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530을 정식개조하여 1주정도 쓰다가 먹통이 되었습니다. 일전에 문의를 하였으나 아직 연락이 없어서 다시 한번 멜을 보냅니다. 전원 스위치를 누르면 화면에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습니다. 얼마전에는 대우전자 서비스 센타에 가지고 갔는데 어디서 수리를 했냐고 하면서 수리가 완료되었다고 하여 집에서 작동을 해보니 안되어 다시 가지고 갔더니 개조가 되어 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곳은 울산입니다.
다음 카페의 ie10 이하 브라우저 지원이 종료됩니다. 원활한 카페 이용을 위해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주세요.
다시보지않기
Daum
|
카페
|
테이블
|
메일
|
즐겨찾는 카페
로그인
카페앱 설치
cn530
https://cafe.daum.net/cn530
최신글 보기
|
인기글 보기
|
이미지 보기
|
동영상 보기
검색
카페정보
cn530
브론즈 (공개)
카페지기
부재중
회원수
928
방문수
0
카페앱수
0
카페 전체 메뉴
▲
검색
카페 게시글
목록
이전글
다음글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질문게시판
도와주세요
판돌이
추천 0
조회 51
04.11.12 18:21
댓글
1
북마크
번역하기
공유하기
기능 더보기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1
추천해요
0
스크랩
0
댓글
오훈석
04.11.12 20:04
첫댓글
네~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
검색 옵션 선택상자
댓글내용
선택됨
옵션 더 보기
댓글내용
댓글 작성자
검색하기
연관검색어
환
율
환
자
환
기
재로딩
최신목록
글쓰기
답글
수정
삭제
스팸처리
첫댓글 네~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하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