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 남궁민씨 주연의 뷰티플 썬데이의 개봉을 앞두고 시사회를 가졌는데요. 그 소식 화면으로 만나 보시죠.
[촬영 장면]
박용우, 남궁민 주연의 미스터리 멜로 영화 '뷰티풀 선데이'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어제 저녁 시사회가 있었는데요.
수많은 취재진들에 둘러싸인 이 분. 톱스타 한예슬씨네요.
전혀 다른 장르인 스릴러와 멜로가 절묘하게 섞인 영화 '뷰티풀 선데이'. 영화는 두 남자배우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두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이날 시사회에는 많은 스타들이 자리를 함께 했습니다. 무슨 얘기가 그렇게 재밌는지 상영 전부터 들뜬 모습의 권상우씨인데요. 더욱 멋있어 졌죠.
엄정화씨는 극장 안에서도 인터뷰를 하느라 바쁩니다.
객석의 뜨거운 환호와 함께 영화의 감독과 주연배우들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남궁민씨는 현재 군복무 중에 있는데요.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터라 오후에 있었던 언론시사회에서는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영화에서 형사로 등장하는 박용우씨는 무려 8kg의 체중을 감량하며 대역 없이 날렵한 액션연기를 선보였는데요. 뿐만 아니라 보기만 해도 아찔한 이 장면 역시 박용우씨가 직접 연기했다고 합니다.
집착과 구걸! 사랑 때문에 죄를 지은 두 남자의 이야기 '뷰티풀 선데이'. 여자에 대한 사랑과 죄로 인해 더 큰 죄를 짓는 불행의 연속은 과연 어떤 결말을 가져올까요.
지독한 사랑의 끝에서 만난 두 남자! 박용우, 남궁민 주연의 '뷰티풀 선데이' 기대하겠습니다.
이번영화를 주목 할 점은 박용우, 남궁민씨의 연기 변신에 있어요. 색다른 소재와 또 영화 속 숨겨진 반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하는데요. 영화 뷰티플 썬데이! 팬들에게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요즘 극장가는 비수기라고 할 정도로 몇 편을 제외하고 많은 우리 영화들이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고 올해 들어서 크게 대박 난 영화들도 없었는데요. 이번 영화 '뷰티풀 썬데이' 많은 사랑 받기를 바라겠습니다. |
첫댓글 동영상보기 클릭하세요 ^^ /// 전 스피커가 없는관계로 그림만봤더니 ㅋㅋㅋㅋ 그래도 시사회때가 생생하게 생각나네용
대박나시길~~
와우~~시사회 덕분에 기사가 대따 마니 올라왔군,,ㅋㅋ
순정님의 후기 그대로 오빠가 무반응이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