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초저가 푸드 상품 '2천원의 행복'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올해 상반기 점심 시간대(12∼14시) 세븐일레븐의 김밥과 샌드위치, 햄버거 등 푸드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세븐일레븐은 가성비 좋은 점심 식사를 찾는 고객층을 공략하기 알뜰김밥과 알뜰버거, 알뜰샌드위치의 가격을 일반 제품보다 저렴한 2천원으로 책정했다.햄버거는 프랜차이즈 햄버거와 비교하면 40% 수준이고, 샌드위치는 기존 편의점 제품 평균 가격보다 25%가량 저렴하다.세븐일레븐은 앞서 계란 반값 판매 행사를 진행하는 등 알뜰 소비족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전문출처 https://naver.me/GOQoKiwW
"2천원의 행복"…요즘 세상에 이런 가격이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런치플레이션에 부담이 커진 직장인 등을 겨냥, 초저가 푸드 상품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외식 물가 상승으로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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