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매주 토요일 서울 지하철 2호선 6대 권역을 순회 유세합시다!
대한문은 태극기를 든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 지지자들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대한문은 애국보수우파의 상징성은 있지만 표의 확장성은 없는 곳입니다.
다시 말하면 대한문은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의 표가 늘어나지 않는 곳입니다.
어떻게 보면 대한문 유세는 효과가 별로없는 선거유세입니다.
이제 대한문 집회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새누리당 단합대회 성격으로 약 1시간 정도 가볍게 하고, 전철 노선이 편리한 2호선을 이용해서 일반 유권자들을 대상으로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 선거운동을 하러 가야 합니다.
인구 밀집지역인 잠실 아파트 단지나 젊은 유권자가 많은 홍대입구역과 강남역으로 가야 합니다.
매주 토요일은 서울 지하철 노선 중에서 유일하게 순환전철 노선인 2호선을 기준으로 5대권역으로 나눠서 유세해야합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역사 중에서 환승하는 전철 노선이 많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유세 전략지역을 선정해야 합니다.
서울 동북부는 왕십리역(2호선, 5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 환승역 ), 서울 서북부는 홍대입구역(2호선, 경의중앙선, 공항철도 환승역), 서울 서남부는 신도림역(2호선, 1호선 환승역), 서울 동남부는 잠실역(2호선 8호선 환승역), 서울 중남부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 환승역) 등을 가야 합니다.
매주 토요일은 서울 시내 전철 2호선만 순회하면서 유세를 해야 합니다.
새누리당 지지세력은 태극기를 든 나이드신 분들이 많습니다.
65세 이상은 전철을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주 토요일 새누리당 서울지역 유세지역 시간과 장소를 다음과 같이 정하면 됩니다.
오전 11시(잠실역), 오전 12시(왕십리역), 오후2시(대한문), 오후 3시(홍대입구역), 오후 4시(신도림역), 오후 5시(강남역)
오전 11시 잠실역에서 조원진 후보가 유세를 하기 이전 2~3시간 전부터(안내방송 듣고 준비해서 나올려면 2~3시간 정도 걸립니다.) 1톤 유세차량(트럭)이 국회의원 선거구당 1대씩 배정하여 잠실역과 가까운 송파구, 강동구, 성남시 등을 순회하면서 스피커로 홍보방송을 해야 합니다.
(홍보방송 멘트 例: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의 안보를 지키고 경제를 발전시켜 선진국을 만들 기호 6번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 선거유세가 오전 11시 잠실역에서 시작합니다. 국민 여러분! 오전 11시까지 잠실역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 방식으로 하면 됩니다.
오전 12시 왕십리역에서 조원진 후보가 유세를 하기 이전 2~3시간 전부터(안내방송 듣고 준비해서 나올려면 2~3시간 정도 걸립니다.) 1톤 유세차량(트럭)이 1톤 유세차량(트럭)이 국회의원 선거구당 1대씩 배정하여 왕십리역과 가까운 성동구, 광진구, 중랑구 등을 순회하면서 스피커로 홍보방송을 해야 합니다.(홍보방송 멘트 예: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대한민국의 안보를 지키고 경제를 발전시켜 선진국을 만들 기호 6번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 선거유세가 오전 12시에 왕십리역에서 시작합니다. 국민 여러분! 오전 12시까지 왕십리역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
이런 선거유세 안내방송을 해야 일반 시민들이 알고 나올 거 아닙니까?
선거유세 안내 방송하는 트럭들이 스피커를 이용해서 2~3시간 전부터 돌아다니면 최소한 기호 6번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 존재라도 알리는 효과가 있을 것 아닙니까?
이제 선거가 10일 밖에 안 남았습니다.
매주 토요일 대한문에서만 하지 말고, 서울시 전철 2호선을 이용하여 서울 5대 거점으로 확장해서 선거유세합시다.
2. 중앙당은 매주 평일은 경기도 7대 권역별로 선거운동을 할 수 있도록 1톤 트럭 차량의 운전자와 자동차 연료비 일체를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경기도에 선거운동 유세차량(1톤 트럭)이 1대 배정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경기도 인구가 1,300만명인데 경기도에 배정한 유세차량이 단 1대 밖에 안된다는 것은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현재 그 차량은 성남시에서 운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차량을 경기도 권역별로 하루에 한번씩 이용할 수 있도록 중앙당에서 계획적으로 운용해야 합니다.
중앙당에서 경기도 권역별로 연락소장과 사전 협의하여
경기도 전체 유세에 배정된 1톤 유세차량(트럭)을 경기도 전역에서 골고루 이용하도록 중앙당에서 통제하고 운용해야 합니다.
경기도에 배정한 1톤 유세차량(트럭)은 담당 운전기사를 지정하고, 자동차 연료비는 중앙당에서 직접 지원해야 합니다. 그리고 차량 보험 가입도 필요합니다.
제가 듣기로 중앙당에서 경기도 유세차량 운전기사 지원이 없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경기도 유세차량 연료지원과 관련해서 중앙당은 지원한다, 경기도에서 운용하는 쪽에서는 중앙당에서 자동차 연료지원 안한다는 두 가지 말이 있습니다.
어느 말이 진실인지 모르겠습니다.
새누리당 중앙당에서 경기도에 배정한 1톤 유세차량 1대는 운전기사와 연료비를 반드시 지원하고 그 차량을 경기도 각 시별로 골고루 사용하도록 통제하고 직접 운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 인구가 1,300만명입니다.
경기도 전체에 중앙당에서 배정하는 1톤 유세차량(트럭) 1대는 절대적으로 부족합니다.
새누리당 중앙당은 경기도 권역별로 선거유세차량(트럭)을 1대씩 배정하기 바랍니다.(1,300만명 경기도에 최소한 총7대가 필요합니다.)
경기도 한강 이북지역
(1호차) 경기도 동북권: 구리시, 남양주시, 가평군
(2호차) 경기도 북부권: 의정부시, 양주시, 동두천시, 포천시, 연천군
(3호차) 경기도 서북권: 고양시, 파주시
경기도 한강 이남지역
(4호차) 경기도 남동권: 성남시, 용인시, 하남시, 광주시, 양평군
(5호차) 경기도 남부권: 수원시, 화성시, 오산시, 평택시, 안성시
(6호차) 경기도 남서권(1): 부천시, 광명시, 시흥시, 안산시
(7호차) 경기도 남서권(2): 과천시, 안양시, 군포시, 의왕시
첫댓글 뭉치자 싸우짜 이기자 합니다
조원진대통령후보님
당연 합니다
많이 오셔서 뭉쳐 주십시오~~~~~!!
홍보활동을 사정대로되로 몇개구역으로 나누어서 하는게 홍보에 좋습니다
조후보님 없는곳은 영상으로하고 하면서 다른분이 육성으로 지원유세했어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