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1일 박상준의 잡글(전국의 하늘을 도배하는 켐트레일! 상수도를 오염시켜
수돗물에서도 나오는가?)
계속해서 1년 가까이 한국과 세계 동향을 살펴봤다.
그리고 내린 결론...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들에 의해서 무차별적으로 살포대고 있는..
켐트레일로 인해서.. 햇볕과 파란 하늘을 완전히 차단당하고 있고
...칙칙한 회색 또는 하얀 연막같은 것들로..
하늘이 완전히 도배가 되어 왔다. 당연히...이것들이...땅과 강과 바다..온천지에 떨어진다.
원래...비는.. 정화되어 내리기때문에 안전한 것이었다. 그러나...딥스악마들과 그 하수인들이..
무차별적으로 성층권과 대류권에서 딥스악마의 하수인들을 동원해 항공기..수송기 등으로..
켐트레일을 살포해대왔다. 그리고...전세계 하늘이 정상적인 곳이 거의 없다. 비가 켐트레일로
오염되었고, 비가 위험한 상황인 것이다. 딥스악마들이..
이렇게 전세계를 켐트레일로 뒤덮어 하늘과 비를 오염시키면..
전세계 80억 인류를 동시에 모조리 병들게 만들 수 있다. 즉, 팬더믹이라는 것은..결국..
딥스악마들이 무차별적으로 살포해대는 켐트레일과 전자기파가 원인인 것이다. 왜냐면..
동시에 전세계 80억 인류에게 가해지고 있는 가해물질! 가해 에너지(힘)은 오로지
전세계에서 무차별적으로 살포되고 있는 켐트레일과... 전자기파뿐이기 때문이지.
안 그런가?
켐트레일은 땅과 강과 바다에 떨어지고..
자연과 모든 생명체들은 켐트레일을 흡입하거나 노출되어 병들고 학살당해왔다.
켐트레일에다가 바륨..알루미늄..은 등과 같은 중금속뿐만 아니라, 나노물질..기생충.. 생화학물질 등을
집어 처넣고 살포해대고 있다라는 얘기들이 이미 오래전부터 떠돌았지.
켐트레일과 전자기파 빔포밍을 전면 금지시켜야 하는 것이다.
그리고.. 켐트레일에 오염된 식물들을 초식동물들이 뜯어먹고...병들고 죽임당하고 있는 정황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곳곳에서 발견된다.
굴이 썪고...사과와 감이 썪고... 식물이 병들고...노루가 비틀비틀거리다가 죽어나가고..
고양이와 개들도 죽어나간다. 생명을 가진 모든 것들이 병들고 죽어나간다. 인간이라고 예외는 아니다.
단지..인간은 손이 있어서.. 오염된 것들을 씻어내 먹기때문에...다른 생명체보다 좀 더 버티고 있을뿐인 것이다.
캠트레일 속에다가...무엇을 집어처넣고 무차별적으로 살포할지는 딥스악마와 딥스악마의 하수인들의..
맘대로지. 원전핵폐기물을 집어처넣고 살포해대고 있을지...기생충 속에다가...심장사상충 등을 집어처넣고
살포해대고 있을지... !!!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의 인권과 주권을 훼손하고 말살해대면서.. 생체실험 모르모트 주사를 강제강요로
주입시켜왔던..천인공노할 딥스악마들! WHO, WEF, CDC, FDA, 유엔기구, 빌게이츠..등등!!
그런데..
한국에서 질병청장이라는 직책을 맡고 있는..
지영미라는 여자가 뻔질나게 궁민세금으로 해외로 나가서..결국..WHO라는 악마집단의 부의장이라는
감투를 쓰면서 즐거워 하고 있군. 공무원의 겸직은 금지된다. 그런데.. 국내가 아니라,
해외로 나가서 WHO의 부의장 직을 맡았다. 이것이 사람색끼인가! 대체, 이 지영미라는 여자는
누구의 명령을 따르고..누구를 위해서 ..무엇을 위해서 움직이고 있는가?
반국가적이고 위헌적이고..불법적으로 ...
WHO의 부의장이 된..지영미라는 여자가...질병청장이라는 감투를 쓰고..
또 다시 팬더믹을 들먹이면서...기괴한 말을 해대고 있군..
조선일보의 2024년 6월 21일자 기사를 보면,
질병청은 새 변종 독감 올 경우, 300일 내 인구 42% 감염을 시킨단다.
이것이 말이 되나? 수십억년의 지구 및 인류역사상 어떠한 세균이나 바이러스나 병원균들도
강력한 면역시스템을 지닌 생명체를 매개로 광범위에게 순식간에 전파되는
경우가 없다. 자연적으로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은 기적의 면역시스템을 지닌 생명체들에 의해서
차단되기 마련이다.
그런데, 질병청 넘들이, 또 다시 팬더믹을 들먹이고 있다.
이넘들이 과연 정상적인 넘들이라고 보는가!
이번에는..
대체...한반도와 전세계를 뒤덮듯이 무차별적으로 살포해대고 있는 켐트레일 속에다가..
또 다른 무엇을 집어처넣고 살포해대려고 하는지 모르겠으나...
딥스악마의 천인공노할 범의와 악의로 가득찬 계획 범죄들을 경계하고 응징하는데..
5천만궁민과 80억 인류는 다 함께 일어나야한다.
주인없는 고양이들과 개들 중에서...배가 산더미처럼 부풀어 올라 결국 죽었다라는
얘기들을 예전에 들었다.
그런데..이번에 유튜브를 보니까 ...떠돌이 개가 배가 산더미처럼 부풀어올랐고..
누군가 그 개를 가엽이 여겨서...병원에 데려갔다. 원래 개가 멀쩡했는데..갑자기..저렇게 배가
산더미처럼 부풀어올랐다고 했던가?
배 속에 가득찬 희뿌연 빨간 물들을 한가득 뽑아내더군.
그러더니..의사가 개의 심장에 심장사상충이 있다. 그래서..이렇게 배가 산더미처럼
부풀어올랐다고 말했던것 같군.
5천만궁민들의 먹는 수돗물이 깨끗하지 못하고..허연 뭔가가 나오기도 하고...검은 뭔가가
나오기도 한다라는 얘기가 오래전부터 나왔다. 하늘을 봐라! 딥스악마와 그 하수인들이..
무차별적으로 살포해대는 정체불명 켐트레일의 색깔과 비슷한가?
그렇다면..켐트레일이... 이 땅과 이 강과 이 바다와 이 자연을 모조리 오염시키고..
모든 생명체들을 병들이고 학살시키고 있듯이..! 상수도를 오염시키고 있을 뿐인 것이라고
간주해야한다.
어차피..상수도를 통해서 공급되는 물도.. 켐트레일에 오염된 강과 하천에서 비롯되는 것일뿐이다.
이 켐트레일을 상수도 시설에서 완전히 걸러낼 수 있다고 여기지마라.
7개월 전 쯤에 레딧(REDDIT)이라는 곳에 "Wikipedia Infobox of Events leading to WWIII "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그런데 2024~2025년 제 2차 한국전쟁이 계획되고 있다라는 내용이 담겨져
있더군. 러시아가 딥스악마들과 대항하기위해서 자구지책으로 북한과 포괄적인 협력 관계를 최근에 맺었다.
그런데, 윤석렬 정부가 갑자기 우크라이나에 무기를 공급할수 있다라는 식으로 대응을 했다고 하더군..
그리고 러시아는 윤석렬 정부가 우크라에 무기를 공급하면...한국과 전쟁이 불가피함을 내비춘 것 같더군.
딥스악마들과 딥스악마들의 하수인들은... 딥스악마의 잔혹한 계획대로... 착착 계획을 현실화시키고 있는 것 같군.
대텅령이 되기 전에는 부정선거에 대해서 자주 거론하던 윤석렬이...
대텅령이 되고 나서는...5천만궁민이 전국적으로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에 대해서 울부짖고 있어도..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에대해서 수년동안 입도 한마디 뻥긋하지 않고..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방관하고..공조하고 비호를
해오고 있으니...이 윤석렬이라는 넘의 실체가 의심이 되지 않을수가 없다.
심지어...윤석렬이 대텅령이 되고나자마자, 평온하던 남북 관계, 한반도의 상황을..
남북대치 상황으로 뜬금없이 몰아간 후로...대한민국 하늘에서 외세의 전투기들을 비롯해...수많은 전투기들이..
대한민국 5천만궁민의 주거 영역까지 무차별적으로 비행해대면서.. 5천만궁민의 삶과 평온과 안전을 유린해왔다.
그리고.. 무차별적으로 하늘에서 괴음과 굉음이 시도때도 없이 들려오고 있다. 전투기..비행기 비행 소리와도 비슷한
패턴으로 들려오는 괴음과 굉음들! 바로..전자기파 빔포밍에 의해서..대기분자들이 진동하고 부딪히고 쓸려가면서 내는
소리들인 것이다. 5천만궁민들은 이제..하늘에서 괴음과 굉음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들려올때마다.. 밤에도 무차별적으로
전투기들이 훈련을 하나? 하면서 괴로워할뿐이지.
하늘에서 괴음과 굉음이 들려.. 하늘을 보면..전투기들이 보일때도 있고..보이지 않을 때도 있고...!!
전투기들과 비행기들이 보이면.. 그것들에 의해 비롯된 괴음과 굉음이라고 간주하겠지만..
비행물체들이 전혀 보이지 않는데도 불구하고...괴음과 굉음이 시도때도 없이 몇시간씩 들려올때는..
그 소리가 전자기파 빔포밍에 의해서 대기분자들이 진동하고 요동치고..움직이면서 만들어내는 괴음임을
모를 수가 없는 것이다.
헌법 제4조는 대한민국이 평화통일을 지향해야 하는 대북관에 대해서 명시되어 있다. 북한이 어떠한 포지션을 취하든..
대한민국은 변함없이 평화통일을 지향해야하는 것이다. 그것이..딥스악마와 외세의 농간에 의해서...한반도가 전쟁의 소용돌이
속으로 빠지지 않는 기본 원칙인 것이다.
"헌법 제4조 대한민국은 통일을 지향하며,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적 통일정책을 수립하고 이를 추진한다. "
그러나, 윤석렬은 대텅령이 되고나서, 무슨 짓을 했는가? 갑자기, 북한을 적대를 하더군. 북한을 적대할수는 있겠지.
그런데..북한을 적대하는 것을 넘어서, 전세계 최빈국 북한을 빌미로..한미 군사훈련을 무차별적으로 감행했지.
정말로 기괴한 일이었지. 문재인 일당이...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자행하고..반일악마짓을 해대고...
5천만궁민을 생체실험 모르모트로 전락시켜왔지만...문재인 일당은 북한과의 관계를 많이 개선시켜왔음은 주지의 사실이다.
문재인과 김정은 그리고 트럼프가 남북 평화무드를 만들어 왔기때문에...북한을 적대하면서, 북한을 들먹이면서 전쟁상황을 방불케하는
군사훈련을 비정상적으로 할 필요성 자체가 없었다. 그러나, 윤석렬을 북한을 들먹이면서..
대한민국과 한반도와 동북아시아를 전시 상황으로 만들려고 혈안이 되었다. 그리고 무차별적으로 정체불명 켐트레일이
살포되고..무차별적으로 전자기파 빔포밍이 조사되었다. 하늘에서는 시도때도 없이 괴음과 굉음이 밤낮을 가리지 않고 들려오고 있다.
윤석렬은 딥스악마들의 천인공노할 계획을 실행시키고자 하는 하수인인가? 이것이 정말로 의심스럽군.
딥스악마의 천인공노할 계획서에는 2024년에서 2025년에 제 2차 한국전쟁을 일으키고자하는 범의와 악의가 담겨져 있다.
그런데..지금...그런 상황으로 가고 있는 것 같지 않은가!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자들을 체포.구속..사형구형.선고.집행시켜야할 윤석렬이 대텅령으로써...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다.
그런데...존중받아야할 국가주권자들인 의사집단들만 무차별적으로 개짐승노예처럼 괴롭히고 있다. 대체, 이것이 무슨 상황인지..
이해를 할 수가 없군.
윤석렬에 대해서는 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방관하고 공조하고 비호한 내란범죄를 물어서..검경군은 윤석렬을 체포해서..
감빵에 보내야 한다. 그리고..부정선거 국가내란범죄를 방관하고 공조하고 비호해온 모든 반국가적인 정당! 위헌적인 정당!
불법적인 정당을 모조리 해산시켜야한다. 즉, 모든 국캐의원들을 모조리 다 국가인 5천만궁민의 국가주권으로써..
탄핵시켜야 하는 것이다.
완전히 새롭게 대한민국을 만들어야 한다. 바로..신대한민국!!!
그림출처:REDDIT
첫댓글 개 배가 빵빵이라고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https://www.youtube.com/watch?v=7uYV5lM4y58
https://www.youtube.com/watch?v=OX7xTb96Ed8
질병청 “새 변종 독감 올 경우, 300일 내 인구 42% 감염될 것”
심포지엄서 대응 시나리오 발표 “100일 내 백신 생산 체계 구축”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023/0003841598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