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지 안하면 뻘쭘해서... 죄송 왜 에센스에 안올리냐는 질문을 받았는데 이건 zif팀 이전의 작품이니까요 아힝흥헹. Q. 세라피스님은요 A. 세라피스님은 유희왕 고수
 플레이 스크린샷 - 2:2 플레이 중(1.08c)
1. 소개 파이트 클럽(이하 파클)은 3:3 커맨드 조합식 대전맵입니다. 무쟈게 난해한 시스템과 커맨드로 무장되어있습니다. -,.-;; 뭐 그냥 몇 판 하다가 심심해서 고쳐봅니다.
2. 기본내용 미네랄: 태그딜레이 / 가스 : 마나 중앙: 맵(6가지 맵) 중앙, 우측하단: 파워게이지 좌: 팀1 엔트리 & Thanks to.. (테스트 버전 테스터들) 우: 팀2 엔트리 & 배경음 ON/OFF & 도움말 우측상단: 영웅선택 좌측하단: 배럭- 마린, 파이어뱃, 고스트, 메딕(mineral 20) 강제태그: MFG (PW-5)
3:3 플레이시 모든 영웅의 체력/쉴드는 50%처리됨 (단, 두꺼비는 80%, 오정태는 쉴드 70%) 3:2 플레이시 3인 팀의 체력/쉴드는 50%, 2명인 팀의 체력/쉴드는 70%(단, 두꺼비는 80%, 오정태는 쉴드 70%) 3:1 플레이시 3인 팀의 체력/쉴드는 40% (오정태 쉴드 50%, 두꺼비 체력 60%)
게임 시작시 적이 없거나 적이 모두 관전 상태일 경우 `연습모드` 취급이 되며 이 상태에선 자신의 영웅이 K.O 당할 경우 같은 팀에 대기 중인 플레이어는 맵으로 소환되지않습니다.
태그플레이어 순서는 1->2(3) 2->3(1) 3->1(2) 4->5(6) 5->6(4) 6->4(5) 순서이며 태그시 상대방의 미네랄은 8로 변경됩니다. (바로 태그하기 방지)
**주의하실 점은 도움말에 나와있는 스킬들의 조건은 파워게이지 조건만 써있으며 필요 가스는 표기되어있지않습니다. 스킬이 안써진다면 대부분의 가스 소모량은 50이상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3. 특징 1) 태그 다른 대전맵과는 달리 1:1 방식으로 진행되며, 중간중간에 같은 팀원과 교체를 할 수 있는 태그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물론, 단체전도 지원합니다. (1:1, 2:2, 3:3)
2) 파워게이지 맵의 하단에 있는 파이어뱃들이 이 파워게이지인데, 일부 스킬을 사용하면 파워게이지가 차게됩니다. 이 파워게이지는 마나처럼 스킬의 사용에 필요한 조건이 되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같은 팀간에 공유가 됩니다. 즉, 한 유저가 먼저 파워게이지를 꽉 채우고 태그를 한 후 파워게이지를 소모하는 강력한 스킬을 사용하는 등의 전술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이 맵의 가장 중요한 시스템이 되겠습니다.
3) 태그스킬 태그 이후엔 일정기간의 딜레이가 존재합니다. (1M~7M) 이 딜레이 내에 특정 커맨드를 입력 시 태그스킬이 발동됩니다. 이 태그스킬은 강력한 대미지를 자랑하며, 때로는 게임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 효과를 내기도합니다. (두꺼비, 오정식은 추가 예정 없음)
4) 소/대 패널티 완화 특정 스킬들은 소/대(중은 인식하지 않습니다)를 인식하여 각 스킬 대미지가 조절되도록 설정하였습니다. 대부분 진동형 스킬(벌쳐/고스트)에 이러한 조치가 취해져서 `아 이건 저항도 못하는 소중대빨` 현상은 어느정도 완화하였습니다.
ex) 최석주 water wave 소형에겐 페닉스(D) 6기, 대형에겐 3기
5) 4개의 게임 모드 개인전/킹슬레이어(왕잡기)/타임어택(시간제)/단체전의 4개의 모드로 나뉘어져 인원선택과 조합되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4. 캐릭터 *표기방법은 스킬이름 (스킬커맨드) (조건) (파워게이지 사용 유무) 설명 순입니다. *캐릭터 스킬들의 커맨드는 역으로 입력해도 발동됩니다. (일부 제외) *태그스킬은 자유입력이 가능하나 반드시 입력이 정확해야합니다 ex) 마린 5스킬 (MMMGF) 입력시 MMMMGF순으로 입력하면 불가능 FMMGM 등으로 섞어서 입력가능
유현석 (Marine) 1. C rank - 20m (MM) (none) (X) 하이퍼리온 1기 공격 2. Invinsible Bullet (MF) (none) (X) 캐리어 5기 공격 -. Homing Laser (M) (Invinsible Bullet 발동시) (O) 리버 3기 공격 3. Dark Swarm (MG) (none) (O) 다크스웜 사용 -. B rank - 40m (M) (C rank 발동시) (X) 노라드 2기 공격 -. A rank - Tanker (MM) (B rank 발동시) (X) 캐리어 2기 공격(인터셉터 1) -. S rank - Sniper (GG) (A rank 발동시) (X) 듀란 10기, 하이퍼리온 1기 공격 4. Flamethower (MMG) (none) (O) 파이어뱃(H) 10마리 공격 5. Iron Trance (MMMGF) (태그스킬) (O) 파이어뱃(H) 3기, 리버 3기 공격
서채림 (Hydralisk) *히드라는 같은 팀원 중 파워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플레이어가 있으면 혼자 파워게이지를 채울 수 없으며, 파워게이지를 채울 수 있는 플레이어가 없을 시 기본타(M)으로 게이지를 채우실 수 있습니다.
1. Poison Flood (FM) (none) (O) 헌터킬러 15기 공격 *반대입력(MF) 불가능 -. Unlimited Poison (none) (Poison Flood 발동시 자동발동) (O) 가디언 3기 공격 -. Dash (G) (Unlimited Poison 발동시) (O) 뮤탈 3기 공격, 적에게 이동 -. Poison Breaker (GG) (Dash 발동시) (O) 러커 4기 공격, 아주 좁은 범위내 끌어당김 -. Finish-Poison Missille (F) (Unlimited Poison 발동시) (O) 스커지 8기 생성, 스커지 1기당 헌터킬러 4기 -. Finish-Poison Snake (M) (Unlimited Poison 발동시) (O) 사이언스 베슬 생성(이레디에이트) 2. Poison Wave (FFFFF) (태그스킬) (O) 헌터킬러 40기 공격
이한진 (Zealot) *질럿은 스스로 마나가 차지 않습니다. 1. 3d-difficult (M) (none) (X) 페닉스(Z) 5기 공격 -. New3D-DNA (GF) (3d-difficult 발동시) (X) 쉴드 250 회복 -. New3D-Digital (MF) (3d-difficult 발동시) (X) 적 옆에서 알타니스 7기 공격 -. New3D-Design (MG) (3d-difiicult 발동시) (X) 페닉스(D) 5기 공격 2. 3d-dangerous (F) (none) (X) 적 옆에서 제라툴 6기 생성 3. 3d-Dirty (G) (none) (O) 파워게이지/2 수만큼 인페스티드 테란 공격 4. 3d-HalfDirty (GGMMMFFF) (태그스킬) (O) 인페스티드 테란 5기 공격
김청명 (Ghost) 1. Sniper Scope (M) (none) (X) 감염된 듀란 1기 생성 -. Head Shot (M) (Sniper Scope 4스톡) (O) 사라케리건 30기 공격 -. Lift Shot (F) (Sniper Scope 1스톡) (O) 레이스(H) 7기 공격 -. Cloacking (G) (Sniper Scope 1스톡) (O) 순간회피(클로킹) -. Electric Web (MG) (Sniper Scope 1스톡) (O) 다크아콘 한기 생성(마엘스트롬) -. Clock Trap (MF) (Sniper Scope 1스톡~3스톡) (X) Sniper Scope 한기 사살, 8초간 사살 된 자리에 적이 올 시 레이스(H) 8기, 레이스 5기 공격 2. Head Shot (GGGGG) (태그스킬) (O) Head Shot과 동일
이기원 (Zergling) 1. 닥쳐라! 감히 본좌앞에서 망언을 하다니 (MM) (none) (X) 적 옆에서 아콘 3기 공격 2. 무대뽀정신 (MMM) (none) 탱크(H) (X) 5기 공격 3. 안습 (FF) (none) (X) 마인 10기 적 옆에 생성, 마인 근처에 적이 없을 시 제거 4. 난 위대한 호카게가 될거야 우하하 (GG) (none) (X) 적 옆에서 저글링(H) 1마리씩 공격 5. 일부는 시즈모드 일부는 통통통통통통 (FG) (none) (O) 탱크(H)시즈모드 20기, 탱크(H) 15기 공격 6. 개념 투하 고고싱 (FFF) (none) (X) 리스폰구역에 컴퓨터스카웃H 생성 후 다른 리스폰구역으로 이동, 이동중 스카웃H 공격 7. 죄송하삼 쓰레기더미삼 (FFMM) (태그스킬) (X) P7 저글링(H) 리스폰구역에 소환 8. 나도 수세미형처럼 짱 쌔질꺼 (GGFF) (태그스킬) (X) 적 옆에서 저글링(H) 2마리씩 공격
오정식 (Archon) 1. Light (GG) (none) (O) 옵저버 소환
김도승 (High Templar) 1. Psionic Storm (MM) (none) (X) 자체 마나 250 회복 2. Hallucnation Warrior (GG) (none) (X) 테서더(환상) 소환 3. Lightning Storm (FFF) (none) (X) 스카웃 4기씩 공격 4. Freeze Shock (GM) (none) (O) 다크아콘 1기 소환(마엘스트롬) 5. Mana Gain (FG) (none) (O) 파워게이지->마나(4개 이하일시 1기, 5개 이상일 시 5기) 6. Power Gain (MF) (none) (X) 마나->파워게이지(모든 마나가 파워게이지로) 7. (G) (none) (O) 파워게이지 전부 소진될 때까지 스카웃(H) 8기씩 공격 8. X2 (MMMMFFFF) (태그스킬) (O) 일정시간 하이퍼트리거 웨잇200 -> 웨잇100 8스킬 사용시 배경음악 꼬임현상이 발생함 배경음 off 후 음악이 끝나고 어느정도 기다리신 뒤 다시 on해주세요.
정한규 (Goliath) 1. Gatling gun (MM) (none) (X) 골리앗(H) 5기 공격 2. Rocket Launcher (FM) (none) (X) 탱크시즈모드 5기 공격 3. Ion Cannon (FF) (none) (O) 리버 25기 공격 4. AT Filed (GG) (none) (O) SCV 생성(hp200) SCV가 있는 동안 골리앗 무적 5. AT Filed Type 2 (GGG) (none) (O) 사이언스베슬 생성(디펜시브매트릭스) 6. Option (MMM) (none) (O) 레이스 2기 소환, 항상 골리앗을 따라다님 7. Ion cannon[half] (MMMMF) (태그스킬) (O) 리버 10기 생성
윤진환 (Broodling) *thx to zidane 1. Shot Gun (MM) (none) (X) 사라케리건 6기 공격 2. Granade Throw (MMM) (none) (X) 감염된테란 2기 공격 3. Dash (FF) (none) (O) 다크템플러 2, 테서더 2기 공격 4. Charge Attack[Type1] (FM) (none) (X) 뮤탈리스크 3-2-2... 순으로 공격 5. Charge Attack[Type2] (GG) (none) (X) 가디언(H) 2-1-1... 순으로 공격 6. Trap (GF) (none) (O) 다크아콘 1기(마엘스트롬), 저글링(H) 5기 소환 7. ...! (GF) (none) (O) 시즈탱크 1기씩 소환 *7스킬 우선발동 8. Deadly Strike (FFGGM) (태그스킬) (O) 제라툴 4기, 테서더 2기 공격
개구리 (Ultralisk) 1. 개돌 (MM) (none) (X) 두꺼비 2기 소환 -. 개돌+a (MM) (개돌 발동시) (O) 두꺼비 1기 추가 2. 폭-파 (F) (개돌 발동시) (O) 두꺼비 1기당 마인 3기 3. 모래폭풍 (FF) (none) (X) 벌쳐 10기씩 5번 공격 4. 자석돌격 (FG) (none) (X) 적 옆으로 5번 이동 5. 응급처치 (GG) (none) (O) 메딕 소환 6. 안개놀이 (GM) (none) (O) 커세어 소환(디스트럽션 웹) 7. 진화 (FFGM) (none) (O) 두꺼비로 변환(단, 플레이어의 두꺼비가 없을 시) 8. Sudden Death (MMMMMMMFFF) (태그스킬) (O) 자신체력 30%, 다른플레이어(대기 중 플레이어포함) 25%
두꺼비 (Torrasque) *영웅 대미지 50 1. 개돌 (MM) (none) (X) 저글링(H) 8기 소환 -. 개돌+a (MM) (개돌 발동시) (O) 저글링(H) 3기 추가 2. 폭-파 (F) (개돌 발동시) (O) 마인 생성 3. 모래폭풍 (FF) (none) (X) 레이스(H) 8기씩 공격
김연백 (Unclean One) 1. 나와라─,나의 개여 (MMW) (4, 5스킬 0스톡시) (X) 저글링(H) 한기 소환 *W는 다크스웜을 의미함 -. 물론, 나의 개도 (MMW) (1스킬 3스톡 축적시) (O) 페닉스(Z) 한기 소환 *W는 다크스웜을 의미함 -. 이상향의 그곳 (MMW) (위의 스킬 사용시) (O) 자신의 모든 유닛 적에게로 이동 *W는 다크스웜을 의미함 2. 나와라─,나의 종이여 (FFW) (4, 5스킬 0스톡시) (X) 히드라(H) 한기 소환 *W는 다크스웜을 의미함 -. 물론, 나의 종도 (FFW) (2스킬 3스톡 축적시) (O) 페닉스(D) 한기 소환 *W는 다크스웜을 의미함 -. 만들어내는 이상향 (FFW) (위의 스킬 사용시) (X) 자신의 모든 유닛 적에게로 이동 *W는 다크스웜을 의미함 3. 나는 진화한다 (GG) (none) (O) 에볼루션 챔버 생성(방어력 업그레이드 가능) 6. 파멸의 아공간은 열린다─ (GGM) (none) (O) 스커지(무적)생성, 스커지 밑으로 디파일러 이동시 적옆으로 이동 7. 결계 (GGF) (none) (O) 일정시간 태그 불가능 8. (MMMFFFGGG) (태그스킬) (O) 페닉스(Z), 페닉스(D) 한기 소환 *Passive : 유현석(Marine)의 다크스웜 스킬을 무효화시킵니다.
신오중 (Probe) 1. Magnet (GGM) (none) (X) 프로브 옆으로 적 끌어당김 2. Magnet Voltex (FF) (none) (X) 적 옆에 SCV기 9기 생성, 프로브 근처에 없을 시 바로 파괴 -. Lightning (MM) (2스킬 발동시) (X) 스카웃(H) 12기 공격 -. Water (FF) (2스킬 발동시) (X) 아비터 15기 공격 -. Dispell (GGF) (2스킬 발동시) (X) 소환계 스킬 무효화, 대부분의 스킬 취소(아공간, 헤드샷, 클로킹 등은 캔슬불가) 4. Limiter Removal (MMMMF) (none) (O) 디스펠 시전, 마나 350 지정, 180초간 마나가 1씩(2-1) 계속 감소, 180초 후 체력 1%
최석주 (Dark templar) 1. Mana Breaker (MM) (none) (X) 적 마나 13 파괴 -. Mana Drain (MM) (1스킬 발동 직후) (O) 파괴 마나(7) 흡수 2. Power Breaker (GG) (none) (O) 적 파워게이지 2개 파괴 -. Power Drain (GG) (3스킬 발동 직후) (X) 파괴 파워게이지(1) 흡수 3. Water Wave (FM) (none) (O) 페닉스(D) 6기 공격 4. Glue (GM) (none) (X) 퀸 소환 (인스네어) -. Plague (FF) (6스킬 발동시) (O) 디파일러 소환(플레이그) -. Infest Water (FF) (7스킬 발동시) (O) 사이언스베슬 소환(이레디에이트) -. Water Claw (FF) (7스킬 또는 8스킬 발동시) (X) 아비터(H) 2기 공격 5. Ice Wall (FG) (none) (O) 아비터 일정시간동안 소환, 자신에게로 강제오더(도중 무빙샷등으로 공격가능) 6. 강제 호출(MMMF) (태그스킬) (O) 상대를 강제 태그 시킴 *Passive : 적 사이언스 베슬 파괴
김중식 (Alexei Stukov) 1. Guided Rocket (MM, MF, MG) (none) (X) 적에게 유도성 이동 - MM: 골리앗(H) 1기 소환(HP150) 적 옆에 있을 시 스카웃 15기 공격 - MF: 탱크 1기 소환(HP150) 적 옆에 있을 시 레이스 15기 공격 - MG: 벌쳐(H) 한기 소환(HP150) 적 옆에 있을 시 컴퓨터 벌쳐 5기 공격 2. Land Mine (GG) (none) (X) 무적 스파이더 마인 1기 소환 3. Ground Bomb (FF) (none) 소환물 한기당 각각 공격 - 골리앗: 레이스(H) 8기 - 탱크: 스카웃(H) 8기 - 벌쳐: 레이스(H) 5기, 스카웃(H) 5기 4. Machine Gun (FG) (none) (O) 중립 가디언(H) (HP: 400) 한기 소환, 가디언 밑에 러커 3기 소환 가디언 파괴시 러커 파괴, 러커가 한 마리라도 범위를 벗어날 시 파괴
오정태 (Tassadar/Zeratul) 1. Wind Shock (MM) (none) (X) 리버 두 기 공격(스캐럽1) (스캐럽이 적 근처에 있을 시 적에게 이동) 2. Side Rope (FF) (none) (X) 적 끌어 당김 3. Restoration (GG) (none) (O) 메딕 한기 소환(리스토레이션) 4. EarthQuake (MF) (none) (O) 러커 9기 공격 5. Tornado (MMF) (none) (O) 리버 한기 공격(스캐럽2) 스캐럽이 있을 경우 스캐럽위에서 스카웃(H) 공격 6. 졸라 짱쌘 수세미님 (MMFFFGGG) (태그스킬) (O) 캐리어(H) 한기 소환 *태그시에도 파괴되지 않음 7. Fury of susemi (???) (수세미 소환시) (O) 수세미밑에서 인페스티드 테란 2기 소환
천기섭 (Scantid) Passive: 마나 30이 모일 시 파워 게이지 1개가 증가 되고 마나 5가 소비되며 팀에 혼자 남았을 시 마나 3이 소비됩니다. 1. TebinPraiser 明(MF) 옵저버 한 기 소환 2. TebinPraiser 水(MM) 커세어 한 기 소환(웹 마나 10) 3. TebinPraiser 火(MG) 드랍쉽 한 기 소환 4. TebinPraiser 風(FG) 발키리 한 기 소환 5. TebinPraiser 爆(GGF) 위의 소환 된 유닛 폭발(유닛조합마다 다른 공격을 선사-_-) 6. 운기조식 (FF) 옵저버 한 기 소환, 파워게이지 15개 증가
유지명 (Infested Kerrigan) 스킬이 없습니다. 죄송(체력 1만)
5. 패치내용 Added. 게임 룰 추가 -킹 슬레이어:: 각 팀에서 왕을 선출(entry1->2->3순)한 뒤 왕을 보호하는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 왕이 죽을 시 게임에서 패배합니다. -타임 어택::14분의 제한시간이 주어지며, 제한 시간 경과 시 더 많이 살아남은 팀이 승리합니다. 생존자 수가 같을 시 무승부처리 됩니다. -개인전::Free for all 형식으로 최후의 생존자가 승리합니다. 파워게이지는 팀1/팀2 별로 공유됩니다. -기존 모드는 단체전 이름으로 존재합니다.
새 캐릭터 천기섭, 유지명 추가 천기섭(Scantid, HP:2500 ARMOR:10) 유지명(Infested Kerrigan, HP: 10000 ARMOR: 10 ATK: 40/Clock 50, Ensnare 30, Psionic Storm 250)
Changed. 타임 어택 선택시 상단 우측 맵의 효과가 발동하지 않습니다. 도움말 `팁`과 `줄거리`가 삭제되었습니다. 배경음악이 교체되었습니다. (Violin of Death) 김중식 스킬 `Guided Missile이 P8을 인식하지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이기원 스킬 `일부는 시즈모드 일부는 통통통통통통`에서 시즈모드 듀크가 공격하지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시즈모드 듀크는 길막용으로 수정) 신오중 스킬 `Magnet`의 쿨타임이 추가되었습니다. 김청명 스킬 `SNiPER SCOPE`의 체력이 100으로 하향되었습니다.(180) 김연백의 이름이 김퍼커로 변경되었습니다. (Thx to Khalitzburg) 정한규의 이름이 남영찬으로 변경되었습니다. Gefangene(Evolution)의 이름이 Gefangene(갸운이)로 변경되었습니다. (...Thx to Khalitzburg) 오정식 기본타 레이스/스카웃이 유닛을 끌어당기는 타이밍이 변경되었습니다. 저글링의 체력이 10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히드라의 체력이 14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프로텍터가 해제되었습니다. (스트링까지 모두 보존) 그 외 잠수함 패치 ㅡ_ㅡ;; 스파이더 마인의 체력이 60->100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스파이더 마인의 공격력이 125->6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시즈탱크(시즈모드)의 공격력이 70->60로 하향되었습니다. 가디언의 체력이 300->15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클로킹의 소비 마나가 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남영찬의 수리속도가 2배 증가하였습니다.
Fixed. 오정식 레이스/스카웃이 맵 내에 생존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관전 관련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오정식 기본타 레이스/스카웃이 P8 유닛을 끌어오던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2:2 선택시 킹슬레이어모드가 선택이 안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v1.08~v1.08c------- Added. 1:1, 2:2, 3:3 선택 기능 추가 - 선택은 상위 플레이어 우선으로 결정됩니다. (p1이 없을 경우 p2, p2가 없을 경우 p3…) - 2:2, 3:3 선택 시 소·대 완화 기능이 사라지게됩니다. 상단 우측 맵 효과 추가 - 일정 주기마다 체력 80, 공격력 10의 마린 H가 나옴
Changed. 김연백 스킬 `파멸의 아공간은 열린다─` 유닛 스커지->이그드라실 변경 디버우링 원 방어 3->0(?) 하향 디버우링 원 체력 105->125(?) 상향 컴퓨터 디버우링 원 공격력 8->6 하향 헌터킬러 방어 2->0 하향 헌터킬러 공격력 19->17 하향 헌터킬러 체력 152->170 상향 신오중 방어력 0->1 상향 신오중 체력/쉴드 2100/2100 -> 2500/2000 상향 인페스티드 듀란 체력 하향 인페스티드 듀란 공격력 15 -> 12 하향 도움말 지형 변경(큰 차이는 없음) P7 색상 청록색으로 변경(파워게이지 색 변화) 프로브 스킬 `Magnet` 적들에게만 효과 적용되도록 변경
Fixed. 랜덤 선택 시 파워게이지를 채우는 아군이 없음에도 서채림 게이지가 안채워지던 버그 수정 팀1 파워게이지 관련 버그 수정 김중식 관련 버그 수정 프로브 스킬 `Magnet` 관련 버그 수정 K.O 메세지가 뜰 시 채워진 게이지 P8에게 기브되던 점 수정(P9로 바뀜) 김청명 스킬 `Head Shot` 게이지 조건에서 팀원 게이지는 인식 안되던 버그 수정 김청명 스킬 `Cloacking` 게이지 조건에서 팀원 게이지는 인식 안되던 버그 수정
--------v1.07~v1.07d------- Added. 맵 내의 중립영웅유닛은 사라지도록 추가 4번째 맵(신전) 특수효과 추가 - 언덕계단을 쉴드배터리로 막음 - 김연백이 있는 팀은 쉴드배터리(HP밀리와 동일)가 적이되고, 김연백이 없는 팀은 쉴드배터리가 아군이 됨. - 쉴드배터리가 있을 경우, 김연백 스킬 `파멸의 아공간은 열린다` 디스펠
Changed. 우측 중앙 맵 지형 변경 인트로 변경 이기원 기본타(M) 무적 처리 이기원 기본타(M) 딜레이 대폭감소 이기원 기본타(F) 지속 콤보 삭제 개구리 스킬 `모래폭풍` 대형 벌쳐수 20->15 하향 유현석 스킬 `Invinsible Bullet` 인터셉터 무적 해제 전체 맵 지형 소량 수정 이한진 스킬 `New3D-Digital` 스카웃(H) 3기->2기 하향 스킬명에 색상 아주 조금 추가 인터셉터 무적 처리(오정태 태그스킬에도 포함 됨) 이기원 스킬 `죄송하삼 쓰레기더미삼` 갯수 14 ->6 으로 하향 이기원 스킬 `나도 수세미형처럼 짱 쌔질꺼` 중복 사용 차단 용량 20% 감소(음질이 아주 많이 떨어졌음) 스킬명에 색상 추가
Fixed. 태그 관련 버그 수정 개구리 스킬 `모래폭풍` 소형에게 발동 안되던 점 수정 최석주 스킬 `강제 호출` 버그 수정 아주 낮은 확률로 발생하는 캐릭터 중복선택 버그 수정 이기원 스킬 `닥쳐라…하다니` 스킬 버그 수정 브리핑에서 테서더 목소리 안 나오는 버그 수정(미확인) 신오중 `Lightning` 안사라지는 버그 수정 신오중 `Lightning` 공격 안하는 버그 수정
etc. 누락된 설명 일부 수정
--------v1.06~v1.06c-------- Added. 강제태그 추가 (MFG로 사용가능, 파워게이지 5개 소모) 관전기능 추가 (캐릭터 선택시 관전 선택 / 3:3도중 한명이 관전시 그 게임은 3:2로 취급됨) 모든 유저가 캐릭 선택 완료 후 도움말 있는 곳으로 화면이동 3:1일 경우 3인 쪽에 체력 40% 패널티 추가(오정태 50%, 두꺼비 60%)
Changed. 스킬 사용(또는 스킬 후딜레이)도중 태그 불가능하도록 수정 신오중 스킬 `Lighting` 스카웃(H) 15기->12기로 수정 미니맵 살짝 변화(배럭이 있는 곳 위에 SKILL이라는 글자 새김 / 그림자 효과) 김연백 스킬 `나와라─, 나의 개여` 체력 150->105로 하향 3:2플레이 시 오정태 쉴드 50%->70%로 상향 3:3플레이 시 오정태 쉴드 50%->80%로 상향 인듀 체력 250->205 하향 헌터킬러 체력 200->152 하향 김도승 스킬 `Lightning Storm` 스카웃 갯수 8기->4기 하향 유현석 스킬 `Invinsible Bullet` 인터셉터 무적처리 김도승 스킬 `Lightning Storm` 지속시간 1/2 하향
Fixed. 나간 플레이어의 PW게이지 컴퓨터에게로 반환 2:2, 3:3 등에서 히드라 혼자 남을 경우 M이 게이지 안채워지는 버그 수정 임의선택으로 오정태 선택시 스킬 `Restoration`이 불가능한 버그 수정 김청명 스킬 `Clock Trap` 사용 시 기본타(F)가 사라지지않는 버그 수정 김도승 관련 버그 수정 최석주 스킬 `강제 소환` 버그 수정 브리핑 안나오는 버그 수정 서채림 스킬 `Poison Wave` 버그 수정
--------v1.05-------- Added. 김청명 스킬 `Clock Trap` 추가
Changed. 김청명 스킬 `Lift Shot` 레이스(H) 10기 -> 7기 하향
Fixed. 김청명 스킬 `Lift Shot` 공격 안하는 버그 수정 태그시 가끔 게임이 끝나는 버그 수정 이기원 GG(--------)콤보 차단 --------v1.04~v1.04+-------- Added. 김연백 스킬 `이상향의 그곳`(MMW) `만들어내는 이상향`(MMF) 추가
Changed. 유현석 스킬 `Invinsible Bullet` 사용 시 캐리어 1기 무적
Fixed. 팀 2 마나 회복 관련 버그 수정 정한규 스킬 `Ion Cannon`이 설명과 달리 파워게이지 31로 적용된 점 설명대로 수정(PW 20)
etc. 디스펠 스킬 설명(조건)이 잘못되어있던 점 수정 스트링 꼬임 수정(trigedit..) *1.04+이나 파일명/맵이름등은 1.04로 표기
--------v1.03~v1.03a-------- Added. 마나제한 500설정(핵때문에..) 영웅 선택 카운트다운 추가(약 30초)
Changed. 김도승(하템) 기본타(M) 소/대 구분으로 변경(소형 5, 대형 4) 윤진환(브루드링)->윤진환(파이어뱃) 변경(체력변동시 생기는 브루드링 시간제한..) 유현석(마린) 스킬 `A Rank`사용 시 노라드 1기 제거
Fixed. 브루드링 관련 버그 수정 윤진환(파이어뱃) 스킬 `Dash` 버그 수정 +(1.03a)김연백(디파일러) 스킬 `나는 진화한다` 버그 수정
etc. 김연백 설명 업데이트 --------v1.02~v1.02a-------- Fixed. 유현석 관련 버그 수정
Added. 신오중 6스킬 추가(Limited Removal)
Fixed. 태그 관련 버그 재수정 Magnet/Guided Rocket 관련 버그 수정
--------v1.01-------- Added. )맵 내에 기술 커맨드 추가
Changed. 윤진환 1스킬 대미지 1/2 하향 김연백 대형취급(일부 소/중/대 인식 스킬에서 대형으로 취급됨) 3:3시 두꺼비 체력 75% -> 80% 로 상향 3:2(또는 2:3)시 2명인 팀 체력 50% -> 70% 로 상향
Fixed. 개구리/윤진환/이기원/유현석 관련 버그 수정 태그 관련 버그 수정(미확인) 임의선택 관련 버그 수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