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꽃방님들이 꿀이(된장)네 집을 무척이나 궁금해 하시길래...
서툰 사진 솜씨 지만 살포시 광고 아닌 광고를 할까 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많이 들 오셔서 좀 보태 주십쇼~~^0^
자자~~~~ 약수터 가든 소개 나갑니데잉~~~
##사진을 한 곳으로 묶어서 소개 해 드릴려고 했지만, 너무 작은 싸이즈가 되어 버리는 바람에 할수 없이 요로케 올립니다##
약수터 가든의 잔디 밭 입니다.
약수터의 본체 입니다.(원 모양은 그대로 두고 안에만 살포시 바꿨다라는,울 회장님)본체에는 30~35명 혹은 많게는 40명 까지 앉을수 있는 단체석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약수터의 자랑거리 겨울용 장작 입니다(쌓은 기술이 예사롭지 않죠??ㅋㅋ 시간과 노력,약간의 미적감각이 필요로 합니다)
약수터 큰방 내부 입니다(15~20명이 앉을수 있구요,요 방은 특히 서울에 계신 저희 이모부의 노력이 많이 들어 간 작품 입니다)
약수터 큰방 천장 입니다. 약수터 뒤에는 온통 대 밭 이기 때문에 대나무로 이쁜 집을 지었습니다!
약수터 큰 방 앞에 아궁이(역시..장작이 많죠??ㅋㅋ)
얼마전 큰 방 리모델링을 다시 하면서 나무 보일러로 바꼈습니다 . 겨울에 지지고 싶으신 분들 요게요게 모이세용~~
약수터 중간방 앞 입니다.겨울이면 요 아궁이에 감자나 고구마 구워 먹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ㅋㅋ
약수터 중간방 내부 입니다, 사실 얼마전까진 해도 꿀이의 보금자리 였지만...이불들고 왔다 갔다 하기 귀찮아서, 옮겼습니다.
비 오는 날 이 방...쥑입니다~(감수성이 절로 살아 남) 8인~10인까지 앉을 수 있습니다.
약수터는 괜히 약수터가 아닙니다. 집 주위에 대나무 밭이 많을 뿐더러, 약수물이 저절로 받아 집니다.(비 오는 날은 약수물을 먹지 몬 합니다..ㅜㅜ )약수터 앞에 항상 문을 닫아 놓기 때문에(개구리가 잘 들어 가더라구요...ㅡㅡ) 오염되지 않습니다.
약수터의 뒷 배경 입니다. 저~~기 참나무에 버섯 심어 났습니다. 약수터 가든에서 나오는 모든 밑반찬 및 식재료 들은 자급자족 입니다. 표고 버섯 인데 봄,가을에 많이 수확 해 났다가 말린뒤 식재료로 사용 합니다.
약수터의 작은 방 입니다. 연인이나 데이트 하러 오시는 분 들이 아~주 좋아라 하는 방 입니다. 산 바로 앞에 있어서 모기가 좀 있긴 하지만... 조용하고 아늑 한 방 입니다. 식구 끼리 왔을땐 둥근 식탁도 있어서 동그랗게 모여 앉아 식사도 하실수 있습니다.
약수터의 연못"용당" 입니다. 구름다리가 있지만, 나무가 오래 되어서 지금은 막아 났습니다. 용당에는 개구리와, 잉어(어디서 왔는지 출처를 모름),소금쟁이 등등 의 보금자리 입니다.
대나무 약수터는 정성이 가득 들어 있는 집 입니다. 부모님들의 모든것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손주 재작 하고,손수 이 집들을 지었습니다. (마을 할머니들 쪼매 거들어 주시공~~ㅋㅋㅋ)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히 쉬고 싶으신 분들 저희 집 추천 합니다!
첫댓글 다음 모임장소는 정해졌네요 ㅎㅎ
고생 하셨네요...시작 하신다고...
대나무 약수터 식당 완전 짱이네.. 난 연인 방 예약 좀 해야 겠구먼...ㅎㅎ
정말 대나무 약수터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