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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산수에서 중고등학교로 수학이 미분과 적분으로 바뀐다.
중국과 미국은 미분을 파생상품으로 번역되고 있고....일본어 번역을 하였을때 "미분"이 된다.
미분을 한국과학으로 그 뜻을 전혀 알수가 없다. 다만 한국과학의 미분이라는 의미는...조밀하게 나눈다의 ...일반적인 의미정도를 한국과학으로 연상할 수가 있다.
이 미분과 적분이 한국과학에서는 중고에서 과학고를 가느냐와 가지 못하느냐의 학업 성적의 기준이 된다.
파생상품=미분이라면 현대적으로 해석하여서...한국 학생들이 접근하기가 그나마 수월할텐데..일본어 직역인 미분의 의미는 대체 알수가 없고...방정식으로 도배를 해 놓고 그것의 정답을 찾아야 합교 성적을 높일수가 있는 기준이 된다.
애초에 한국학생과 일본인 후손들을 차별화하기 위해서..한국교과서 일본 교과서 역할을 하는 시작부터 잘못된 한국교육을 하는 것이다. 중고 수학에서 미분과 적분을 제외시키면 수학의 자체가 성립되지 않는다.
그렇다면 미분과 적분이 왜 이토록 중요한 교육의 시작점에 있을까?
이것을 1600년대에 정리한 라이프니츠와 뉴튼이 애써서..정리를 어렵게 했을까?
이것은...미분과 적분의 해석을 달리 해야 한다. 한국과학처럼 방정식과 공식을 암기하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미분이 무엇이고..적분이 무엇이며를 먼저 알아내서..이것이 어디에 쓰이는 공식이길래 세계의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지점에 배치를 하고...공통 교육으로 하는지 그 이유를 알아야 한다.
영국과 독일에서 이것에 대한 뚜렷한 구분은 없지만...성과물로...산업 결과물이 1866년까지 나타나게 된다.
미분과 적분을 이용하여...영국은 중력의 규칙을 주장하여서...증기기관으로 연결하는 1770년까지의 성과를 얻는다. 증기기관을 만드는 철을 대량으로 얻기 위해서...용광로를 현대화하여....서 성공을 거두는 믿거름으로 삼는다.
이에 비해서..독일의 라이프니츠는 중력의 규칙에 대한 기본 정의를 풀지는 못하고....대신에 이진수를 만들어서..01 에 의해서...숫자와 문자를 표기하는 방법을 정리한다. 중력의 규칙이 먼저 영국쪽에서 공개되었으므로..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분석을 하는 것은 당연하다. 이때...라이프니츠의 독일은 중력의 규칙인 빗방울 단위는 지표면에 떨어지고...이슬방울은 중력과 평행하며..
끓인 물의 수증기는 중력을 이겨낸다...라는 정의를 찾아내지 못한것이라 할 수있다. 그랬다면 독일쪽에서 먼저 증기기관을 만들었을 테니까....
결국 미분과 적분은....물을 수증기로 끓이는 과정을 미분이라 하고...
적분은 수증기화된 기체가 응축되어서...다시 물이 되는 과정을 적분으로 이것을 정리한 것이다.
이것을 전기 이론으로 풀어보면....전하를 투입해서...수증기의 물을 만드는 과정을 "미분"의 방정식,혹은 공식으로 체계화를 한것이다.즉...물이 수증기화가 될때 가장 먼저 영향을 끼치는 것이 대기압이고...그 다음이 물분자의 조성물에 따라서...물의 끓는 점이 변화한다는 것을 어렴풋이 알아내서...알아낸 결과물 하나하나를....미분의 방정식으로 표현하는 것이다.
즉...미분 방정식의 하나하나가 물을 수증기로 여러조건에서 끓이는 방법을 수학적으로 표현해 놓은 것이다.
물은 대기압 조건에서...일차적인 끓는 온도는 49도에서 물이 끓는 대기압 조건이 기본적으로 주어지고...100도까지 끓는 조건은
대기압과 물분자의 조성의 상태에 따라서 변화를 한다. 이것ㅇ르 1600~1738년의 베르누이 정리까지..해서..미분의 대부분의 조건...
즉...물을 끓이는 조건에 대한 대략적인 정의를 한것이다. 이것을 바탕으로 철을 용광로에서 대량으로 생산하는 방법을 찾아서...1770년대에 증기기관을 만들어 냈다.
이것은 한글과학원이 최근에 정리한 물분자의 원자 궤도론의 물의 액체상태의 구성을 이미 이때에 해석을 하고 있고...이것에 대한 확신을 갖고...영국 왕실의 코펠리 메달을 만들어서..1735년부터인가 일년에 한번씩 메달을 수여하게 된다.
물을 끓여야 동력의 힘으로 사용할 수있다는 것을 이때부터 미분을 근거로 여러가지를 해석하기 시작을 한다.
적분은...물이 끓어서....일하는 상태에서...일하는 능력을...갖는 이유를....정리한 공식을 방정식으로 만들어 놓은 총정리가 적분...인테그랄이 된다.
동력의 엔진을 유심히 검증해보면...디젤엔진은..연소 불꽃에 의한 동력의 생성...그리고 증기기관은 물을 끓여서 수증기 이상의 과열 증기에서...수증기 100도 이하로 떨어질때까지의 일하는 능력이 동력으로 변환되고 있음을 알수가있다...
1700년대에 이 구분을 한 것이다. 일반 동력으로 전환하는 물은 수증기 이상의 온도를 가져야 힘의 동력으로 전환이 된다.
적분은 과열증기에서 수증기까지 일하는 동력으로 변환되고..수증기에서 다시 액체의 물로 응축이 되는 것까지를 요약해 놓은 것이 "적분"이 되는 것이다.
한국과학의 한국 교육부의 교과서와 위의 내용의 차이를 알겟는가?
미분과 적분의 기본 특징과...그 이용방법의 조금의 언급만으로도...이정도의 기초 원리들이 정리되고 있다. 그런데 이것은 사실...
산업 기술의 원류들이므로..미분과 적분의 수학적 공식으로 풀어보면 모두 변환이 가능하다. 그런데 이것을 한국교육에서는 정리된 결과물인 공식과 방정식의 상수..를 알지 못하면서...방정식의 풀이와 정답만을 찾기를 강요당한다.
정답으로 주어질때...이 결과물이 무엇을 의미하는지...시험을 출제한 교육부와 선생은 알지 못한다.
애초에 한국 교육부는 미분과 적분의 방정식의 상수를 기본적으로 찾아보지 않고..일본과학을 왜곡된 채로 번역만 했기 때문이다.
미분과 적분으로 주어지는 방정식의 정답은 사실...한가지에 주어지는 정답이 아니다. 결국은 기준이 산업 결과물로써...증기기관에 적용된 미분과 적분인지와 전기 발전기의 증기터빈에서의 미분과 적분의 정답은 서로 다르다. 즉...정답은 숫자로는 찾을 수있지만..
근원적인 정답은 찾을 수가 없다.그런데 한국교육부는 이것을 학생들의 성적의 순위를 결정하는 기준 잣대로 사용하고 있다.
한국교육의 가장 잘못된 점은 학생들에 대한 성적의 순위를 표준 기준도 없으면서...순위를 학생을 상대로 매긴다는 점이다.
그럴 권한이 한국교육부에 주어졌지만..그것은 조선총독부경제식민지 2개의 한국출장소에 주어진 특권일 뿐...
이 글이 공개된 이후에는 한국교육부는 그래서는 안된다.
청소년 학생들간의 개인별 석차는 없애고...학점을...어느정도...얻는지...정도..로...대학의 학점제 기준을 적용하고..개인별 순위는 매길수는 있지만...이것을 하지 말아야 한다. 수능을 폐지하고..초중고..학생들이...대학을 알아서...선택하도록...입시 제도를 개편해야 한다. 대학에서 자율적으로 학생 선별의 기준을 학생상대로 제시를 하고...고교 학생은...대학별 기준에 맞춰서...학습을 해서...대학을 진학하는 형태가 되어야 한다. 중고에서 학생별 순위가 없는 상태이므로...자율적으로...대학에서 선별을 해서...학생들을 선별을 해야 한다. 일본인 후손을 뽑아서..과기대..서울대 코스 자체를 없애고...그렇게 과학고와 서울대는 희망을 하겟지만...
청소년 학생의 순위를 결정하는 데이타 자체를 만들지 않으면...과학고와 서울대는...알아서 청소년 학생들중에서 선별해서...뽑아야 하는 것이다. 지금처럼 교육부에서 그 체계를 만들어서...한국인 학생과 일본인 후손의 차별적인...수능에 의한 과학고 서울대의 잘못된 학생 성발의 차별화를 없애는 것이 된다.
교육의 기회는 동등하게 주어져야 한다.
어차피 일본인 후손들은 한국에서 금수저에 해당하므로...가진 재력을 바탕으로 학습량이 많을 수밖에 없다.
그렇더라도..과학고..서울대의 직행 코스가 없어지면...한국 학생이 불리 할 것 갖지만..전혀 그렇지 않다.
조금 빠르고 느리고의 차이일뿐....기본이론의 미분과 적분이...수증기를 만들때와 과열증기에서 동력을 만들고...수증기로 응축이 되어서..물의 액체가 되는 과정에 대한 자료는 학문적으로 정리된 것을 학습하는 직행 코스도 존재하지만...
일상에서 항상 물을 끓여서...힘과 동력을 전환을 하므로...자연 학습에 의해서..한국학생들도 학습을 하게 되므로...
금전에 의한 학습이 차별은 될수가 있지만...한국학생에게 미분과 적분이 어떻게 기본적으로 구분이 되는지..를 가르쳐주고 학습을 시키면...성적순으로 순위가 매겨지는 만큼의 미분과 적분의 이론을 축적하는 것 갖지만..전혀 그렇지 않다.
후후...미분과 적분의 추가 자료를 검증하려 햇는데..오늘정리된 것으로...
1745년의 라이덴 병의 검증이 먼저이다. 어차피 라이덴병에서...영국과 독일의 기초 과학의 성과물이 산업적으로 나누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라이덴병은 전기발전기 이론에 치우친것이고..증기기관은...중력의 규칙을 해석한 결과물이다.
수증기를 영국쪽에서 먼저 산업화에 적용을 하고..전기발전기는 독일쪽에서...발전을 시켰고....결국은..현재 기준으로 보면..수증기를 이용하는 것은 전기이론으로 대부분 흡수가 되었다.
즉..현재에 독일의 전기 이론이 1600년대부터 시작한 수증기에서의 전기 변환의 방법이 학문적으로 독일 수학이 옳다는 것을 검증하는 것이다.
그래서...위키백과 기준으로 영어 위키백과와 독일 위키백과를 비교해보면..영어 위키백과는 말장난 수증기 과학을 주로 쓰레기로 정리해 놓은 것이 대부분이고..독일 위키백과는 조금은 부족하지만...자신들이 검증한 물분자 수증기 영역을 바탕으로 정리한 내용을 무료 공개하고 있다. 대중들과 기본 소통하는 것에서 이렇게 차이가 난다. 영어 자료 4~5개가 넘어가는 연결글이 되면 기초 원리가 뭐가뭔지 혼란이 되지만...독일 위키는...연결글을 타고 넘어가면 갈수록...물분자 수증기의 다양한 현상들에 대해서...친절히 설명을 하고 있다. 그래서 독일 위키의 경우 연결글을 하루종일 따라다녀도...머리가 아프지 않는데...
영어 위키의 경우 3~4개의 연결글로 자료를 정독해보면...짜증이나서..중도에 포기를 하게 된다.....
최근 댓글 자료에서...한국어로 번역되는 기본 5개의 해석을 자주 올린다. 이것을 한글 과학원은 7년재 순환검색의 방법으로 활용하고 있다. 그래서....이 글이 유사과학으로...분류가 되는 수모를 당해도...무덤덤하다...
5개국 위키백과 자료들이 잘못되지 않는 한...이 글의 내용이 유사과학이 될수가 없기 때문이다.
글을 써놓고...다시 위키 자료를 찾아서 검증하고...그래서...쓸만한 자료는 최대한 댓글에 퍼 날랐는데...유사과학의 프레임이 씌워진 것에 대한 일종의 반발이자 경고인것이다.
한국교육부에서...작년말에 한글과학원을 "유사과학"을 하는 개인 민원인으로...용어를 사용하였고...
이것이 네이버 통해서..부쩍 사용빈도가 높아지고 있다....
한글과학원을 어떻게 규정을 하든...별 상관은 없지만..영향(influenz)을 받는것은 어쩔수가 없다.
그만큼 한글과학원이 자체적으로 검증하는 영역이 교육부의 유사과학에 의한 영향으로 바로 잡히는 영역이 줄어드는 결과물로...나타나고 있다.
한달전부터...네이버 댓글 참여를 거이 하지 않는 것으로..결정을 하고...
이제는 한국의 교육부와도...완전하게 개입및 영향(influenz)을 받지 않는 상태로...전환할 것이다.
한글 과학원은 기초 자료 검증1745년을 검증하는 것만으로도 벅차다...미분과 적분의 해석만으로 하루를 투자햇지만...
아깝다...
라이덴 병을 검증해서..독일에서 정리한 것은
'석영의 결정면에 액체의 물이 함유할 수있다"이것이고..작년말에 이 내용을 퍼나르기를 했을 것이다.
influenz를 정리한 문자에 해당하기도 한다.석영을 구리 금속으로 바꾸고...아연과 구리를 적층할수도 있으며...커패시터처럼 유전층을 중간에 끼워서...전류의 통과는 커패시터의 재질에 의해서만 이동이 가능하도록 하고..전하만 유전체를 통과하게 하는...
기본 커패시터를 만든것으로...가변 축전기....인 전파를 수신하는 미약한 신호를 포착하는 장비로 활용하고 있다. 전기 충전량은 많지가 않은 대신에..배터리로 이용하지 않는 것일분....다루기 힘든 자기장을 포착하는 기본 도구가 커패시터의 제 일 활용도가 된다.
오후 2:17분
수학의 왜곡을 어느정도 짐작을 했지만..이정도로 왜곡되어 한국수학이 번역되어 있는 줄 몰랐다. 자료 퍼오기 하다가 짜증나서 더이상 자료를 퍼오지 않는다.
수학이든 과학이든 결국은...물분자의 수증기 이상에서 동력으로 변환되는 힘을 수학적으로 변환해서 그 원인을 풀어 놓은 것이다.
즉...힘이 공동의 것에서..동력의 에너지 비용에 대한 기본 청구를 하기 위해서..수학으로 계산을 해서...대중들에게 수학적 계산에 의한 청구를 정당화하기 위한 수단으로 악용되어 왔다고 볼수가 있다.
그러므로 국가 교육은 국가가 무료로 대중들을 학교에서 학습을 시키는 것이 맞다.
한국처럼 학교에 비용을 지불하고 생산자가 아닌 소비자의 학교 생활을 하면서...그 비용의 모두를 떠 안고 있는 구조이므로..
한국 서민은 서민에서 벗어날 수가 없는 것이고...이것이 학교 생활에서부 불합리하게 시작되고 있다.
교육의 기회도 애초에 한국 학생에 맞춘것이 아닌 1945년 이후에 한국에 정착한 일본인 후손들을 위한 교과서를 만들어서...학습의 교재로 삼는.... 이런 불합리한 교육을 한국에서 해방후 73년동안 자행하고 있었던 것이다.
일본과학이라도 전문을 번역해서...주권국가 답게...최소한의 번역을 해서 교과서에 제공을 해야 하는데....일본과학의 절반을 번역을 하고...이것도 과학고나 서울대 코스를 밟는 이들에게나 자료를 제공하고 ...나머지 일반 한국 학생들은 자료를 구할수가 없었다.
지금이야 위키백과를 통해서 세계 선진국의 교육자료 모두를 약간의 수고로움으로 모두 구할 수가 있는데...
이것이 시정이 되려면 앞으로 적어도 20년을 기다려야 한다.
미분은 공통수학이고...적분은 프랑스 수학을 일본과학이 번역을 한것이다. 한국수학은 산수에서 미분 수학을 들어가는 척하면서...미분의 대부분의 물을 수증기로 만들어서..과포화 수증기로 만들면...힘의 동력으로 변환되는 관계 수학을 앞뒤로 싹둑 잘라버리고...
임계점의 물이...응축을 하면서 동력이 변환되는 연관되는 이론을 적분으로 묶어서...새로운 수학인것처럼 번역하고 있다.
따지고 보니 적분이라는 용어는 일본,영어,한국과학..중국...소련이다. 독일어에는 적분이라는 수학분야가 아예 없다. 구분을 달리 하는 것이다.
수증기의 이상에서 임계온도의 기준이 374도에서...다시 초임계 상태의 700도 이상까지 수증기의 과열상태가 만들어지므로...
이부분을 100도의 수증기에서 식을때와 374도에서 동력으로 변환되는 것을 특정지어서 수학적으로 정리를 하면...동력의 힘의 변환에서 제한이 걸리게 되므로..이것에 대해 일부러 정의를 하지 않은 것이다. 왜냐하면...핵분열에 의한...3000~1500도에서...원자력 발전이 되기 때문에...연소의 불과 핵분열의 영역이 혼재한 상태에 대한 규정은...쉽게 하면 안되는 것이라는 독일과학은 잘 꽤 뚫고 있다.
물분자 과학의 올바른 선택을 한것이라 할 수있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가 태양에서 융합반응의 기초라는 사실이 검증이 되면...
수학의 영미권의 해석에서의 절반이상을 수정해야 하는 것을 알기에...기초 산수에 해당하는 100도의 수증기의 끓는점을 정의한 수학이 산수이다. 이것이 1600년에 해당한다.
이후...100도의 끓는점이...49도로 기본으로 내려오고....하는 것이 1700년까지의 중력의 규칙의 핵심인 것이고...
1738년의 베르누이 정리는 100도의 수증기에서 임계온도를 374도가지 근접해서 분류한 것에 해당한다. 이것을 근거로..공기중 수증기의 액체 상태와 기체의 수증기를 대략적으로 구분을 하고..이때가지 물분자 크기 180pm이 구해지지 않은 상태가 되므로...1770년대에 산소와 수소가 검증되어서...이때...수소 원자 기준의 녹는점 -259와 녹는점 -253도와 산소의 녹는점 -218도...끓는점 -183도가 차츰 검증되기 시작한 때에 속한다.이때에 적용된 것이 미분인 것이고...동력변환의 기준점이 100도이상의 수증기에서 시작되고..1800년대 이전의 동력의 변환 싯점이 374도의 온도의 임게온도 수증기에 해당한다.
수학을 약간 검증한 것만으로도...한국과학의 왜곡 번역에 대해...속이 매스꺼울 정도의 비열함에 치가 떨린다. 국가단위의 수학과 과학을 이렇게 장난을 했을까? 왜곡된 사실을 진작에 알았는데..이것을 왜 바로 잡으려 하지 않았는지...아무리...일본총독부..경제식민지 2기라지만...이것은 너무 했다.
과학인 물분자를 이용해서...전기 발전기를 이용해서..전력을 생산하는 이론을 정리한 것이 미분이고...
생산된 전력을 이용해서..가전 제품과 전자 제품을 이용하는 이론이 적분에 해당한다.
전력을 생산하는 방법이 물을 100도이상으로 만드는 과정이 필수적이며..100도에서 700도 내외에서 전력을 생산하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물분자의 수소 원자 2개가 분리되는 조건이라 할 수있는데..자석 기준의 퀴리온도에 해당한다. 즉..금속의 내부 압력을 이용해서...물분자의 산소원자와 수소원자 2개가 분리는 되지만...금속인 철과 구리의 내부에서의 전원의 상태를 유지한다. 700도 기준으로 물분자의 전류인 상태에서..수소 원자가 2개가 분리되는 조건이 되면..더이상 전하 충전이 중지가 되는 기본 조건을 만들어서..스위치와 릴레이를 기본적으로 이용한다. 전자석의 재료를 바꾸면 전류의 물분자의 수소와 산소의 분리의 조건이 바뀌고 이것을 정리한 것이 전극재료가 된다.
이처럼 모든 수학과 과학이 물분자를 에너지 활동으로 이용하기 위해서...정리한 학문이다.
한국과학은 물분자 수소결합 전류는 가르쳐 주지 않고...일방적인 수학과 과학의 암기만을 강요를 한다.
전기의 발전ㅇㄴ 1745년의 라이덴 병이 만들어지고...이것을 이용하는 것이 전신과 전보인 문서 송신에 가장 먼저 이용되고 있고...이것이 1750~1866년의 전자석에 의한 전류가 생산되기 전까지의 개발의 모습이다.
전압인 전하(전기)의 이동을 ...물과 1m길이에서...수백미터로 늘리는데...그 시간이 10년가량 소요가 된다.
도체의 대표인 구리선이...불순물 제거가 어려운 만큼...전기의 송전에 기본적인 절연재료와 구리선의 순도 99.999%를 구현하는데...거의 200년이 소요가 되어서...192~30년대부터 전력이 일반 대중들에게 공급되고 있다.
물분자 과학은..낭비 이론이 없다. 산업적으로 전부 이용되고 ..효율이 좋은 이론이 개발되면...새로운 모습의 산업기술로 바뀔뿐이다.
한국의 경제는...전력 생산의 이론 검증없이...전력의 소비 주체인 가전과 전자제품의 산업군을 형성하고 있다.
대단히 기초산업이 취약한 구조인 것이다. 먹고사는 것의 자급자족력을 기본적으로 높여야 하는데...기술 개발이 되었지만...
식량의 자급자족률은 현져히 하락한 상태에 속하는 기초과학 부실 검증 국가 단위에 해당한다.
전류입자 물분자가 공개되면 세상이 하루아침에 바뀔것 갖지만 실제로는 그렇지가 않다.
삶의 방법에 대해 충분한 수단을 갖는 것이지만...충분한 유산의 뒷바침이 있어야 물분자 전류를 산업적으로 이용할 수가 있다.
이것을 유럽이 검증을 했듯이...유산이 부족한 대중들이 일확천금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물분자 전류를 이해하고 검증하여서...성과물을 낼때에야 비로소..중산층으로 진입을 한다. 한국처럼 부동산 투기에 의한 중산층 진입이 아닌 것이다.
한국 대중들은 이제부터라도...그동안 부족한 물분자 전류입자 이론을 단시일내에 보충을 하여야 한국의 금수저들과...
이론적으로라도 대등한 위치를 점할 수가 있다. 유산의 차이는 어쩔수가 없다. 일제 강점기부터인 1910년대부터..일본인과 일본인 후손들은 한국의 점유 재산을 거의 독점하고 있다. 한국인 대중들이 전류입자 물분자를 모르니까...마음껏...한국의 부동산과 동산을 대부분 점유할 수있었던 것이다. 산업 자본은 국가 단위에서 나온다.
지금 현실이 불합리하지만...국가 단위의 한국을 버리고..통일 한국으로 변경을 할때...이것을 비로소 바로 잡을 수가 있다.
이 기회 한번이 주어질 뿐이다.
그 기회가 주어지기 전까지 전류입자 물분자의 검증된 이론을 얼마나 한국 대중들이 가지고 있느냐가 통일 한국이후에 한국 대중들의 평균적인 재산의 자산이 되어 줄 것이다.
즉..지금부터라도 외부로 부터의 소비를 줄이고...모든 것을 물분자 과학을 검증하는 장비를 구입하거나..실습하는 장비를 구하여..
중소기업정도를 운영할 정도의 이론 검증이 끝나기 전까지는 외출 외박..여행을 금지해야 한다.
어차피 나가봐야 ...검증하는 생각이 자리하면...자료 뒤적이려면..생활 공간에 머무를 수밖에 없다.
밖에나가서...이론 검증을 할때는 큰 틀에서의 구분이 필요할때인데...이론 검증에서는 알기 쉽게 중학교 고등학교때에 외출을 자제하는 것과 같다. 열린 세상이지만..기본이 준비될때까지는...어절수가 없다. .. 청소년기에 기본을 학습하고...이것을 등한시했으면..
한글과학원처럼...평생학습으로...언젠가는 이것을 이론 검증해야 하는 것이 전류입자 물분자이다. 그래야 세상살이가 무엇인지를 알수가 있기 때문이다. 세상을 물분자 관점에서 봐라보게 하는 시각이 만들어져야 기본적인 학습이 완료 되었을 때이다.
자신의 남은 삶에서 어떤식으로 물분자의 삶을 살아가야 하는지가 대략적으로 투영이 되기 때문이다.
라이덴 병을 만들어서..전신기술을 개발했다....
라이덴병을 검증하면서...전신 이론을 검증하여야 하는 것이다. 원래 한글과학원은 influenz이론에 결부시켜서..작년 말부터 올초에 이 과정을 지나고 있다. 커패시터의 영역은 기본 부분품으로 사용되면서...그 영역이 너무 넓어서...라이덴병의 전하가 전류화되는 이론을 조금더 검증을 해서...이후에 커패시터 이론을 추가적으로 검증하는 방법으로 ... 타협을 한다.
커패시터는 1750년대부터 만들어져서...지금은 크기가 줄어 들었을 뿐...거의 대부분이 산업 제품의 부품으로 쓰이고 있다.
커패시터가 검증이 중심이 되면 기초이론의 전기 현상 검증을 되돌릴 수가 없을 정도이다...
시기적으로 봤을대..라이덴병을 만들어서..전신을 만들었을때...전기 효율을 가장 잘 이용하고 있다. 이것을 통해서...전력까지 연결을 했을때...1866년의 지멘스도 전신의 회사에 일정 소속인지..운영인지..햇고..아인슈타인도 전신업자에서...성과를 내기 시작한다.
중학교 졸업의 학력이...천재적인 이론을 언제 습득을 했을가? 결국...미국 전기 이론을 몰빵한 것일 뿐이다.
전신에서...문서 송신까지 성공을 하면..스피커와 마이크를 개발하는 과정이 필수이다. 그래야 전화가 되기 때문이다.
운이 좋은 누구는 전신을 이렇게 개발하면서...1800년의 탄소선에 의한 인공 조명...알기 쉽게 조선에서의 호롱불이 탄소선에 의한 조명의 방법을 전기로 이것을 변환한 것이다. 호롱불의 심지가 탄소선인 것이다. 이것을 글로우 전구로 만들면서...마이크와 스피커를 이용하여...축음기를 만드는..시대적으로 잘 태어났을 뿐이다. 기초 원리가 라이덴 병에서 구체적인 대부분의 원리가 적용되어 있으므로 이것을 하나하나 풀어서..산업화 시킨것이다.
일주일전까지는 1750년의 influenz이론을 중심으로 전기 이론을 검증을 햇지만..지금은 1745년의 라이덴병 중심으로...전기 이론의 대부분을 검증하고 있다. 라이덴 병은 손쉽게 제작이 가능하고..이론으로도 검증이 되는 구체적인...대상이기 때문이다.
영향력의 인플루엔자 이론도 라이덴병에서 파생된 일부의 기술에 해당한다.
물분자의 원자 모형의 결집은 그럼...언제부터 시작된 것일까? 원자론을 주창할때...원자가 바로 물분자였다....1770년 산소원자와 수소 원자가 발견되기 이전에는 물분자의 성분이 무엇인지 밝혀지지 않았으므로....이때이전에 원자론을 주장하였으므로...이때의 원자는 물에 뭔지는 몰라도 물분자가 원자라는 사실을 어느정도 구분을 하고 있다.
ㅇ오후 6:40분
(아 멍청한 한글과학원...개쌍노무 자식이다. 내 자신이 그러하지만...이미 2개월전 독일 위키 전신자료를 댓글로 퍼 날랐음에도...
구리선1mm를 3개로 연속 감기를 하면...절연체가 필요없는 전신선및 구리전선 와이어가 만들어진다...물을 차단하는 직접적인 대중재료가 비닐인 폴리에틸렌이고...1950년대에 개발이 되어서...구리선 1mm를 하나의 전선으로 손쉽게 만들수가 있지만...
이전에..전기 개발자들은...1745년의 라이덴 병에서 전신이 1830년에 만들어져서..상용화되기 전까지...구리선1mm를 3개를 꼬아 놓으면..이 자체로...공기중에서 전신과 전선이 된다는 사실을 전신의 개발 과정에서 알게 된다.
구리선1mm3개를 회전감기로...감으면 중간에...구리 금속이 절연체 역할인 물분자 침투를 막아주고...3가닥의 구리선 내부에 물분자 전류가 흐르는 공간이 생기므로....송전선은 굳이 절연 피복을 씌우지 않아도 된다. 이러니...한심해서..한글 과학원은 자신에게 욕지꺼리를 한다. 개쌍노무 조선의 천미의 자식이라고!!!!!이럴때 울 아부지가 술한자 드시고..했던 표현이 나가 죽어라..였다...)
전신의 각국의 내용을 댓글에 한꺼번에 올려 놓으니까..역시나...한글과학원이 평상시에 자료 검증을 하는 방법이 옳았다는 것을 금방알수가 있다. 조금 진전이 되면 태블릿을 2분할하여서...직접비교를 태블릿으로 자료 검증하는 방법이 있다.
화면 두개를 뛰어 놓고...전신 자료 2개를 각기 번역하여 직접 비교가 가능한 것이다.
효율을 2배로 높이는 방법이기는 한데..하나의 자료를 이해하는 것만으로도 아직은 벅차다.
두달전에 전신글을 꽤 썻는데.구리선 3개로 절연체 없이 전기선과 전신선을 만들수있다는 기본적인 이론을 2달이 다 지나서야 깨우치다니...한심한 지고~~~~~~~~~~ 3개의 기본 주파수 생성 방법이 나왔네?
절연체 성능을 약간 높이면 2개로 가능하고..이때는 전류의 물분자가 대량으로...송전하는 내부 공간이 만들어진다.
그만큼 스파크가 일어날 확률도 크다. 구리선의 순도를 99.999999999%무한으로 올려서....해야 하므로..실용성은 없다.
1850년대에 절연체가 부실한 상태에서..대서양을 횡단하는 전신선을 어떻게 그시절 기술로 만들었을까...했는데 기본 3개 구리선으로 이것을 실현을 했다. 절연체가 약간 바닷물이 스며 들어도...구릿ㄴ 3개만 틈이 없이 제조하면 가능하므로...바닷물에 직접적인 부식이 되지 않으므로...알루미늄과 혼용해서 재료를 구성하면...
이것을 한국과학은 권선으로 대기업에서 이 모든 기초 이론을 독점하고 있었고....한국 대중들에게 물분자 전류를 틀어 막고 있었던 것이 ...엘지 산전과 대한 전선의 전선업체들이다.가장 의심이 가는 한국에 정착한 일본인과 일본인 후손으로 짐작이 간다.
이들이 권선의 기초 이론을 틀어 막지 않았다면....구리선의 회전감기...이것이 조금더 빨리 공개되었더라면....
한국에서의 한글로 학습한 학생들이 조금더 일찍 물분자 수소결합 전류를 검증했을 것이다.
독립군에게 독립자금 몇푼 헌납 한것으로 애국기업?
늑대의 탈을 쓴..양의 모습이구만....
권선을 한국교준 국어 대사전에 등록을 해서..이것에 대한 다양한 해석이 이뤄지도록 했어야 하는데..이것을 틀어 막고 있는 것이 엘지전선과 대한 전선의 몇개 없체들이다. 전기 발전기 이론의 기초를 틀어 막고 있는 대표 친일기업인 것이다.
오후 7:31분...
구리선1mm의 3개 사이로 물분자 하나가 들어가면 이 물분자는 구리와 산소가 이온결합을 한다.즉..구리선 3줄에 물분자 한나가 들어가서 자발적으로 이동을 하지 못한다. 구리선으로 먼저 이동하는 전기인 전하는 구리선과 산소 사이를 오가며 주파수를 그리며 전진하는 것이지..물분자 자체를 이동시키는 힘이 없다.물분자 하나상태에서의 전류의 흐름은 없다.추가적인 전하의 이동이 없으므로..전압도 정지하게 된다. 이때..발전기의 회전에 의해서..회전력을 가진..물분자 하나가 들어설때...전류의 로렌츠 규칙으로 최종 결정된 물분자의 전류의 이동은 수소가 앞장선다..수소가 앞장을 서는데 구리선 안쪽의 물분자는 산소쪽이 구리와 이온결합의 형태가 된다.
수소결합의 힘으로 당기는 힘으로는 앞어 있는 전류의 물분자는 구리와 산소가 이온 결합이므로...전류가 되돌아 나오지 않는다.
즉..전류가 전진을 하는 상태가 만들어지고...전류의 물분자를 구리선에 들어가서 밀어줘야 한다. 즉..물리적인 힘으로 물분자를 밀어 줘야 하는데 물분자의 산소와 구리의 이론결합의 힘보다 강하게 밀어줘야 물분자 전류가 구리 삼각형 내부에서 안쪽으로 전류의 흐름을 한칸 물러난다. 이때...물분자 전류의 먼저 들어가 구리와 이온결합을 한상태는 수소 원자가 구리와 반대이다...자기장의 힘이 항상 수직인 이유인 것이다. 발전기에서 물분자가 수소원자를 앞세우고 들어갔더니..수소 원자가 버티고 있다...수소 원자와 수소원자는 서로 밀어내는 척력이므로...발전기의 회전력이 물분자 수소원자의 수소결합의 반발력의 힘보다 약하면 전기 발전이 안된다.즉..발전기의 회전속도는 ...적어도 전류의 물분자 산소가 이온결합의 힘을 이겨내는 것과...수소 반발력에 의해서..뒤로 밀리지 않는 발전기 물분장야 물분자가 구리전선으로 두번째의 물분자가 들어갈 수가 있다.
그래서..전류의 물분자 수소결합의 상태는 초당 60회전을 수소 원자가 산소원자 둘레를 회전하는 물리적인 회전을 필요로 한다.
이것을 1745년의 라이덴병을 만들고..인플루엔자 이론을 풀어서..전신의 전기로 통신을 시작하면서..하나하나 검증을 하고...구리선 2개를 회전감기(권선)을 하면 절연체가 굳이 필요가 없다...대신에 비오는 것은 어쩔수 없지만...공기중에 떠 있어야 한다. 공기중에 떠 있더라도 빗물정도는 차단을 해야 하므로...비닐절연체가 만들어지기 전까지...종이에 기름을 먹여서...기름종이로 절연체를 대신했다.
기초 검증을 해보니...이건...구리의 순도를 99.999 999 999 999 999까지 올리면...초전도체에 버금가고....그리고..전류의 물분자 수소결합을 만들기 위해서...모든 노력을 했다. 공기중에 수증기는 1000개에 이미 불순물(?)해당하는 원자들을 2+4+12 상태부터 가지기 때문에...이중에서 물분자 수소결합만을 간추려 내야 한다.그 역할을 하는 것이 자석과 전자석이다.
fe3o4의 내부에 물분자는 들어가 있던 있지..않던...자석의 표면에...물분자 덩어리를 끌어서...이것을 회전력에 의해서...구리권선의 삼각형 내부에는 물분자 하나씩만 들어가게 되므로...그래야 전류의 물분자 수소결합이 연속되어지기 때문이다.
이러니..한국과학이 전류입자를 모르는체 1910년대부터 1945년 이후의 73년..강점기 포함해서 109년동안 전기 발전기 이론을 풀수가 있나?
대기업은 전류의 물분자라는 사실을 알고 현대적인 산업 제품을 만들기는 하지만...검증을 못해서...특허료를 지불하고...기초 부품을 죄다 피바가지 쓰고 수입해오는 것이다.
전류는 물분자다라고 이야기를 할 수있어도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서는...이곳 카페 글 전부를 동원해야 하는 것이다.
네이버 글의 초기글까지도 해당한다. 이론이 하나라도 빠지면...검증을 못한다. 전기이론은 물분자에서 수소결합이 전부 인간의 손으로 연결이 인위적으로 되어야 전류가 생성된다. 절대로 우연히 전기의 연결은 되지 않는다. 단 1%의 우연이 적용되지 않는 것이 전기이론인 것이다. 자연의 전기가 존재하지만...전류의 전기로 변환할때..우연히 전력량이 증가할 수가 없다.
전기의 원리를 안다면 무한 동력인가...한국과학 용어 같던데...절대 통하지 않는다.
그런 단어 언급하는 자체로 전류입자 물분자는 물론 전기 발전기 이론을 검증해 보지 않은 유사과학자 무조건 되는 것이다.
정말 미치고 환장하겠다....처음부터.전류의 물분자 했을때..모든 전기,전류이론이 깨우쳐져야 하는데...전부 검증을 하고...도 이것을 하나하나 이해를 해야..비로소...일부분의 이론이 검증된다. 하루에 노력한 만큼만 물분자 전류영역을 내어준다.
이러니 미치고 폴짝 뛸 일인 것이다.
머릿속에 물분자 과학을 하루정도 며칠전에 생각없이 지내 봤더니...시간이 엄청 느려지더라...무료함..나근함? 분명히 머리의 생각은 하루를 쉬었는데 몸은 솜방망이가 되더라..
구리선의 회전감기..(권선)을 검증하는데...1745년에서 1845년의 전신으로 한다면 무려 100년이 걸쳐서...구리 1mm 전선 3개를 회전 감기하면...절연을 하지 않아도 기본 전선이 된다.
그 각도가 120도이내면 안된다. 저항이 높아진다. 전하의 이동속도가 느려지기 때문이다.
이것은 구리금속에서 철로 바꾸면 금방 확인이 된다. 철은 전선은 열을 얻을때 사용하는 기본 전선 재료이다. 저항이 크므로...물분자의 이동 속도가 느려지고..느려지는 만큼 전하의 속도가 느려지면서..축적이 되므로...열선으로 이중감기를 하면 선풍기 난로의 열선이 되는 이유이다. 이 철에 텅스텐을 약간 첨가를 하면...적외선을 방출하는 ...적외선 방출 열선이 된다.탄소에 텅스텐은 눈에 보이는 광선을 10%정도 생산하므로...
이중 코일이라는 소리는...알기 쉽게 내부에 3선을 얇게 꼬아서...만들어서..다시 한번...회전을 주어서..이중코일로 만드는데..
결국은...3선을 꼬아서..2중으로 만들어 놓았다는 것을 ... 감추고 있다. 한국과학이 2중코일이라 했으니..내부에 선은 3선을 꼬아서.이미 회전을 한것..으로...항상 뒤짚거나..반대되는 것으로 한국과학을 뒤짚어 생각해야 기초이론을 찾아낼수있다.
한국과학은 그러므로...필요가 없다.배우면 오히려 잘못된 기초 원리 바로 잡느라 더 힘들다.
과기부,산업부,교육부...이 철밥통들과 통화하면서 겨우 알아낸 것이다.
서울대 출신일수록 더 과학적 깡통이다.
@한글마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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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권선으로 국,ㄹ 검색해서 퍼온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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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의 (권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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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1년철도 전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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