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 ONE(OES) 010-2776-9263
***촌장: [ONE 그리고 코인 상승에 비춰진 본질] 2024.11.13.수
[ONE 그리고 코인 상승에 비춰진 본질]
불과 2~3일전부터 거래소의 코인들이 불장의 전조현상을 보이고 있다.
비트코인은 드디어 사상 최고가를 갱신했으며 그 동안 침체 되었던 코인들이 폭등을 이어가고 있다.
4차산업은 메타세상이다. 메타세상의 대장주는 비트코인이다. 즉 비트코인이 없으면 메타세상도 없고, 메타세상이 없으면 비트코인도 없다.
지난 10여년간 인류는 코인이라는 신종 투자처에 광분했고 목숨까지 다한 희비는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다.
수많은 롤러코스트를 타가며 폭등과 폭락의 반복으로 사람의 수명을 단축시켰다. 세상은 이를 통해 교훈을 얻는다.
안정성이 없는 코인은 절대 지불수단인 화폐가 될수가 없음을 알아간다.
단지 주식처럼 투자대상으로만 각인되며 지불결재가 이루어 질려면 결국 안정성있는 전자화폐이어야 한다는것을 깨우쳐가게 되었다.
이번 상승장은 예전과 다르게 흔히 장르별 대장주들은 어느시점까진 고공행진을 할것이고 그 행진이 끝나더라도 폭락하는 경우는 없을것이다.
명실상부하게 대장주로서 그 위상과 위엄을 지속해 나갈것이다. 적어도 비트코인은 몇억원이 되고, 이더리움은 1천만원대를 훌쩍 넘어서고, 기타 코인들도 제법 큰 고점까지 가격대를 형성할것이다.
이때
ONE이라는 처음보는 것이 세상에 내 비추게된다.
무척이나 생소하다. 없었던 생태계다. 그러나 대중들은 ONE에 아무 관심도 없다. 대중은 돈 놓고 돈먹는 머니 게임을 좋아하지 변동성없는 화폐에는 흥미가 없다.
그래서
ONE이라는 신종 디지털화폐가 제법 큰 금액으로 세상에 나타나도 역시 관심이 없다.
비트코인이, 이더리움이 얼마나더 오를것인가에만 혈안들이 되어있기 때문이다.
바로 이때다.
절묘한 타이밍이다. ONE은 가격이 얼마에 세상에 나오더라도 어떠한 저항세력이 없고 부작용없이 자연스럽게 ONE 고유의 가격을 가지고 나오게 될것이다.
그리고 고유한 영역인 전자화폐로서 국경간 결제와 지불수단의 역할을 묵묵히 수행해 나가면서 세상을 학습시키고 교육해 나갈것이다.
그 교육이 잘 수행되고 원의 신뢰성, 편리성, 확장성, 유용성등의 검증이 잘 이루어지면서 드디어 인프라라는 번데기의 껍질을 벗고 단일화폐라는 진화의 완성을 이룬다.
처음에는
약190개 나라의 소수 유저들을 중심으로 진행하다가 세상에 공개 오픈하면서 전 세계가 교육, 학습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고유한 인프라를 구축하더니
드디어
단일화폐라는 왕좌에 오르게 된다.
왕좌에 오르는 순간, 함께 혼용되어 쓰여 오던 스테이블코인들은 자연스럽게 전자화폐의 영역에서 사라지게 될것이다.
세상은 정말 ONE이란 생태계에 의해 돌아가고 있음을 확인시켜주고 있다.
지금 저 불장들에 일희일비 할 필요는 전혀없다. 우리는 더큰 승리로 완성했고, 조금만 있으면 세상은 원이 없으면 빵하나 사기 힘든
ONE에 의한,
ONE을 위한,
ONE의 세상이 완성 되기에…
혹시 누군가 코인에 대해서 으쓱대며 무용담을 늘어놓을라시면 그냥 어깨 한번 가볍게 두드려주고 ‘힘내라’고 미소한번 지어주자!!
♣ 김해경목사님 간증 - 무당의 왕에서 주의 종이 되기까지 // 신앙간증 // 구원간증
https://youtu.be/QEJnQqfqB_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