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밤 중부지역 12cm의 기습폭설로 지산 모글이 엄청 깊어 졌습니다.
어제 만든 모글이 거의 경기용 모글 수준으로 깊어 졌더군요.
자연설 모글이라 달리기는 너무 즐거웠는데..
밤 9시쯤 비가 너무 내려 좀 일찍 철수 했습니다.
오늘 주간에 가시는 분들도 깊은 모글에서 리얼 모글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이따 밤에 뵈겠습니다.
모글제국 22주년
SMX
-. 기습폭설후 안개가 자욱한 지산리조트 분위기는 너무 좋아요.
-. 나무에도 눈이 쌓여 오랜만에 느껴보는 한겨울 분위기.
-. 100% 자연설 모글입니다. 눈이 좀 뭉쳐있어 정설이 필요하지만, 자연설의 특징은 속도가 나지 않는 것이지요.
-. 좌우턴이 바란스가 망가져 정설이 필요했습니다. 정설은 10분 정도 걸렸는데, 라인이 하나라 기다리게 하여 미안합니다.
-. 빠르게 정설조를 투입. 원래는 3개라인중 하나만 정설하고 두개는 계속 오픈하는데, 오늘은 부득하게 코스가 하나라 기다리게 하여 미안합니다.
-. 10분만에 정설을 마치고 다시 개방하였습니다. 좌우 바란스를 정확하게 맞춰서 타기 좋아졌습니다.
-. 어제 만든 모글이 깊어지다보니 자구 짝턴이 나오더군요. 어제 야간에 10분씩 세번은 정설하면서 탔습니다.
-. 모글은 너무 좋았는데.. 중간에 비가 많이 내리더군요.
-. 코스정설로 항상 수고해주신 모글제국 스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국가대표 상비군 함형준 선수도 정설에 같이 참여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맨 좌측 하얀 옷)
-.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을 준비중인 함형준 선수는 곧 일본으로 훈련차 출국합니다. 지산에 키커가 없어 많이 미안하네요.
-. 모글은 너무 좋은데.. 비가 내리다니.. 이런 기후 이상은 전세계 98% 스키장에 위협적인 존재가 됩니다. 앞으로 스키는 모글만 됩니다.
-. 오늘 가시는 분들 달리기 딱 좋습니다. 다만 모글에 습기가 많아 지니친 속도는 위험하오니 천천히 즐겨 주십시오.
첫댓글
어제 만든 모글로 믿기지 않는 깊은 모글이 오래 기다렸던 당신을 즐겁게 해줄 것입니다.
모글에서 자꾸 터지면 두 주먹을 앞으로 내밀어 보세요. 가급적 멀리요.
모글제국 22주년
SM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