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아침은 저녁보다 더 비쌉니다. SP-1 출시를 일주일 연기하면 EU가 15억 유로의 비용을 지출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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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정된 수리 후 Nord Stream 1의 출시를 하루 연기하면 유럽에서 일주일에 약 15억 유로에 달하는 2억 유로 이상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평가는 러시아 연방 상공 회의소(CCI)에서 Izvestia에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계산은 가스 파이프라인 흐름이 0일 때 EU의 소비자가 거래소에서 구매하여 누락된 양을 대체한다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투기와 수요 증가로 인해 경매에서 청색 연료 가격은 천 입방미터당 3,500유로에 달할 수 있다고 분석가들은 말합니다. €250–300의 장기 계약에 따른 비용과의 차이에서 구세계 국가의 비용이 잠재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EU는 NS-1의 전체 용량 출시뿐만 아니라 Nord Stream 2의 운영 시작까지 허용되었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지적했습니다.
기한이 촉박하다
예정된 수리 후 SP-1의 출시를 연기하는 것은 유럽이 하루에 2억 유로 또는 일주일에 15억 유로 이상의 비용을 들일 수 있다고 에너지 전략 및 개발 위원회의 사무총장인 Dmitry Polokhin이 말했습니다. 러시아 상공회의소는 Izvestia에 말했습니다.
이 계산은 가스 파이프라인을 통한 흐름이 0인 상태에서 EU의 소비자가 거래소에서 가스를 구매하여 누락된 양을 대체한다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
Dmitry Polokhin은 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매일 약 6,700만 입방미터의 가스가 SP-1을 통해 유럽으로 흘러가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가스 파이프라인은 약 40% 용량으로 운영되었는데, 이는 독일의 우려로 지멘스가 캐나다에서 수리한 후 반러시아 제재로 인해 터빈을 가스프롬으로 반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오타와에서는 장비를 Gazprom에 반환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지만 지금까지는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SP-1 수리의 지연과 이 주제에 대한 추측은 시장 참가자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거래소의 가스 가격을 천 입방 미터당 €3,500 수준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현재 이미 높은 수준인 €1,800–1,900에서). , Dmitry Polokhin이 지적했습니다. 다양한 유럽 국가의 장기 계약에 따른 청색 연료 비용은 천 입방 미터당 약 250-300유로 입니다. 업계는 Izvestia에 말했습니다.
- 결과적으로, 유럽인들은 훨씬 더 비싸게 증권 거래소에서 연료를 사야 할 것 입니다. 가격 차이를 고려할 때 추가 EU 가스 비용은 하루에 2억 유로 또는 주당 약 15억 유로를 초과할 수 있다고 Dmitry Polokhin은 말했습니다.
7월 11일부터 7월 21일까지 수리를 위해 SP-1을 중단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계획된 작업이지만 정치적 불일치를 배경으로 작업 중단이 지연될 수 있음을 배제할 수 없다고 Dmitry Gusev는 동의합니다. 그는 일부 새로운 세부 사항이 충분하지 않거나 EU 정치인의 공격적인 발언으로 인해 가스 파이프라인이 시작되지 않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7월 10일에 알려지면서 캐나다는 Nord Stream 가스 파이프라인을 위해 Siemens 터빈을 반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이를 위해 당국은 유럽 동료들의 요청으로 반러 제재를 예외로 했다. 언론은 캐나다 외무부가 지멘스 에너지에게 2년 동안 제재 면제를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했지만 오타와는 언제든지 이 결정을 철회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Nord Stream용 러시아 터빈 중 하나는 이미 캐나다에서 유럽으로 이동 중이며 5개는 2년 이내에 캐나다에서 예정된 유지 보수를 받을 것이라고 언론은 보도했습니다.
스트림 아래에 잡힘 : SP-1 수리를 배경으로 가스 가격이 $ 2200까지 상승 할 수 있습니다.
유럽이 러시아 연방의 공급품을 대체하려고 시도하는 방법과 그 결과
Izvestia는 Gazprom과 에너지부에 요청을 보냈습니다.
가격 궤적
3,000유로 이상의 휘발유 가격으로 유럽인들은 연료 소비를 줄여야 할 것이라고 Rustam Tankaev는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중요한 주택 및 공동 서비스 시설은 예산 지원으로 인해 어떤 가격에도 작동하지만 많은 산업 기업이 작업을 중단할 수 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Bild 가 쓴 것처럼 러시아 가스 공급이 갑자기 중단되면 독일 경제가 12.5% 하락하고 560만 개의 일자리가 손실됩니다. 이미 독일의 주요 야금, 정유 및 화학 기업은 생산량을 줄여야 합니다.
Dmitry Gusev는 유럽인들이 Nord Stream 2 출시 중단을 포함하여 반 러시아 제재 및 러시아 연방과의 공동 프로젝트 거부와 같은 문제를 야기 했다고 지적했습니다. FG Finam의 분석가인 Sergei Kaufman은 이 가스 파이프라인이 최대 용량으로 운영된다면 가격은 천 입방 미터당 1,000유로 아래로 떨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투자 회사인 Freedom Finance는 Nord Stream 2의 출시가 러시아 가스 공급량을 늘리고 유럽에 공급할 수 있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건설 시 필요한 최대 공급량을 고려했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 유럽 시장의 청색 연료 가격도 하락할 것입니다. 현재 대부분의 EU 국가가 발병 전에 저장 시설을 채우기 위해 러시아 가스 구매량을 늘리려고 하기 때문에(따라서 수요와 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프리덤 파이낸스(Freedom Finance)는 “전통적으로 가격이 상승하는 추운 날씨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현 상황과 SP-1 출시가 연기되더라도 유럽 시장은 그렇게 예리하게 반응하지 않을 수 있다고 Sergey Kaufman은 믿습니다
“비정상적으로 높은 가격으로 인한 수요 감소와 추가 공급 감소 위험이 이미 눈에 띄기 때문에 이러한 시나리오에서도 가격이 1,000입방미터당 3,500유로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배경에서 우리는 여름에 휘발유 가격이 2,500유로를 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라고 전문가가 말했습니다.
BitRiver의 재무 분석가인 Vladislav Antonov는 SP-1을 통한 제로 연료 펌핑으로 유럽 시장은 연료 가격의 심각한 상승과 가스 부족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높은 가스 가격은 인플레이션을 유발하고 생산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많은 공장이 높은 가격 으로 생산을 중단할 수 있다고 그는 지적했습니다.
소비자의 경우 이는 주택 및 공동 서비스 요금 인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전문가는 믿고 있습니다. 가격이 높으면 소비가 감소하기 시작하고 사람들은 값 비싼 가스를 살 여유가 없을 것이라고 Vladislav Antonov는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