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둘 다 마스터가 필수적이구요. 언데드몹한테 썼을때를 본다면 샤이닝레이가 더 강함.
당연히 샤이닝레이가 훨씬 더 세죠. 샤이닝레이는 언데드, 마족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더 크게 준답니다 .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데미지가 꽤 나가는것 같던데 .. (언데드계열에게)
그러면 홀리애로우랑 매직클로랑 뭐가 더 강하죠? 그리고 데미지 차이는 얼마나 나죠?
↑ 데미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 속성몹이 아니면 매직클로가 더 셀꺼에요.
언데드나 악 속성에는 홀리가 강하고 다른속성에서는 매직클로가 더 강함
.. 샤이닝레이는 3차 스킬..이고 매직클로는 1차 스킬인데.... 당연히 샤이닝레이가 훨~ 쌔죠
그거야, 매직클로는 기본 공격력 80으로 한몹치는거고 샤이닝레이는 기본공격력 105로 6마리의 몹을 치는 거니깐, 레이가 훨씬 세지요,
우리 피방아찌가 클레릭 1위인데 혼자서 자쿰 샤이닝 으로 하면 3~4천 나오던데요-_-
첫댓글 둘 다 마스터가 필수적이구요. 언데드몹한테 썼을때를 본다면 샤이닝레이가 더 강함.
당연히 샤이닝레이가 훨씬 더 세죠. 샤이닝레이는 언데드, 마족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더 크게 준답니다 . 사람들 말을 들어보면 데미지가 꽤 나가는것 같던데 .. (언데드계열에게)
그러면 홀리애로우랑 매직클로랑 뭐가 더 강하죠? 그리고 데미지 차이는 얼마나 나죠?
↑ 데미지 차이가 얼마나 나는지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 속성몹이 아니면 매직클로가 더 셀꺼에요.
언데드나 악 속성에는 홀리가 강하고 다른속성에서는 매직클로가 더 강함
.. 샤이닝레이는 3차 스킬..이고 매직클로는 1차 스킬인데.... 당연히 샤이닝레이가 훨~ 쌔죠
그거야, 매직클로는 기본 공격력 80으로 한몹치는거고 샤이닝레이는 기본공격력 105로 6마리의 몹을 치는 거니깐, 레이가 훨씬 세지요,
우리 피방아찌가 클레릭 1위인데 혼자서 자쿰 샤이닝 으로 하면 3~4천 나오던데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