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동민자역사
수도권 권역에서 부는 재개발 바람이 잦아들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노후된 장소를 완전히 탈바꿈하여 개발된 구역으로 변모시키고 상권을 활성화하여 더 높은 활용도를 가진 구역이 되도록 하는 다양한 과제들이 진행중입니다.
창동민자역사
창동 민자역사 아레나x스퀘어 또한 이러한 흐름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복합 상업시설이 전철역에 입점해 성공적인 변화의 모습을 보여준 곳은 왕십리역, 의정부역 등이 있는데요. 창동역 또한 다음 타자로서 차례를 기다리며 대기 중입니다. 민간의 건물 투자 사안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바뀔 준비를 하게 됩니다.
창동 민자역사
이는 노후화된 지하철역을 현대화된 역으로 교체하기 위해 민간 자본을 유치하고 이를 통해 신설 지하철역을 재건립하는 시 주도의 과제를 일컫는 것인데요. 국가의 재정 부담이 줄어드는 대신 일정 기간 동안 민간 사업자가 여러 점포의 임대를 통해서 투자금을 회수하는 구조입니다.
창동 민자역사
라서 재정 마련의 원활함을 누릴 수 있는데, 이렇게 새로운 역이 건립되면 주변 지역의 랜드마크로 활용하고자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공공 및 문화시설 확충으로 주변 구역의 경제를 활발하게 하고 현대화된 설비로 인근의 환경을 재정비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창동 민자역사
창동 민자역사 아레나x스퀘어는 서울 도봉구 창동135-1번지를 비롯한 인근의 필지를 기점으로 하여, 지하 2층을 시작으로 지상 10층까지의 규모로 건설될 거대한 상업건물입니다. 방문객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법정대수보다 약 100대 이상 넉넉한 주차대수가 마련될 예정인데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외출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희 현장은 매일매일 방역을 실시하여 코로나는 무관합니다
꼭 대표번호로 문의하셔서 예약을 잡고 방문해야 관람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