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12월 21일 목요일 5번 슬루프가 부분 개장하였습니다.
오늘 12월 22일 금요일에는 거의 모든 제설기가 5번에 집중되어 곧 풀개장 할 듯 싶어요.
대기 온도 영하 12도, 슬루프 온도 영하 15도, 체감 온도 영하 23도
최근 10년간 이런 추위는 처음이였습니다. 손가락이 동상 걸린것 처럼 얼어서 폴을 잡을 수 없을 정도.
덕분에 리프트 대기줄은 제로 였고요.
우리는 모글조성 비상대기로 크리스마스 연휴내내 지산을 지키겠습니다.
아직 모글조성일이 확정되지 않았지만, 5번이 풀개장 하는 시점에서 수, 금, 토, 일 야간중에 조성 예정이라,
조심스럽게 일요일, 또는 수요일 야간으로 예상해 봅니다.
지금 지산에 가면 강원도 못지 않은 설질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추운게 쫌.. 그래도 우리는 겨울이 좋습니다. 더더욱 추우면 땡큐죠!!
모글제국 22주년
SMX
-. 두둥.. 기다리고 기다리던 5번 개장!! 아자아자, 곧 모글이다!!
-. 지금 상태로보면 연휴중에 모든 슬루프가 풀개장 할 듯 싶어요. 기후 온난화 맞나요? 기후 변덕이 맞는 것 같아요.
-. 7번 슬루프도 토요일 개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그럼 6번 실버 리프트가 돌아가고 거긴 6인승이라 대기줄이 좀 해소 되겠지요.
-. 제일 늦게 개장하는 4번 슬루프도 곧 개장 임박!! 아베크 코스는 '아베크'란 프랑스어로 연인, 커플을 의미합니다.
-. 그만큼 분위기 좋고 '음침?'해서 데이트하기 좋은 코스죠. 작년까지 파크를 운영했었는데.. 올해는 어지 운영될런지.. 저도 데이트하게 저기 한 번 타야겠습니다.
-. 야간 내내 정설차가 5번 슬루프 나머지 공간의 눈을 펴고 있더군요. 크리스마스 연휴중 5번 풀개장 하려나 봅니다.
-. 지산은 6번 코스가 순간 경사 27도로 제일 급사면이지만, 모글이 만들어지는 5번 슬루프도 순간 경사도 22도, 평균 경사도 17도로 모글코스 조성의 환상적인 경사입니다.
-. 모글제국 SMX 선수반입니다. 수요모글크리닉을 주관하고 (무료강습회입니다) 지산모글을 조성하면 키커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 모글제국은 대한민국 모글 국가대표 1세대, 국가대표 2세대를 배출한 저력있는 스포츠 클럽이며, 미래의 제3세대와 제4세대 국가대표가 훈련중입니다. 다수의 올림피언도 배출했지요.
-. 지금 지산은 모든 제설기는 전부 돌리고 있습니다. 얼핏봐도 동네 뒷산 정도 높이인데, 계속 부리네요. 눈이 넘쳐나겠네요.
-. 지금도 눈이 좋은데.. 저기 뿌리는 눈들 좀 보소!! 어마어마 합니다. 설질 = 지산!!
-. 다들 우리팀보고 검정색 팀복이 좀 멋져 보인답니다. 고맙습니다. 우리는 모글제국 '제다이' 입니다. 제다이로 불러주세요.
-. 체감온도 영하 23도라서 오늘은 좀 일찍 훈련을 마쳤습니다. 오늘 훈련내용은 모글 카빙턴의 비밀 '니 앵귤레이션' (Knee Angulation) 입니다. 영상 참고 바랍니다.
첫댓글
연휴중 모든 평사면 기술을 완료후 모글에 어떻게 적용하는지, 어떤 효과가 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평사면 동영상 제목을 모글 동영상 제목으로 같게 하면 이게 같은 기술로 모글이 타진다는 걸 알 수 있지요.
모글을 정말 잘 타시려면 평사면 모글 훈련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세요.
모글제국 22주녀
S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