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니가 뭔데 왜 찾아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민감정보처리
티노 추천 0 조회 12 26.06.11 15:0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1 15:11

    첫댓글 그 잘난 교권으로 학생을 왕따시키는 선생도 있었어요.
    제가 그 피해자입니다.

  • 작성자 26.06.11 15:14

    말로 타이르고 달래도 말이 안통하면 저능아이니까
    특수학교를 보내야된다고 생각이든다.

  • 작성자 26.06.11 15:40

    직장에서 똥을 쳐맞아도 니가 버텼어야 사회생활과 직장생활이 가능하다는 것과 마찬가지.

  • 작성자 26.06.11 15:41

    선생들의 교권만 망가진게 아니다.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인격자체들이 엉망인 것들이 즐비하다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