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도자와 멸망자와 구원자의 실체
살후 2장에서는 배도자와 멸망자가 출현한 후 구원자가 출현할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 사건의 배도자, 멸망자와 구원자의 실체들이 나타난 곳과 때는 계시록 전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때 하나님과 예수님으로부터 세움을 받은 자들이 배도함으로 멸망자에게 멸망받는 일이 있습니다. 그리고 계시록에는 대적 마귀 소속의 조직과 하나님 소속의 조직에 대해서도 상세하게 기록해 주셨습니다. 마귀 소속은 일곱 머리와 열 뿔로 조직되었습니다.
계 2, 3장과 6장과 13장에서 본바, 선민의 배도와 멸망이 있었습니다. 예수님으로부터 세움 받은 계 2~3장의 일곱 사자들의 장막에 대적 니골라당이 침입함으로 행음하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한 목자(새요한)를 택하시어 그들에게 회개하고 대적과 싸워 이기라는 편지를 보내셨습니다. 선민이 배도하고 멸망을 받게 된 것은 아담같이 약속을 위반했기 때문입니다. 선민이 배도함으로 멸망을 받은(계 6장) 후, 대적과 싸워 이긴 자(약속의 목자 이긴자)가 추수하고 인쳐 하나님의 새 나라 새 민족 12지파를 창설하게 됩니다(계 7장, 14장, 12장, 15장). 해서 살후 2장에는 배도의 일, 멸망의 일 후 구원의 일이 있음을 알려주셨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 배도자의 실체는, 하나님과 예수님께 세움 받았으나 하나님과의 언약을 배도하고 행음함으로 멸망받은 일곱 사자들과 그 소속 장막 성도들입니다. 멸망자의 실체는, 일곱 사자의 장막에 침입하여 사단의 교훈을 먹이고 행음하게 함으로 선민들을 멸망시킨 대적 니골라당 곧 일곱 머리와 열 뿔 가진 짐승입니다. 그리고 구원자의 실체는 대적 니골라당과 싸워 이김으로 12지파를 창설한 이긴자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성도가 멸망받는 것은 성경에 무식하기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신약 계시록에는 계시록을 가감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고 저주(재앙)를 받는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계 22:18~19). 하나 지상 기독교인들 대다수가 계시록을 가감했습니다. 이 책임은 그들의 목자들에게 있다 할 것입니다. 해서 신천지는 신약 계시록을 중심으로 한 목사 시험에 합격된 자에게만 목사 자격을 주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자기도 모르면서 무엇을 성도들에게 가르칠 수 있단 말입니까?
말씀 집회 때마다 저는 목사님들에게 “목사님들은 어느 지파입니까?”라고 물었으나, 아무도 답을 하지 못했습니다. 예수님 초림 때에도, 재림 때에도 하나님의 소속은 12지파입니다.
계시록 성취 때인 오늘날 하나님의 나라는 12지파로 창조되었습니다(계 7장, 21장 참고). 개신교가 이단이라 한 신천지는 12지파로 창조되었고, 계시록대로 가감 없이 도장을 찍은 것같이 창조되었습니다. 하나 개신교는 12지파에 소속되지 않았고, 계시록을 가감하였습니다. 계시록 성취 때 12지파에 소속되지 아니한 자는 하나님의 소속이 아니므로, 구원받지 못합니다.
신천지 예수교회
첫댓글 아멘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ㅇㅏ멘!!!
아멘
아멘
성경에 있는 실체가 있다는것이 너무 신기합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배도자 멸망자 구원자의 실체가 누구일까?
와우~대단하네요 ~^^
성경에 기록된 말씀대로 우리 눈에 보이는 실체가 있다니 꼭 보고 확인해 봐야겠어요
이루어진 실체가 나타났다면 확실하게 확인해보고 믿어야겠네요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