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이 풍성한 희망의 장보기’
전북적십자사-건설공제조합,
조손가정‘희망드림 프로젝트’통해 저소득 조손가정 지원
□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조손가정 김민수(16, 가명)군을 건설공제조합과 함께하는 ‘희망드림 프로젝트’ 대상자로 선정해 추석맞이 장보기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이번 희망드림 프로젝트 지원 대상자로 선정된 민수 군은 아버지의 사망과 어머니의 가출로 할머니의 손에 맡겨져 생활하고 있다. 하지만, 민수 군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을 열심히 하여 훌륭한 사람이 되는 꿈을 간직하고 있다. 이러한 민수 군을 위해 적십자 봉사원과 건설공제조합 임직원들은 추석을 맞이해 민수군의 조모와 추석맞이 장보기를 통해 희망을 선물했다.
□ 민수군의 조모는 “다가오는 추석에 물가도 오르고 해서 많은 걱정을 했었는데 풍성한 한가위를 지낼 수 있는 좋은 선물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우리 민수도 앞으로 올바르고 남을 도울 수 있는 아이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 ‘희망드림 프로젝트’는 건설공제조합 임직원, 적십자 봉사원, 조손가정이 삼각결연을 맺고 정서적, 물적 지원을 전개하는 활동으로 2011년부터 건설공제조합 임직원들이 기부금을 조성해 7년째 실시하고 있다.
첫댓글 이수진회장님의 미소가 조손가정 김민수군과 민수할머니 가슴속에 크나큰 행복을 심어주셨습니다,
아름다운선행에 동참해주신 천사님들 모두에게 힘찬박수 보냅니다,
이용석 회장님 불금 상쾌한 아침 입니다
격려 고맙습니다 행복한 불금 되세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임창만 회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
봉사원님들 따뜻한 미소가 아름답네요~~
추석명절은 따뜻한 미소로 사랑을 전해요~~
고철균 부장님 격려 고맙습니다,
즐겁고 행복한 불금 되세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김영한 부정님 격려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