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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론 머스크, 스페이스 엑스의 설립자이자 CEO, 목요일 밤에 사우스 텍사스에서 완전히 쌓인 우주선 발사체와 함께 서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스페이스 엑스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의 일부를 회사의 초강력 우주선 발사기의 운영 기지가 될 계획, 무거운 리프트 로켓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 및 개발 위치로 사우스 텍사스에있는 거대한 단지를 유지하면서, 엘론 머스크는 목요일 말했다.
머스크, 스페이스 엑스의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는 12 월에 스페이스 엑스가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발사 단지 39A에 우주선에 대한 궤도 발사 사이트의 건설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의견 목요일 회사가 정부 소유의 플로리다 우주 정거장과 카메론 카운티에서 개인이 운영하는 테스트 사이트에 대한 장기적인 역할을 조각했다 제안, 텍사스, 또한 스타 베이스로 알려진.
머스크는 "스타베이스의 미래 역할은 우리의 고급 R&D 위치가 되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가 로켓의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버전을 시도 할 곳처럼, 나는 아마 생각 ... 케네디는 우리의 주요 운영 발사 장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계획에 따라 스페이스 엑스는 우주선을 구축하는 두 위치에 팀을해야합니다. 스페이스엑스는 지난 몇 년 동안 텍사스에서 공장 입지를 급속히 확장한 후 케네디 우주 센터 의 문 내에 로켓 생산 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다.
스페이스 엑스는 현재 팔콘 로켓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두 개의 발사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때 NASA의 토성 5달 로켓과 우주왕복선 발사의 본거지였던 패드 39A에서 스페이스엑스는 세계 어느 작전 발사기보다 도합 510만 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하기 위해 팔콘 로켓 3호를 결합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과 팔콘 헤비 로켓에 우주비행사 승무원을 발사합니다.
우주선은 최대 100톤의 화물을 지구 상공에서 수백 마일 떨어진 "사용 가능한" 궤도로 운반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모든 로켓을 난장판으로 몰아넣는다고 머스크는 말했다.
스페이스 엑스는 팔콘 로켓의 발사 마운트의 남동쪽에 우주선 패드를 구축하고 패드 39A의 울타리 에 경계 내에서, 관리는 올해 말 완료 할 수 있도록 희망. 이 회사는 또한 또 다른 우주선 발사대 개발에 관심이, 로 알려진 발사 단지 49, 북쪽으로 몇 마일.
머스크는 거대한 우주선 로켓 프로그램 목요일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 우뚝 솟은 완전히 쌓인 우주선 로켓 앞에 서, 가장 높은 발사체와 지금까지 지어진 가장 강력한. 스페이스 엑스는 로켓이 배경 목요일로 사용되는 여부를 말하지 않았다, 이는 한 번 첫 번째 우주선 궤도 발사 시도에 폭발하기위한 것이었다, 여전히 실제로 비행 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주선 프로토타입이 2021년 3월 착륙 을 시도하기 위해 텍사스 남부의 스페이스 엑스의 테스트 사이트로 내려갑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그러나 다른 우주선은 스타베이스 공장에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생산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우리는 토성 5(NASA의 아폴로 달 프로그램에 사용됨)의 질량과 추력의 두 배 이상인 로켓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또한 완전히 재사용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분명히 재사용 가능한 로켓을 가지고 환경 관점에서 훨씬 낫다."
스페이스 엑스는 1960 년대에 토성 5의 5 %와 10 % 사이의 개발 비용으로 우주선을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머스크는 말했다.
머스크는 "물론, 우리는 그것을 작동시켜야 한다" 고 말했다. "아직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도로를 따라 몇 번의 충돌이 있을 지 모르지만,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그는 거의 400 피트 높이 (120 미터) 로켓이 연말 전에 지구 궤도에 시험 비행에 발사 될 것이라고 낙관했다고 말했다. 브라운스빌 동쪽 보카 치카 비치 근처의 테스트 시설에서 지상 요원들이 멕시코 만에서 온 내륙의 우주선 차량, 슈퍼 헤비 부스터, 우뚝 솟은 발사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경주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이 시점에서 올해 궤도에 오르게 될 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겼다"고 말했다. "우리는 로켓을 많이 만들고 있으며, 많은 엔진을 만들고 있습니다."
머스크의 업데이트 목요일 밤은 2019년 9월 이후 스타쉽 프로그램에 대한 첫 번째 상세한 발표였다. 그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으며, 책에는 5번의 본격적인 우주선 프로토타입 시험이 있습니다. 시험 비행은 전체 로켓의 상부를 구성하는 우주선착륙 방법을 결정하는 데 초점을 맞추지 했습니다.
첫 번째 4개의 우주선 대기 시험 비행은 모두 폭발로 끝났고, 다섯 번째 테스트는 지난 5월 성공적으로 착륙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스페이스 엑스의 관심은 거대한 우주선 발사 대탑을 구축으로 전환했다.
수요일밤마다 스페이스엑스 팀은 슈퍼 헤비 로켓 위에 우주선 테스트 차량을 쌓아 머스크의 프리젠테이션 목요일 밤에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스페이스 엑스의 완전히 스택 슈퍼 헤비 부스터와 우주선 차량은 사우스 텍사스의 보카 치카 비치에서 거의 400 피트 높이스탠드. 신용: 스페이스 엑스
반짝이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민간 투자 로켓은 가장 강력한 비행이 될 것입니다. 슈퍼 헤비의 미래 버전은 리프트 오프에서 추력의 약 1,700 만 파운드를 생산하는 33 메탄 연료 랩터 엔진을해야합니다. 또한 슈퍼 헤비 부스터와 우주선 - 본질적으로 상부 단계와 우주 수송기 - 발사대에 다시 수직 착륙으로 지구로 돌아 갈 수있는, 다음 다시 비행 할 수, 완전히 재사용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주선 자체는 처음에는 6개의 랩터 엔진을 장착할 것이지만, 지구상의 상륙 추진을 위해 설계된 3대, 공간의 진공 상태에서 사용하기 위해 6개의 엔진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우주선의 첫 번째 궤도 테스트 비행, 규모에 대담하지만, 완전히 복잡한 착륙 및 복구 시스템을 테스트하지 않고 로켓의 기본 발사 및 재 진입 기능을 증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연방 통신위원회에 제출작년.
첫 번째 궤도 임무에서 스페이스 엑스는 우주선이 하와이 근처 태평양의 바다에 통제 된 착륙을 향해 지구 주변을 한 번 여행 한 후 대기권에 다시 진입 할 계획입니다. 슈퍼 헤비 부스터는 멕시코 만에 튀어 나올 것입니다.
머스크의 마지막 우주선 발표 2년 반 전 이후, 스페이스 엑스는 NASA와 계약을 맺고 우주선을 기관의 아르테미스 달 임무에 대한 인간 등급의 착륙선으로 발전시켰습니다. 우주선급 급유 유조선의 도움을 받은 우주선의 달 파생상품이 우주비행사들과 함께 달 착륙에 활용될 예정이며, NASA는 2025년 이전에는 일어날 수 없다고 말합니다.
한편 NASA는 케네디 우주 센터의 우주 발사 시스템이라고 불리는 정부 소유의 대형 리프터를 준비하는 마지막 단계에 있습니다. 올 봄, 파일럿되지 않은 아르테미스 시험 비행에서 달 궤도와 지구로 돌아오는 오리온 승무원 캡슐을 장착하여 올 봄에 처음으로 발사될 예정입니다.
미국 우주국은 SLS와 오리온을 지구와 달 사이를 여행하는 우주 비행사를 위한 교통 시스템으로 사용할 계획입니다. 우주선, 그리고 결국 더 상업적달 착륙선, 달 근처 오리온 캡슐과 만날 것입니다 달 표면에서 승무원을 페리.
달의 우주선에 대한 작가의 개념. 신용: 스페이스 엑스
엔지니어들이 우주선의 첫 번째 궤도 테스트 비행을 향해 쟁기하는 동안, 스페이스 엑스는 규제 당국이 사우스 텍사스 사이트에서 우주선 발사 작업에 대한 녹색 빛을 제공하기 전에 연방 항공 국의 환경 검토의 결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FAA는 여러 연방 및 주 기관과 협의 한 후 9 월에 환경 보고서 초안을 발표한 다음 10 월에 두 번의 가상 회의를 열어 대중의 의견을 수집했습니다. FAA는 12 월에 공개 의견의 양이 기관이 12 월 말까지 환경 검토를 완료하는 목표를 놓칠 것이라고 말했다. 공무원들은 2월 말까지 시간표를 옮겼지만, 자체 부과 기한은 이제 의심스럽다.
머스크는 "하드웨어를 준비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금, 나는 우리가 같은 시간에 규제 승인 및 하드웨어 준비를 추적하고 있다고 생각 ... 바라건대 두 달 동안 은근히 두 달이 되기를 바랍니다."
이 검토는 스페이스 엑스가 2014 년 보카 치카 사이트의 건설을 시작하기 전에 FAA의 원래 환경 영향 성명서의 재평가를 표시합니다. 당시 스페이스엑스는 텍사스 남부에서 팰컨 9와 팔콘 헤비 로켓을 발사할 계획이었지만, 이후 우주선과 슈퍼 헤비 개발에 집중하기 위해 프로젝트의 범위가 바뀌었다.
FAA는 규제 당국이 Starship 발사 작업이 지역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판단할 경우 작년에 완료된 환경 평가 초안을 마무리할지 여부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 영향이 크고 제대로 완화되지 않을 경우 새로운 환경 영향 성명서를 시작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환경 영향 성명서를 완료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NASA 계획 문서의이지도는 케네디 우주 센터의 북쪽 가장자리에 제안 된 발사 단지 49의 위치를 보여줍니다. 신용: NASA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우주선 발사 사이트와 공장의 개발은 규제 조사로 인한 지연에 대한 스페이스 엑스의 보험 정책뿐만 아니라. 머스크는 목요일 플로리다 시설이 우주선 임무를 위한 작전 기지가 될 것이며 텍사스 위치는 테스트에 더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크는 "나는 우리가 (FAA로부터) 승인을 받을 것이라고 낙관한다"고 말했다. "객관적으로, 나는 이것이 환경에 해로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분명히 배를 여러 번 비행했으며 여러 번 착륙, 이륙 및 착륙했습니다. 우리는 엔진을 많이 발사했습니다. 현실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머스크는 "그렇다고 해서 규제 적 관점에서 상황이 지연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닙니다. "우리는 소송 사회에 있으므로 항상 누군가의 소송이 있습니다. 그것은 소송 도시입니다."
머스크는 새로운 환경 영향 성명을 요구하는 FAA 의 결정은 "꽤 오랜 시간 동안 우리를 다시 설정, 스페이스 엑스는 즉시 케네디 우주 센터에 더 많은 연구 및 개발 작업을 이동하도록 요구. 그는 스페이스 엑스의 "최악의 시나리오"는 6 ~ 8 개월의 지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머스크는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우주선 발사 탑을 구축하기에 충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FAA는 스페이스 엑스의 우주선 발사 및 재 진입 작업, 파편 복구, 발사대 통합 타워 및 기타 발사 관련 건설, 보카 치카의 지역 도로 폐쇄로 인한 환경 적 영향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엑스는 FAA가 라이센스를 발행 할 때까지 우주선과 슈퍼 무거운 차량을 발사 할 수 없습니다, 이는 환경 프로세스의 완료 후 올 것이다.
스페이스 엑스는 이미 발사 단지에서 우주선 발사에 대한 환경 검토를 통과했다 39A. 그것은 발사 단지에서 새로운 과정을 거쳐야 할 것 49.
이 회사는 원래 플로리다에서 발사 팔콘 임무를 방해하지 않도록 우주선 생산 및 테스트 사이트에 대한 보카 치카 비치 위치를 선택했다.
머스크는 단기 우주선 운영을 언급하면서 "기본적으로 여기 있고 케이프 커내버럴은 두 가지 가능성"이라고 말했다. "케이프를 벗어나는 데 많은 발사가 있었기 때문에 케이프 활동을 방해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R&D 출시에서 운영 발사를 분리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 위치에 있습니다."
머스크는 또한 우주선 프로그램이 직면한 기술 과제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가 목요일 밤에 논의 한 주제 중 하나는 랩터 엔진의 새로운 버전의 생산 및 테스트, 랩터 라는 2, 미래의 우주선 출시에 전원을 공급하는 데 필요한.
업레이트 엔진은 원래 랩터 엔진 설계보다 25% 더 많은 460,000파운드의 추력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머스크는 랩터 2가 500,000파운드의 추력을 생성하도록 조정할 수 있다고 말했다. 메탄과 액체 산소의 동일한 추진제 혼합을 연소하지만, 적은 부품을 사용하고 저렴하고 제조하기 쉽기 때문에 우주선 프로그램에 대한 스페이스 엑스의 높은 비용과 성능 목표를 실현하는 데 중요합니다.
슈퍼 헤비 부스터와 분리된 우주선 차량의 아티스트의 일러스트. 신용: 스페이스 엑스
Raptor 2 엔진의 테스트는 발전소를 비행 준비가 더 가깝게 이동하고 있지만 엔지니어는 여전히 엔진의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머스크는 2016년 우주선 프로그램에 대해 처음 논의했으며, 몇 년 후 이 프로젝트에 대한 기술 작업이 시작되었다. 그런 다음 행성 간 수송 시스템으로 알려진 이 로켓은 2016년부터 수많은 설계 변화를 겪었습니다.
그러나 최종 목표는 일정하게 남아있다 : 개발하고 역사상 어떤 발사기보다 우주로 더 많은화물을 운반 할 수있는 완전히 재사용 가능한 로켓을 비행 한 다음 화성에 정착을 설정하는 데 사용합니다.
머스크는 "화성에 자립도시를 갖기 위해서는 약 100만 톤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주선은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화성 표면에 백만 톤을 얻고 자립 도시를 만들 수 있으며, 가능한 한 빨리 그렇게하려고 노력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화성 임무를 철회하고 레드 플래닛에 반복 가능한 분류 를 구축하려면 우주선 유조선, 화물 및 승무원 수송기 및 추진제 창고의 수많은 발사가 필요합니다.
엘론 머스크는 스페이스 엑스의 우주선화성에 자립 도시를 만들 수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약 백만 톤의화물과 장비의 배달을 필요로한다는 목표. https://t.co/g9Pu7ohxAd pic.twitter.com/J8HlhXJbwJ
— 우주비행 지금 (@SpaceflightNow) 2022년 2월 11일
스페이스 엑스는 결국 지구 궤도에 메탄과 액체 산소 추진제로 깊은 우주 수송기를 리필하도록 설계된 우주선 변형을 원한다. 머스크는 이 역량을 내년 말까지 지구 궤도에서 시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궤도 내 극저온 리필은 우주선 차량을 사용하여 NASA의 Artemis 프로그램을 위해 달에 우주 비행사를 착륙시키기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패드 39A의 우주선 발사 단지는 NASA의 아르테미스 달 캠페인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우주선 착륙선을 달에 데려오려면 우주선 차량의 유조선 변형을 사용하여 여러 궤도 리필 임무가 필요합니다.
아르테미스 달 착륙 임무를 위한 신속한 발사 캠페인은 스페이스엑스가 여러 발사대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다. NASA의 SLS 달 로켓패드 39B에서 발사될 예정이며, 또 다른 아폴로 시대 발사 시설은 패드 39A 북쪽 1.7마일(2.7km) 미만이다.
일본의 억만장자 마에자와 유사쿠는 2018년 스타쉽을 타고 달을 날아다닐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작년에 그는 8명의 일반 인원을 데리고 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마에자와의 비행 개시 일정은 최근에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내년에는 열릴 것 같지 않습니다.
두 개의 우주선이 우주에서 연결되어 궤도 를 리필할 수 있습니다. 신용: 스페이스 엑스
우주선의 다른 버전은 위성을 배포하기 위해화물 베이와 함께 설계 될 수있다, 천문학 망원경과 같은 거대한 우주선, 또는 작은 위성의 수백, 스페이스 엑스의 자신의 스타 링크 인터넷 서비스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그리고 스페이스 엑스는 화물과 다른 지구에서 여행하는 사람들을위한 포인트 투 포인트 수송기로 우주선을 사용하는 아이디어와 함께 yyed있다. 미 공군은 지난해 스페이스엑스에게 우주선을 군용 화물의 대륙간 페리로 사용하여 연구하는 계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머스크는 화성과 달 비행을 넘어 우주선 로켓의 잠재적 사용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제공했다. 그러나 그는 몇 년 내에 우주선 임무가 비행 당 1천만 달러 미만으로 발사될 수 있으며 추진제와 프로그램 운영의 오버헤드와 같은 한계 비용을 고려할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그렇게 할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머스크가 말했다. "그것을 구체화하고 실제로 전화를 걸려면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에 대한 질문일 뿐입니다."
우주선 프로그램이 운영 흐름에서 허밍되면 머스크의 비전이 실현되면 하루에 여러 항공편을 운항할 수 있습니다 - 스페이스 엑스는 도시와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항공편의 양을 수용하기 위해 바다가 가는 발사대를 현장에 투입 할 계획입니다.
스페이스 엑스는 부동 발사대로 변환하고자하는 두 개의 이전 석유 굴착 장치를 가지고있다. 스페이스 엑스가 텍사스에서 진전을 강조로 그 작업은 "우선 순위를 해제"했다, 머스크는 말했다, 하지만 플랫폼 중 하나는 착륙 부스터 로켓을받을 수있는 "캐치 타워"를 장착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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