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 조셉의 만기 계약 2년/$15M을 <> CJ 마일스를 3년/$25M 계약과 트레이드 했습니다.
PGs : 라우리, 델론롸잇, 벤블릿
Wings: 드로잔, 노먼파월, CJ마일스, 카보클로, 아누노비, 알폰조 맥키니
Bigs: 이바카, JV, 퍼들, 시아캄, 노게이라, 헤밀턴
투웨이-말콤 밀러, 10일계약-케네디 믹스
빈자리는 투웨이 한자리 남았고 아누노비가 루키스케일 120%맥스를 받았다고 하네요
맥키니, 말콤밀러 계약이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대략 팀셀러리는 사치세라인 바로 아래 119밀로 정도가 될 거 같습니다.
14-15 시즌 3점 2개 이상 넣은 선수 20명
15-16 시즌 3점 2개 이상 넣은 선수 29명
16-17 시즌 3점 2개 이상 넣은 선수 39명
CJ마일스는 지난 3시즌 매년 2개 이상의 3점을 기록했습니다.
커리어 동안 큰 부상은 없었지만 시즌마다 약간의 부상으로 결장이 조금씩 있었습니다.
캐롤을 비우고 만기 조셉을 30살 3&D CJ마일스로 바꾼거고, 3년계약은 라우리-드로잔 에라와 맞춘거 같습니다.
남아있는 3D FA 중에서는 가장 좋은 선수고 적절한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작년 상반기 잠시동안 조셉-라우리-로스-패터슨 라인업이 리그 최고의 공격력을 보여주기도 했는데
이바카 트레이드 로스가 떠나고 라우리가 부상당하면서 후반기에는 팀 정체성이 공격보다 수비에 중점을 두게 되고
4쿼터 초반 다이나믹 했던 조셉-라우리 투가드 위력은 플옵에서 다시 보이지 않았습니다.
조셉은 케나다 홈보이였고 토론토에서 뛰는것은 남 다른 의미가 있었을 겁니다.
이제 새로운 농구 인생을 펼치게 될텐데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고 토론토에서 다시 만나길 기대합니다.
첫댓글 NBA trade rumors: As Raptors seek new identity, efforts to deal Jonas Valanciunas still come up short
과연 발렌슈나스의 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