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에 출산을 한 맘이에요~
아이가 얼마 전에 100일을 맞이했었는데 100일 사진을 찍어야 할 것 같아서
스튜디오를 예약하고보니 그 날 입을 옷과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생각을 안 할 수가 없더군요.
아직 산후조리가 완벽하게 끝나지 않아서 여기저기 붓기 빠지지 않은 곳도 많고
얼굴은 요즘 거의 화장도 안하고 기초도 못 챙기다보니 주름도 많이 생겼네요.
푸석푸석한 것은 말도 못 하구요. 얼마나 슬프던지요.. ㅠㅠㅠ
결혼 전에는 아니, 출산 전 까지만 해도 제 실제 나이보다 5살 이상은 어리게들 보고
화장도 트렌드에 맞춰서 하곤 했는데 임신을 하면서부터는
전혀 신경 쓰질 못했더니 많이 상했더라구요.
사진 찍기 전에 미용실도 가고, 피부도 좀 정돈을 해야 할 것 같아서
여기저기 자문을 많이 구했어요.
사실 관리를 하자면 보습부터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전부 하고 싶지만
여건이 되지 않으니 출산 후에 처진 피부와 눈가 주름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기로 했어요.
검색도 하고 맘들 모여있는 카페에 자문도 구하고,
주변 친구맘들에게도 물으니 여러가지를 추천해줬는데요
제 마음에는 sk2를 한 번 써보고 싶은 마음에 좀 비싸지만 큰 맘 먹고 구매했어요.
남편이 가격을 알면 기겁하겠지만;
sk2에 마스크팩이 영양관리에 '페이셜 트리트먼트', 화이트닝에 'ws덤 리바이벌 프로그램', 안티에이징에 제가 구매 한 '스킨 시그니처 리디파이닝 3D' 이렇게 세 가지가 있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트리트먼트랑 화이트닝 라인도 써 봐야겠어요.
스킨 시그니처 리디파이닝 3D 마스크 팩은 요즘 김희애씨가 광고에서 강조하는
피테라 성분이랑 SK-II 안티에이징 케어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이래요. 즉각적으로 리프팅과 눈가 주름 케어, 촉촉함을 준다고 하니 제게 꼭 필요한 팩인 것 같아요.
마스크팩은 1세트에 두 장으로 얼굴 위와 아래가 따로 있어요.
노화의 정도도 각 부위가 다르다고 하니 한 시트로 케어하는 것보다
눈가에 맞게, 얼굴 아랫부분에 맞게 케어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것 같아요.
시트는 얼굴에 잘 피팅이 되니 성분 흡수도 잘 되고 리프팅 효과도 아주 좋네요.
하얀 에센스가 많이 남길래 부쩍 일이 힘들어 늙어 보이는 제 남편에게도 ㅎㅎ
팩을 약 15분간 한 후 남은 것이 아깝지만 과감하게 떼어버리라고 해서 떼어버렸어요.
15분 동안 필요한 성분은 모두 흡수 된다고해요.
이 팩을 꾸준히 사용하고나니 그간 넓어졌던 모공도 좀 더 조여진 느낌이 들고
V라인도 다시 되살아난 듯 해요.
얼굴이 팽팽한 느낌이 드니 이목구비도 더 뚜렷해보이고 활력 있어 보입니다.
역시, 비싸게 준 값이 아깝지 않아요! 다음 날에도 그 탄력이 계속 유지가 되네요.
피부에 자신감이 생기니 어떤 일도 할 수 있을 것 같은 마음의 자신감까지 생겼어요.ㅎㅎ
이제 내일이면 촬영하러 가는데 예쁘게 나올 수 있겠죠?ㅎㅎ 완전 대 만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