, 다소 독특한 이력을 지닌 신아영 아나운서. 현재는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하고 있죠!
출처 : MBC every1 신아영 아나운서의 호탕한 웃음소리를 듣고 싶어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애청하는 1인입니다. 캬캬
그녀의 미국 하버드대학교 재학 시절 인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출처 : 채널A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신아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연예부 기자가 "하버드대에 다닐 때 인기가 정말 굉장했다고 한다"라고 입을 열었는데요.
출처 : 채널A 재벌 아들, 대형 로펌 관계자 등에게 꾸준한 대시를 받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왕족에게도 대시를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신아영 아나운서는 '학업에 매진하겠다'라는 이유로 거절했다고 합니다! 우와...
출처 : 채널A 미모, 몸매, 학력, 집안 등등 퍼펙트한 그녀. 그녀는 대체 어떤 사람일까요?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1987년 2월 18일에 태어난 신아영은 이화여자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한 후덜덜한 학력을 자랑합니다.
출처 : tvN 집안도 엄청난데요. 아버지 신제윤 씨는 행정고시 수석 출신으로 전 금융위원회 위원장을 지냈고, 현재는 국제자금세탁 방지기구의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출처 : tvN 신아영은 영어, 독일어, 스페인어를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고 스코틀랜드 로열 뱅크에서 인턴생활을 한 경험도 있다고 합니다.
출처 : tvN 또 몸매는 어떻고요. 169cm의 늘씬한 키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갖췄습니다. 타고난 비주얼에 자신감까지 갖추었으니 신아영의 그런 당당한 섹시함이 빛을 발하는 것이겠지요.
출처 : MAXIM KOREA 신아영은 축구 덕후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맥심 화보도 축구공을 소품으로!
출처 : MAXIM KOREA 특히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FC의 광팬으로 아나운서 시험 응시 당시 채널A와 SBS ESPN에 동시 합격했는데, 워낙 축구를 좋아해서 SBS ESPN에 입사했다고 합니다.
출처 : ESPN 2011년에 입사했던 신아영은 3년 후인 2014년에 프리를 선언합니다.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을 출발로 여러 예능 프로에 출연하고 진행하며 호감 캐릭터를 쌓아가고 있죠.
출처 : tvN 방송에서 본인의 재능을 마음껏 살리고 있는 신아영 아나운서!
2018년에는 더 활발한 활동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