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예는 귀중하고, 묘필은 흥미롭다: 양공은 자기 진귀한 특정한 주제를 감상하고 분석한다.艺贵独到,妙笔生趣:良公自珍专题赏析
2021년 12월 25일 17:21 새파수장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관량의 그림 때문에 그를 생각하게 된 사람, 그는사람 됨됨이도 그의 그림과 같은 순수하고 소탈한, 화가 같은 화가, 하나귀여운 침묵의 사나이。
-니홍덕
예술은 시간을 초월하는 매력이 있고, 어떤 예술가는 있다역사에 기록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의 미의식이 동시대 사람들보다 대부분이었기 때문이다.앞서가는 그들의 이념과작품, 당하지 않을 수도 있다시대의 사람들이 이해하고 기뻐하다.상은 수십 년 동안 할 수 있다심지어 백 년 뒤에도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더욱 새로워져, 사람들이 그것을 바라보게 하다.외우다.
서양에는 반 고흐, 마티스 등이 있고 중국의 관문이 있다어쩌면 이 방면의 모범이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의 그림은 치졸해 보이지만, 색상은 청아하지 않고 조형적이지 않다.평범한 길을 걸으며 하나를 만들었다.독특하게 동양적인 멋을 띠다맛깔스러운 예술 스타일.
관량(1900-1986) 关良(1900-1986)
가족들의 오랜 지지와 신임을 받아 20일21 서령추박에 '양공자진'이란 큰스님의 이름을 다시 올려 장가들의 향응을 제공합니다.본 특정한 제목은 훌륭하게 양자를 바칩니다.유화·채묵 작품 수폭, 그 안에 유명한 것이 있다.'독일 풍경' 유화작품과 독특한 풍모를 갖추다연극 인물화와 화훼정물 채묵은 감동적인 작품 등 도자기 그림의 대표작을 풍부하게 한다.여러분, 관량의 예술세계를 따라가서 앳된 아름다움을 만끽해 보겠습니다.
풍경·정물
▲ 2021 서령추, 당대 유화조각 촬영특별 공연
Lot 1691
관량(1900-1986) 헬렌
포목 유화
서명: 관량
설명: 1. 본 박자는 화가 가족이 제공한다.
2. 관량 1957년 독일 방문 중 1위독일 풍경 시리즈, 독일서 관량 수혜 많아 이역만점운치 있는 풍경이 그를 미련하게 한다정든 정든 정든 정든 정든 더 나아갈 수만은 아니다여러 번 창작하다. 이 폭《헬렌》은 매우 좋은 곳에 있다기쁨, 후에 딸에게 증여하는 것, 이유화가 가족이 지금까지 간직하다진귀한 것, 더할 나위 없이 소중하다.
46×37cm
《헬렌》은 관량의 집에 걸려 있다, 1987년.관량 고택에서 섭취하다. 《海伦》悬挂于关良家中,1987年摄于关良老宅。
(이 소재 정보는 관량가족 제공)
1957년, 우리나라 문화부는 중·독 문화교이다협정문 작성, 리커룬-관량 등 대표단으로 동독 방문동베를린에서 개인 개최전시, 라이프치히 임'인체르' 출판사그를 위해 화첩을 출판하다.그동안 관량은 그 지방에 깊이 뿌리박혀 있었다.서양풍으로 가득 찬 바람경소가 감염돼 일련의 독일 풍경 작품을 만들었고, 항상 자신이 간직하고 있다.앞서 "고묘전신"이라는 특정한 제목에서 나온 유화 두 장 역시 이 계열의 작품으로, 첫 촬영에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다장가의 선호와 경매。
이전의 독일 연작 두 점은 모두 횡구도였다.근수원산의 경치는 《헬렌》이 약간 다른, 매우 유럽적인 정취를 띠고 있다골목길이 대각선으로 뻗어 있다.올라가,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진다.근경이 화면을 차지하고 있다3분의 2가 허실 상생이다.굵어진 실루엣 라인 풍성함부유하고 조화로운 색장근경의 그런 생활화와 화가의 내면의 즐거움이 배어나고, 저 멀리 성당이 산 속에 서 있어 현대예술의 그림의 정취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관량, 독일 오페라극장의 테라스에서 사생하다 关良在德国歌剧院露台上写生
독일 여행은 관량의 예술 인생에 있어서한 획을 그은 것이다.그의 예술은 중국을 대표하여 유럽 사람들의 찬사와사랑하면 그도 가까이 갈 수 있다현대 예술로 숨 쉬는숨결, 신들린 듯 신나는 듯.그 즐거움을 스스로에게 전하라.그 가족, 아니 최고가 아닐 수 없다.좋은 선물"이라고 말했다.재미있으면 예술이 재미있고, 삶이 다채로우면 예술도 다채롭다"고 말했다.관량이 늘 입에 달고 다니는 말이다.
《헬렌》 이 같은 경치는 화가의 필치 아래서 많이 창조되었다.작, 관량의 그것에 대한 편애와 그 구도와 색채 배합에 대한 자신감을 알 수 있다.2021에 나타났다.서령추가 찍은 이 유화작품에는 오히려 독특한 것이 있다처, 이것은 그 해 관량이 가장 기뻐한 것이다사랑의 작품, 집에 있다가운데 걸린 지 여러 해가 되어, 족히 족하다.소중하다.
17세 때 관량은 가형을 따라 동일본으로 유학을 갔다.당시 인기 있었던 화학전공이 아닌, 그가 배우고 싶었던 "쓸데없는" 회화예술을 배우러 가다업. 아버지가 이해해 주셨어, 맞아이것은 무조건적인 지원을 했다잡. 바로 이런 게 있기 때문에모습의 아버지, 그래서 관량하다.그런 아버지가 되셨죠.관량은 아들딸에게 주어진다.최고의 사랑, 바로 이런 불관여와 예술의 훈도가 아닐까.
▲ 2021 서령추, 당대 유화조각 촬영특별 공연
Lot 1692
관량(1900-1986) 제방풍경 关 良(1900-1986) 堤岸风景
포목 유화
서명: 관량
출판: 《관량백년기념전》 P35, 대미래갤러리, 2000년.
전시: 1. "상하이 해방 10주년을 축하하는 미전"상하이유조원, 상하이, 1959년.
2. '관량백년기념전', 대미래갤러리타이베이, 2000년.
26×34cm
관량은 중국 제1대 저명한 유화가로 화림에 속한다풍면·서비홍·유해비와 함께 '중국 초기 유화 4대가'로 불립니다.중국 유화의 발전으로 만들어지다많은 공헌을 했고, 또한 중국에 있다나라 유화 사상 유례가 있다아주 중요한 지위.
그의 유화는 현대파의 영향을 받아 기법형일 뿐만 아니라식은 주로 이론과 관념에 있다.그는 "우리가 지금 알게 되면대회화의 이론과 현대정신이라면 그때는 절기였다현대예술을 오해하는 것은 아니다.술, 현대 예술을 독설하는화가는 충전을 해야 한다.가르침은 특히지금이야 그렇지 않으면 장인"이라고 말했다.
북벌 전쟁, 항일 전쟁 때, 물자가 부족했기 때문이다부족하다, 급료가 박하여, 관량은 유화물감과 천을 구하기 어려웠고, 결국 붓과 선포를 들었다.종이, 간단한 도구로 만든다그림, 새로운 예술도를 찾다길. 그러나 그는 유화에 대하여의 감정을 짐작할 수 있다.건국 후 연세에는 관문이 있다.량이 유화 작품을 회복했다이 창작물들은 유화로 새로 태어난 그의 작품들이 수난을 겪으며 보존되어 수량이 많지 않아 현재 1갑을 남겨두고 있다.
이 《제방 풍경》은 세기 50년에 창작되었다대, 두 개의 중요한 전시회에 참가하였는데, 로케이션과 색조가 매우 현지화되었구요, 갯벌, 수역., 섬, 범선 등의 원소엇갈린 모양새가 전형적인 세 가지2분의 2 구도, 완벽하다의 관씨 화풍은 비범하다공력은 미묘하게 심혈을 기울이는 가락에 있다색변색과 필치 중티를 내다.
▲ 2021 서령추, 당대 유화조각 촬영특별 공연
Lot 1693
관량(1900~1986) 아미산경치 关 良(1900-1986)峨眉山景
종이 수채화
서명: 아미산 경번우관량사
도장 : 관량(關良·백)
설명: 이 박자는 화가 가족이 제공한다.
57×43cm
관량은 아미산 계열의 수채품을 창작하여 사용한 적이 있다서화의 이념과 매개체는 수묵산수의 정취를 그려냈다.구체적으로 언제 창작되었는지,아직 고증이 남아 있습니다. 다음 그림은 이 것입니다《아미산 아래 흑룡택》관량조년의 사실유이다.그림의 대표작으로 삼을 만하다그는 서로 다른 시기에 그림을 그렸다.특징의 참고와 대비유용하다.
《아미산 아래 흑룡택》(포장 유화 76×52cm1940년대) 《峨眉山下黑龙泽》(布上油画 76×52cm 20世纪40年代)
▲ 2021 서령추, 당대 유화조각 촬영특별 공연
Lot 1694
세키요시(1900-1986) 병꽃 关 良(1900-1986)瓶花
종이와 색연묵.
1977년 작
서명:정사관량
도장 : 관량(關良·백)
설명: 이 박자는 화가 가족이 제공한다.
41×31cm
관량, 임풍면, 오대우 등 대사, 특정한 위치에시기마다 '병꽃' 작품을 선호했는데, 밝은 색상이 그 답답함을 환하게 밝혀주었기 때문이다.삶은 그들의 옳음을 상징한다자유생활의 지향.그래서 그들의 붓에 묻힌 꽃병모두 활력이 넘치고, 담백하고, 우아함사람은, 일종의 생활을 발산한다.철학의 섬광.
관량의 병꽃은 완전히 서양 정물의 구도를 채택하였다단, 중국화의 촉률로 낙서하여 윤곽과 꽃과 잎을 그리는 화법이 주요하다전통 필묵의 기교로, 싱글실은 평평하게 발랐지만 풍만함을 잃지 않다과중. 평면화장식적인 성향이 짙고,색채가 밝고 고상하며, 삼원.컬러 매칭과 깔끔한바탕색이 초탈한 반면 꽃병은 보라색으로 착색하고 하이라이터의 3분의 1을 남겨 입체감을 살렸다.
희곡 인물
지서유기
관량은 희곡의 연원이 오래되어 어릴 때 온 가족이 되었다남경으로 이전하면, "양광회관"의 동쪽 사랑방에서 살게 된다. "이 회관 서쪽에 있는작은 무대 하나에이웃이 됐다"고 말했다.어릴 때부터 농도 짙은 연극이 있었다"고 말했다.중독'의 관량은 정해져 있다그는 일생 동안 경극을 관람하고 북경을 놀았다극, 화경극. 상생.20~30년대 상하이에서 미국 전임교사로 근무한 그는 경극예술을 감상하며 연극인화를 선호했고, 연극인화를 사사(師師)로 배우며 연극인화 창작의 생활 축적을 늘렸다.
관량(뒷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육령동(뒷줄 왼쪽에서 네 번째)) 등의 사진을 찍었다.关良(后排左三)与六龄童(后排左四)等人的合影
니홍덕은 20년대 중반에 관량이 그를 대했던 것을 기억해냈다"담신배의 연극은 세잔의 그림과 같은 이곡의 묘미가 있다.예술 방식은 완전히 다르다그래서 묘한원칙은 같다"고 말했다.관량이 일찍부터 있었음을 말해준다이런 매개체가 있어서 취재를 한다의 예술 창작 인지.
어릴 때부터 연극을 봐왔기 때문에 관량은 '에 대해서유기'의 인물과 명창 구절이 낯설지 않았고, 인생의 신맛과 쓴맛을 모두 겪은 후,손오공에 대한 관량의 솔선수범참하고 대담하게 하는 것이 더더욱 있다알 수 없는 사랑과 흠패, 그래서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습니다.그는 서유기의 인물에 대하여해당 장면의 창조다음 세 작품은 모두 '불의 눈'이라는 도장이 찍혀 있어 손오공 회화 주제에 어울리며, 더욱 마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 2021 서령추, 당대 유화조각 촬영특별 공연
Lot 1702
관량(1900~1986) 손대성도모하다 关 良(1900-1986)孙大圣图
종이와 색연묵.
1978년 작
서명:손대성도 무오동월관량
도장 : 화안금정(白)관량(關良·백)
서명: 관량홍포손대성동지림제
출판:1. 해상팔대가 P76, 유해조미술관, 2017년.
2. '포르테옹' P276, 서령인사출판사, 2018년 10월.
전시: '해상팔대가', 유해비미술관상하이, 2017년 9월.
설명: 1. 본 박자는 화가 가족에게서 나왔다.
2. 홍콩 자더 경매 '양공가진' 특집181호 박자입니다.
3. 동지림(b.1945)은 자호 개구쟁이1945년에 상해에서 태어났다.근대 예술의 거장 오창석을 위해 다시 제자, 상해에 전하다상서화 명가 왕개선문지기. 수십 년.예술의 도리를 받들어 근면하다배워서 다 배울 수 없고, 제반 서화는 각양각색이다.인쇄가 모두 정교하고, 화풍이 잘 통하다.부옹웅건하고 중후한 기질질, 스승의 소탈하고 당당한 자태.등불이 서로 전해져 경지에 깊이 들어섰고, 고로 항상 내 스승의 찬양을 받았으며, 예술계의 칭송도 받았다.
67×67.5cm
원작의 해당 챕터의 미원숭이 왕의 옷차림 묘사는"자금관을 쓰고 홍갈색 두루마기를 입었다."이 붉은 옷을 몸에 걸치면, 비록 작은 것이지만.소필마온은 그래도 볼 수 있다오공이 신선계에 들어가 직무를 맡다시작. 눈에 띄는 큰면적이 붉은색으로 그림을 드러내다집안은 10년의 문화대혁명을 거쳤고, 내부적으로는.마음속의 기쁨과 기쁨으로 들끓다세(勢)는 예술이 중국 땅 위에 다시 서고 무한 생기를 불어넣는다는 것을 상징한다.
관량화 "제천대성" 주예첨 옆에 关良画“齐天大圣”,朱屺瞻在旁
1976년 격동 끝, 사해청산, 중국역사는 여기에서 전환되어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다."그때는 기뻤지, 정말이지.살아 있는 동안 그림을 그릴 수 있고"양공재(良公再)화필을 잡을 때, 붓을 잡는다희곡은 삽입하는 것과 같다날개를 달아 정의의 대대로 떠벌리다시계는 그저 그런 것들을 몽둥이로 때린다10년 동안 사람들을 억누르며 행세해온 '권위'와 역사의 요괴들을 억누르는 것이 시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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