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말일 워런티 종료로 점검예약하려니 5.21일 만기인데 5윌 7일에 가능하다해서 모레 무예약으로 입고 점검해보려합니다.
꾸준히 센터에서만 관리했었는데(점검 교환 내역 많음) 못믿을 센터놈들 사설 센터에서 사부작거릴일이있어 리프트에 올려 하부를 보던중 충격을 받았네요.. 1차2차 오일팬 누유. 디퍼 누유. 밋션미미 터져있고.. 샤프트 베어링 사망직전... 믿고 맞기고 문제 없다하여. 내차컨디션은 최고 최상인줄알았는데 5년동안 속았단 생각에 화가 치밀어 오네요.. 이번에 센터 뒤집어 놓을 예정입니다.
눈으로 확인된거 외에도 밋션충격도 그동안 모르고 타왔었네요. f10 까지는 smg 밋션인걸로 알고 f90부터는 zf사 밋션으로 아는데 smg의 수박때리는 충격이 zf밋션도 동일 하게 발생하나요? 매번 스포츠,플러스 수동으로 탈적엔 전혀 못 느끼던 충격이 이번에 서울 올라갈일있어 아주 오랜만에 길이 너무막혀 크루즈걸고 가다서다 반복중 느끼고 말았네요.
특히 2단에서 업 다운 시에 동일하게 밋션충격이 옵니다..
일단 점검 넣으면되지만 센터 못믿을 놈들 헛소리 할까싶어 엠빠고수님들 조언을 얻어 보고자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공유부탁드릴것이 있는데요.. 워런티 종료전 필히 강조해서 점검 받아야할것이 있는지도 고수님들 조언 꼬옥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