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화 과정이 강화되고 있으며, 그와 함께 낡은 방식이 해체되고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 조용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조차 자각하지 못합니다.
은하계 함대와 그 특수 부대는 바다, 공기, 땅의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매우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아직 우리에게 알려지지 않은 수많은 에너지 센터를 완전히 활성화하는 작업을 하고 있으며, 이 에너지 센터들은 현재 태양들 너머의 대중앙 태양들과 중심 태양들, 그리고 아직 우리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다른 어떤 우주 센터들에서 방출되는 에너지를 증폭시키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관여하지 않았던 많은 우주 종족들이 지금 도착하고 있고, 도착했습니다.
그러니 지금 새로이 떠오르는 심오함과 함께 새로운 황금시대가 닻을 내리고, 그 안에서 점점 더 많은 것이 드러나기 시작하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그것은 항상 거기에 있었지만, 우리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 의해 무지하게 유지되어 온 것에 대해 점점 더 많이 밝혀질 것입니다.
1970년대에 남아프리카에서 출판된 엘리자베스 클라러 박사의 “빛의 장벽을 넘어서”라는 놀라운 책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기상학자였으며 1950년대에 금성 함대의 방문을 주장하고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당시에도 더 나은 세상에 대한 이상과 이 시기에 떠오를 우주 의식에 대한 믿음을 장려했습니다.
그녀는 이와 관련하여 영국 공군 및 남아프리카 공군과 함께 일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책에서 우주선의 내부와 외부의 모습, 금성 및 그 너머로의 여행에 대해 매우 상세하게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나탈 드라켄스버그 지역에서 이들과 만났는데, 줄루스족은 이 우주선에 대해 모두 알고 있었으며 “아불룽구(Abulungu)”와 그들의 “번개새”가 방문했다고 불렀습니다.
그녀는 결코 1950년대에 유일한 접촉자가 아닙니다. 아담스키와 오르톤 등의 책이 있었고 도서관 서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지구인들이 우주를 여행하고 있고, 잠시 머물 수 있는 우주 호텔도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항성계에서 온 다른 존재들과도 오래전부터 협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이전부터 원주민 부족들은 항상 이 사실을 알고 있었고 심지어 그들의 신화와 민속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태초에 이 행성 지구의 공동 창조자이며 항상 이곳에 있었습니다.
다른 우주와 이 우주에서 온 정령들이 도착하여 공기, 물, 땅의 오염을 먹어 치우고 있으며, 그렇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대자연은 플레이아데스와 다른 우주의 생물학적 팀으로부터 엄청난 도움을 받고 있으며, 새로운 지구로 상승하고자 하는 종들의 상승 과정을 돕고 있으며, 실제로 많은 종이 이미 상승했습니다. 여기에는 해양 생물과 지구의 해양 생물, 지구 내부와 공중의 생물들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종들이 도입되고 있으며, 우리가 멸종되었다고 생각했던 종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지구로 완전히 상승한 후에야 우리는 그것들을 자각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진정으로 신성한 마스터플랜이 지구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일입니다.
따라서 상승을 선택하는 것은 우리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이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생명체와 생명 형태들도 마찬가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