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글에 그냥 생각없이 이속 140%가 최대다 뭔소리냐 그러시는분들 많은데..
첫번째줄에 최대이속 140%라고 적어놨습니다.. 딴소리하지 마세요..
그리고 이동속도물약은.. 제가 쓰러스트 스킬을 올린 뒤에
헤이스트가 먹히는가 실험을 미처 하지 못했기 때문에..
(헤이 마스터못한 도적을 찾아서 레인저가 님 헤이좀 이러기도 힘들고 웬만한 레인저나 저격수들은
대개 마스터된 헤이를 받아봤기 때문에 확인하기 상당히 힘듭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쓰러스트는 패시브 스킬이라서 헤이스트와 겹쳐지지 않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벨로칸]Meandering 님 덕에 쓰러스트와 헤이스트가 중복되지 않는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벨로칸]Meandering 님 감사합니다 ㅎ
그러나 헤이스트 쓴 뒤에 이속물약은 효과가 없다는것을 알기에 이속물약을 넣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맨 위쪽의 덧글단님, 장비로 이속+12가 된다고 해도 궁수에게는 '쓰러스트'가 있답니다 ㅎ
플점은~ 플점은~ 플점은 마터 하면 화면 끝에서 끝까지 날라가는데요 ^^*
화면 끝에서 끝까지 는 너무 심하고 화면의 3/4? 정도인듯
플점은 걷는게 아니라 날아가는 것이므로 무효!
쓰러스트...요즘에는 사랑받는 스킬 아닌데.....아예 안 올리는 경우도 있고..
메이플에서 버그쓰기를 제외한 제일빠른 이동 헤이+ 플점 최고
그렇게 치면 도적한테가 더 어울리는데 ? 플점도 있구 ㅋㅋㅋㅋㅋ
점프력을 계산해보면, 헤이 120 + 신점 10% 7장 35 + 펫장비 10% 7장 21 + 본헬름 5 = 181
저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제한이 있는듯;; 파사할때 헤이만 받아도 정신이 없는 나는 무언가... ㅡ_ㅡ;;;; (내가 바보인가.. 두둥!)
이글 쓴사람의 생각하는속도는 1 이다. 캐릭의 최고이동속도는 140% 이거든? 그 이상 못넘는다고..
정말 이뉨 말귀를 못알아 들으시네요 글쓴이님도 최대속도가140인거 알면서 과연 최대가 없다면 몇까지 나올수있나 해본겁니다 -_ -
아나~ 글쓴자 돌대가리네... 여기 헥갈려하는 수많은 리플들 안보이나? 글쓸테면 혼란이 없도록 정확한 표현좀 써라. 그딴 글로 사람들 헥갈리게 할려면 기자단 접어! ㅗ
애초에 최대이속을 140%라고 정해놓은 기사를 제대로 안 본 사람들이 이상한 거지, 글 쓴 사람이 무슨 죄가 있음?
뭘헷갈립니까..?글쓴분이 아래다 다시한번 수정하시고 쓰셨는데..?
로또 1등당첨확률이 10퍼 7장보다 낮은데
그거 진짜임?
그거 진짜임?
와... 우리 10% 바르기전에 로또갑시다 ㄱㄱㄱ [존나농담]
1/8150000 의 확률이 로또이고 , 10% 7장은 ..0.0000001%로알고있는데 .
로또 84만 천분에 1 ㅡㅡ 45C5 이거였나?
최대 이속-점프 생각 좀 해서 구해봤다는데 반응들이 원참 -_-;;
다들 이해를 못하나 -ㅅ-; 그냥 장난삼아 쓴거잖아요 ㅡㅡ
인간들이 위에는 안읽고 혼자 댓글달고있네요 -ㅅ-
최대 140 이라는 이속제한이 없다는 가정하에 최대 이속을 찾아보신것 같은데...쓰러스트를 스킬을 5개(+10)을 올린상태에서 헤이 10개(+20) 올린것을 받으면 이속이 130%로 됩니다. 재밋게 잘봤습니다.^^*
재밌다
진짜 257%까지 가능하다면 얼마나좋을까 ㅋㅋ 완전 순간이동이겟네 -_-
140이 최고입니다;; 257% 가능하면... 텔포가 필요 없것죠
밑에서 10번째줄 강추
257%라니... 이게 무슨 디아블로도 아니고...
깔끔하고 좋아요
나중에 버그프로그램으로 주문서 10%가 100%확률로 발리는 시스탬 나오면 ?
옷은 전사는 옷으로 12까지 이속 붙는데;
근데 기사의 목적이 머야;;
제목에도 나와있듯이,최대의 이동속도를 찾는게 목적이겠죠.
257=_= 껄껄
다 필요 없어요. 옛날로 치면 송송 하나면 끝,
-_-;; 저도 140이 최고로 알고 있지만 운영자께서 이속올려주는 전체스킬 써줘서 142까지 가본적있습니다;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띨하나 - 맨위에좀 보고 쳐다세요. 눈은 뽀대용?
만약 운영자가 패치로 무한까지 되게한다면 -_- .... 오르비스 →→→→→→→→→→→→→→→→──────────루디브리엄 이걸 걸어갈수도 ;ㅂ; 있는 패치가 나오지..... [나능미칀.]
================ 글쓴분이 말한건 만약에 140으로 제한이안되있을때를 말한건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