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9일 Whistler Mountain Early Opening 기념 스키라이드 + 관광상품
11월19일 Whistler Mountain Early Opening을 기념하여 11월19일(금), 20일(토), 21일(일) 스키라이드 + 위슬러 관광상품(일인당 $20) 을 준비하였습니다. 예년보다 일찍 오픈한 스키어들의 천국인 위슬러를 오케이투어가 스키마니아들을 위해 겨울선물로 준비한 스키라이드 + 관광상품으로 스키도 타고 위슬러 빌리지관광과 쉐넌폭포등 주변관광도 함께 하여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밴쿠버에서의 겨울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동계올림픽 기간 및 Paralympic기간 동안에도 변함없이 출발한 오케이투어의 위슬러 당일투어가주 3회 출발합니다. 동계올림픽을 훌륭하게 치러낸 동계올림픽의 개최지인 Whistler를방문하시어 아직 식지않은 올림픽의 열기에 합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의 뜨거운 성원으로 주 3회( 매주 월,수,토)로 증편되었으니위슬러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오케이투어와 함께하시어 계속되는 올림픽의 열기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출발일: 매주 월,수,토요일
빅토리아 1박2일 및 당일투어 : 출발일:매주 화, 금, 토요일
빅토리아1박2일 투어: 이너하버 항구 앞에 위치한 120년 전통의품격있는 Empress 호텔에서의 하룻밤 숙박과아름다운 정원 부차드가든, 미니어처 월드, 작지만 아기자기한 나나이모 벽화마을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가을 경치로 한층 더 아름다워진 빅토리아, 하늘과 바다가 합쳐진 듯한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감상하시며 BC주의 주도인 밴쿠버 섬의 색다른 매력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