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유명한 철학원 사주잘보는곳 여산선원을 소개해요!
지난달 친구가 고민이 있다고 하면서 술한잔을 하자고 하길래 같이 한잔하다가 사주나 같이 보러가자는 얘기를 하면서 자기가 여산선원이란 곳을 인터넷으로 알아봤는데 이곳이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찾아가게 되었네요.
서울대입구에 위치한 이곳은 서울 유명한 철학원이자 족집게 사주박사로 정평이 나있는 곳이더군요. 처음에는 단순히 점집이나 역술원 정도로만 생각을 했었는데 후기 글들을 살펴보니 사주에 맞게 맞춤형으로 명상을 주로 하는 곳으로 제가 그 동안 알고 있던 곳과는 많이 다르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tv에서 볼때는 보통 무속인들이 신을 모시는 좀 무서운 곳에서 점을 보는 그런 곳인줄 알았거든요.
솔직히 이런 곳은 처음이라 좀 떨렸는데 일단 마음을 먹고 전화로 예약을 하고 찾아가봤어요. 참고로 이곳은 명상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보니 전화를 해도 잘 받질 않더군요. 그래서 문자를 남겼더니 몇 시간 뒤에 상담이 가능한 날짜와 위치까지 안내를 받을 수 있었어요. 상담을 받는 분들도 많고 그래서 문자로 예약자 문자를 남겨야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렇게 찾아가게 된 여산선원!
일단 사무실이나 그런 곳이 아닌 관악푸르지오 아파트더라고요. 내부로 들어가보면 뭐랄까 전통 찻집 같은 느낌이랄까 뭔가 마음이 평온해지는 느낌이 충만한 곳이더군요~ 일단 분위기부터 참 마음에 들었네요.
일단 차 한잔을 권해주셔서 차를 마시면서 생년월일시를 여쭤 보시길래 태어난시가 좀 헷갈렸는데 잠자는 버릇처럼 행동이나 습관 만으로도 시를 추명할 수 있다고 그러시더니 시간까지 알아내고 그리고 만세력으로 음력을 환산하고 사주에 이름풀이까지 모두 해주셨어요.
처음에는 별다를 것 없을 것 같았지만 단순히 다른 철학관이나 무속인들처럼 단순히 점을 보고 부족이나 굿을 요구하는 것이 아닌 사주를 적어서 알아듣기 쉽게 자세히 설명해 주시고 성격이나 적성 등까지 파악을 해주셔서 설명해 주시는데 참 마음에 들었어요.
단순히 사주만 보는 것이 아니라 명리명상을 통해 좀 더 나아진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는 것에 대한 설명을 듣고 솔직히 내가 찾던게 이런거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단순히 무엇이 문제인지 또 앞으로 무엇을 조심 해야하는지만 알려주는게 아니라 나 자신 스스로를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니까 조금은 마음이 편해지면서 솔직히 인생의 멘토가 생긴 느낌이 든다랄까 그런 생각들이 많이 들더군요.
그렇게 여산선원장님가 한참 동안 얘기를 주거니 받거니 하다 바로 명리명상 입문반에 등록까지 해버렸네요~ 현재 2주째 수련중인데 확실히 전과는 다르게 정신이 맑아지고 몸도 더 가벼워졌다는 느낌을 많이 받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일이 너무 안풀릴 때 단순히 사주나 점을 보러 역술원이나 점집을 찾는 분이 계시는데 그런 것보다는 사주도 보면서 문제들을 명상을 통해 나 스스로 고치는 방법을 알아가는게 가장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여산선원은 지하철2호선 서울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150m정도 직진하면 마을버스 정류장이 나오는데요. 글빛 도서관에서 하자하면 관악푸르지오 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해 있어요. 미리 예약을 해야지만 상담이 가능하니까요. 연락처 남겨드리니 꼭 예약 문자로 예약하고 위치와 상담날짜 안내 받고 찾아 가시길 바래요^^
여산선원 010-3669-6229
서울 관악구 관악로30길27,123동604호
(봉천동ㆍ관악푸르지오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