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 연혁]
2016. 6. 6. : 간선버스 150번 신설(북해여객) : San Rafael(신곡동/Ravana@) ~ 태평1동 터미널
(http://cafe.daum.net/mm2busdriver/Fph3/95)
2017. 5. 29. : 북해여객 측에서 해당 노선을 매각하여 Astra Transit에서 인수, San Rafael시 면허 87-1번으로 운행.
2017. 6. 2. : 번호만 27번으로 변경.
[정식인수처리 : 2018. 11.7. (암묵승인제)]
2022. 8. 4. : 사명 변경 (Astra Transit -> Astra Express) - 1차 변경
????. ??. ??. : 차량진 전면교체 (2024. 9. 20. 신청)
????. ??. ??. : 가주트랜스와 간접공배 체제로 전환 (2024. 10. 29. 내역추가, 2025. 1. 3.부 덧글로 철회)
????. ??. ??. : 27-151 간접공배 체제 철회, San Rafael 면허 27로 재통합. (공동배차는 유지)
* 1) San Rafael(Shatin City)
→ Ravana 아파트는 양방향 모두 경유합니다.
*북해 시절과 기점이 약간 다릅니다. 확인해주세요.
* 2) Larkspur(88M City)
* 3) Mill Valley(80K City)
* 4) Almonte(Bay City)
* 5) Marin City(798 City)
* 6) Sausalito(Sublimo Inner City)
* 7) 샌프란시스코
→ 기존 150번과 달리 태평1동터미널 남측으로 가지 않고, 평촌공영차고지로 바로 빠집니다.
1. 운행사 : Astra Express(San Rafael 면허) + 가주트랜스(샌프란시스코 면허)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Resurrection(현 비눗방울), Fantas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지선비례(San Rafael시 면허) + 좌석(San Rafael시 면허) / 간선(샌프란시스코 면허)
(*주간엔 입석비례/심야엔 일좌로 운행합니다.)
4. 노선번호 : 27(Astra) / 151(가주)
5. 운행도시 : San Rafael, Larkspur, Mill Valley, Almonte, Marin City, Sausalito, San Francisco
(선택사항)
8. 운임 : 각 등급별 기본운임 (단, 시간에 따라 운임이 달라지니 밤중에는 주의합시다.)
9-1. 운행시간 (거리비례 입석으로써)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4:4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04:4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2:2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22:50
(5) 배차 간격 : 통합 10~18분 (엇배차 혹은 2:1배차 예상됨.)
(6)운행소요시간 : 편도 추정 1시간 40분~2시간
9-2. 운행시간 (심야 일반좌석으로써) - 27 only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23:0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23:2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04:0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04:00
(5) 배차 간격 : 40분 (*당사 91번과의 간섭을 최소화하기 위함입니다.)
(6)운행소요시간 : 편도 추정 1시간 25분~1시간 40분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 총 27대 (BIS 최대표출 6~24대) / 노선분리 후에는 30대 예정.
2024년식 NSAC저상 12대
2024년식 New Flyer Xcelsior 12m(미국 저상) 전기버스 ("XE40NG") 15대 (9대는 가주트랜스 151 개통 시 빠질 예정.)
?????? (가주트랜스 151 투입분 12대)
11. 지정 차고지, 주유소/충전소 :
* 전기버스 충전은 천등사 B/T(14319)에서 실시
12. 가주트랜스 측은 아래 사항을 덧글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투입 차량진
운행개시 희망일
13. 게시글 분리는 151 개통 시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11/29 이후)
첫댓글 먼저 공동배차를 통해 당사가 사업폭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주신 Astra Networks에 감사드립니다 :)
2024. 10. 31. 협의 완료한 Astra Networks - 가주트랜스 양사 공동배차 계획 및 당사 차량 운용여건 등을 고려하여 요청하신 내용을 다음과 같이 회신드립니다.
★ San Rafael 입석비례·일반좌석 27번 + 샌프란시스코 간선버스 151번 가주트랜스 공동배차 계획 (확정안)
Astra 17대 + 가주 13대 · 2024. 12. 2. (월) 운행 개시
일렉시티 2024년식 4대
일렉시티 2023년식 2대
일렉시티 2021년식 7대
(전 차량 전기버스!)
확인! 12/2 이후에 처리예정이요!
가주트랜스 차량 운용여건을 고려해 아래의 차량진으로 운행토록 하겠습니다.
(2024. 11. 2. 20:05 수정, 최종 확정)
일렉시티 FCEV 2024년식 3대
일렉시티 2023년식 2대
일렉시티 2021년식 8대
(전 차량 전기버스!)
별도 운행계통으로의 노선 운영에 따른 관리상의 어려움과 이용객들의 불편 해소를 위해, Astra Express와 가주트랜스 양사 대표의 협의 하 2025. 2. 3. (월) 자로 면허지를 일원화하고 운행계통을 통합하여 운영합니다(이를 3차 변경으로 하겠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계획은 추가 댓글로 기재해두겠습니다.
전 "2차 변경 추가"로 해당내역 기재할게요. 게시글처리 가능 카운트다운은, 상세계획 덧글이 달린 날부터 30일이오니 참고 바랍니다.
상세계획에 달아 주셔야 할 내용
사명 및 면허소재지
151 당시와 차량 차이 있으면 차이 내역
27번(San Rafael 면허)과 151번(샌프란시스코 면허) 두 노선 모두 2025. 2. 3. (월) 첫차부터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운행토록 하겠습니다.
1) 운행계통 통합
※ San Rafael 면허 27번 + 샌프란시스코 면허 151번 공동배차 운행 → San Rafael 면허 27번으로 통합 운행
2) 공동배차 운수업체 법인 변경
※ Astra Express(주 관리사) + 가주트랜스 → Astra Express(주 관리사) + 주식회사 씨에이앤파트너스
노선과 노선유형을 제외한 운행계통, 차량진 구성 및 인가댓수의 배분 등은 변동 없으며, 가주트랜스에서 담당하던 평촌차고지 착발 운행도 신규 법인인 주식회사 씨에이앤파트너스로 계승하여 담당할 예정입니다.
(정식 게시글 처리되지 않은 사안이므로 운영진 판단에 따라 3차 변경 대신 2차 변경 추가로 정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